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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치 마크에서 Wolfenstein 2 : 베가 기능을 갖춘 Vulkan API 게임

미운앙마 2017. 10. 28. 11:31

 

 

 

PC를위한 새로운 거상이 금요일에 발표 될 예정이다. ComputerBase는 기술 테스트를 받기 전에 제목을 테스트 할 수있었습니다. 또한이 기술은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 Volcano는 독점적 인 API이며 Vega 기능 RPM이 처음으로 사용되었습니다. AMD는 그 혜택을 누리지 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Wolfenstein 2 : AMD RX Vega의 쇼케이스

Wolfenstein 2 : The New Colossus는 금요일에 출시되었지만 ComputerBase는 제목 (설치된 Day-1 패치 포함)을 테스트 할 수있었습니다. 성공적이고 인기있는 전임 Wolfenstein : The New Order 이후의 기대는 훌륭합니다. 두 번째 부분이 전임자와 질적으로 비슷한 것처럼 보입니다.

기술적으로 이것은 확실히 성공했습니다. (같은) 개발자 팀 MachineGames는 id Software가 개발 한 id-Tech-6 엔진을 사용합니다. id-Tech-6 엔진은 이미 Doom (테스트) 에서 납득이 났습니다 . 시각적으로 볼 때, 새로운 Wolfenstein 2 : The New Colossus는 여전히 그것을 구분합니다. 조명은 하이라이트이지만 Particle 효과, 캐릭터 모델 및 그래픽 스타일은 Wolfenstein 게임에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그러나 이드 테크 타이틀에는 일반적으로 약점이 있습니다. 일부 텍스처는 품질이 매우 좋지 않으며 얼굴 애니메이션은 딱딱한 효과가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흥미로운 Wolfenstein은 엔진의 기본 요소입니다.


Wolfenstein 2는 화산 및 베가 기능 만 사용합니다.

Wolfenstein 2 : The New Colossus는 화산 API의 Doom과 같습니다. 이것은 결코 일어나지 않았다. 또한 개발자는 AMD와 긴밀하게 협력 해 왔습니다. 이전 AMD에서 이미 사용 된 API 외에도 Doom with Shader Intrinsic (GCN 및 Vega)을 처리 할 수 ​​있으므로 Radeon 그래픽 카드의 특정 하드웨어 구성 요소를 직접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또한이 게임은 Rapid Packed Math (Vega 만 해당)와 함께 FP16 쉐이더를 사용하기 때문에 해당 쉐이더는 고전적인 FP32 쉐이더보다 더 리소스를 절약하고 빠르며 계산할 수 있습니다. 결과 : Wolfenstein 2 : 새로운 거상은 AMD의 새로운 Vega 아키텍처의 주력 타이틀이 될 것입니다.

Bethesda가 ComputerBase에 대해 확인한대로 Wolfenstein 2 : The New Colossus의 모든 기능이 첫날부터 통합되었습니다. 반면에 TressFX와 같은 AMD 자체의 효과는 게임에서 발견되지 않았으므로 더 이상 사용하지 않아야합니다.

원칙적으로, MachineGames는 PC 용 콘솔 버전에 비해 추가 기능을 구현했습니다. 이것은 열린 Framerate로 시작하여 21 : 9 종횡비, 시각적 필드 컨트롤러, 다양한 앤티 앨리어싱 옵션을 거치며 그래픽에 대한 다양한 설정으로 끝납니다.


여섯 개의 프리셋과 아주 좋은 엣지 스무딩

Wolfenstein 2에는 6 개의 사전 설정이 있습니다 : The New Colossus. 가장 높은 설정은 아름다운 이름 인 "내 인생"을 경청합니다. 그러나 프리셋은 여전히 ​​정확합니다. 두 번째로 높은 설정 인 "극한"과 비교하여 "내 인생"이 눈에 띄게 아름답 기 때문입니다. 차이점은 어두운 부분에 있으며, 가장 세밀한 부분에서 그림 전체에 걸쳐보다 상세하고 자세하게 묘사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내 인생"을 설정해야합니다.


극한과 극한의 차이는 작지만 환경 표지에는 작은 차이가 있습니다. 높이조차 거의 악화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중간 사전 설정은 거꾸로 단계를 만듭니다. 이 경우 다양한 그림자가 사라지고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그림에 약간의 그래픽 오류가 있습니다. 그림자와 환경을 제외하면 내 삶과 수단의 차이는 작지만이 두 점의 차이는 매우 큽니다. 전체 조명이 낮게 바뀌고 Wolfenstein 2가 갑자기 추악합니다.

 

 


선택한 그래픽 사전 설정은 Wolfenstein 2 : The New Colossus에서 성능면에서 큰 차이를 만듭니다. GeForce GTX 1080의 최고급 프리셋에서 여전히 뛰어난 성능으로 전환하면 Radeon RX Vega 64에서도 성능의 17 %가 여전히 30 % 향상됩니다. 한 걸음 더 나아가는 사람은 엔비디아에서 11 %, AMD에서 다시 26 %의 높은 점수를 받는다.

가능한 경우 Mein-Leben-Preset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으면 주요 예약없이 높은 세부 사항으로 다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뒤로 돌아 가면, 세부 사항은 비상 사태시에만 회전해야합니다.

Wolfenstein 2는 매우 좋은 엣지 스무딩을 제공합니다.

앤티 앨리어스 옵션 목록은 오래되었습니다. 단지 6 개의 다른 모드가 게임에 포함되었으며 4 개의 모드는 시간 구성 요소 (모두 이름에 TX가 있음)를가집니다. 이 4 가지 중 하나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시간 구성 요소가 없으면 게임이 매우 빠르게 깜박이기 때문입니다.


Wolfenstein 2에서 가장 인상적인 시각적 인상 : TSSAA (8TX)의 새로운 거상, SMAA (1TX)의 뒤를 잇습니다. 1.920 × 1.080의 TSSAA에서도 겨우 2,560 × 1,440에서 시작하는 오브젝트 깜박임이 거의 없습니다. TSSAA는 그림에 흐림 효과를 만들지 만 고해상도에서는 대폭 감소하며 깜박 거림보다는 간섭을 덜받습니다. SMAA (1TX)는 매우 유사하게 작동하지만 플리커는 잘 줄어들지 않습니다.

TAA는 특별한 형태이며 운동이 잘됩니다.

FXAA (1TX)는 잘 작동하지 않는 지오메트리에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그리고 TAA는 TSSAA와 매우 유사한 동작을하며 매끄러운 효과는 매우 좋습니다. 그러나 이미지의 오브젝트가 움직이지 않으면 부드럽게 효과가 크게 손실됩니다. 또한 해상도 스케일 기능이 있습니다. 그러나이 방법은 기본 화면 해상도를 줄이고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따라서이 옵션은 스무딩 옵션으로 적합하지 않습니다.

 

 

 


사후 처리 앤티 앨리어싱은 일반적으로 성능이 거의 들지 않습니다. 그러나 Wolfenstein 2 : The New Colossus는 AMD와 Nvidia는 완전히 다르며 완전히 다릅니다. GeForce GTX 1080에서 가장 아름다운 TSSAA는 예를 들어 9 %의 성능을 필요로합니다. Radeon RX Vega 64에서는 19 %에 해당합니다. 최상의 결과에도 불구하고 TSSAA는 가장 까다로운 변형이 아닙니다. SMAA (1TX)는 AMD 그래픽 카드의 성능을 21 %, 엔비디아의 성능을 18 % 감소시킵니다.

 

두 가지 예외적 인 추가 옵션과 비동기 컴퓨팅

Wolfenstein 2의 PC 버전 : The New Colossus에는 매우 광범위한 그래픽 메뉴가 있습니다. 사전 설정과 독립적으로 제어되는 두 가지 옵션이 있으며 일반 외래종입니다. "지연 렌더링"및 "GPU- 컬링"포인트입니다.

게임 권장 사항에 따라 GPU 컬링 (예 : 보이지 않는 폴리곤 거부)은 AMD 그래픽 카드 및 Nvidia 가속기에서 해제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하드웨어를 바꿀 때 자동으로 게임이 실행되지만 옵션을 수동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시각적으로는 차이가 없으며 성능에서도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도려내기를하지 않으면 Radeon RX Vega 64가 최소 속도로 작동합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눈에 띄지 않습니다. GeForce 그래픽 카드에서 GPU 컬링이 활성화되었을 때 레벨이로드되면 게임이 충돌합니다. Bethesda가 Nvidia 제품에서 옵션을 해제 할 것을 권장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지연 렌더링은 모양을 쉽게 변경합니다.

지연 렌더링 옵션은 항상 집에서 꺼져 있습니다. id tech 6 엔진은 실제로 는 장점과 단점을 혼합하기 위해 지연 렌더러의 작은 부분을 포함하여 소위 순방향 렌더러 이기 때문에 매우 특이 합니다 . 아마도이 옵션을 사용하면 하이브리드 접근 방식이 해제되고 전체 엔진이 앞으로 렌더러로 작동합니다.


Deferred Renderer는 많은 광원에서 장점이 있습니다. 이는 기능이 활성화 될 때 조명이 최소한으로 변경되기 때문입니다. 특히 Deferred 옵션과 함께 나타나는 그림자는 일부 장소에서 더 잘 보입니다. 그러나 일부 그래픽 오류도 그림에 나타납니다. 기능이 꺼져있을 수 있습니다.


성능면에서 AMD와 Nvidia 그래픽 카드는 옵션이 켜져 있든 꺼져 있든간에 차이가 있습니다. Deferred Rendering이 활성화되면 GeForce GTX 1080의 성능이 저하됩니다. Radeon RX Vega 64는 속도를 최소 3 % 이상 줄입니다.

Async Compute는 Nvidia로 켜고 끌 수 있습니다.

Wolfenstein 2는 Async Compute를 표준으로 사용합니다. Nvidia의 Pascal 그래픽 카드에서 메뉴에서이 기능을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맥스웰 세대의 가속기에서 AMD 그래픽 카드의 동의어로 가능성은 제시되지 않았다. Maxwell의 Async Compute 게임이 지속적으로 비활성화 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Radeon 그래픽 카드는 지속적으로 사용됩니다.


저수준 기능은 Pascal 그래픽 카드에서도 활성화 된 상태로 유지되어야합니다. Async Compute를 사용하면 테스트 시퀀스의 GeForce GTX 1080이 Graphics 및 Compute 계산의 동기 실행보다 3 % 빠르게 렌더링됩니다.


테스트 시스템 및 그래픽 설정

그래픽 카드는 벤치 마크에있는 인텔 코어 i7-8700K 듀얼 채널 모드로 메모리 16 기가 바이트와 총 DDR4-2.666의 속도 (16-16-16-38, DualRank)가 장착되어 수행. Case Creators Update를 포함한 Windows 10이 가장 선호하는 운영 체제입니다. 드라이버는 Crimson ReLive 17.10.2 또는 GeForce 388.00 입니다. 두 드라이버 모두 Wolfenstein 2 : The New Colossus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Wolfenstein 2 : New Colossus가 좋은 성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모든 그래픽 세부 정보는 1,920 × 1,080, 2,560 × 1,440으로 활성화됩니다. 3.840 × 2.160의 경우 울트라 프리셋이 재설정됩니다. 게임에서 권장하는대로 AMD 그래픽 카드에서 GPU 컬링이 활성화되고 Nvidia 가속기에서 비활성화됩니다. 지연 렌더링 옵션은 게임과 마찬가지로 항상 꺼져 있습니다.


AMD는 계속해서 HBCC를 기본 설정으로 Radeon RX Vega로 비활성화합니다. 별도의 테스트 시리즈에서는 확장 메모리 관리가 수동으로 활성화되었습니다.

 


두 가지 테스트 장면의 벤치 마크

이 리뷰에서는 ComputerBase가 두 가지 다른 테스트 장면을 사용합니다. 처음에는 계획되지 않았지만 첫 번째 시나리오의 결과와 다른 시나리오와의 상호 비교가 필요했습니다.

첫 번째 테스트 장면 은 게임에서 반복적으로 발생 하는 까다로운 시나리오에 해당 합니다. 다양한 부분 효과와 함께 건물 내부 및 외부의 순서입니다. 반면에 두 번째 장면은 최악의 시나리오 입니다. 처음 1 시간 반 동안이 종류의 시퀀스가 ​​하나만있었습니다. 그러나 FPS가 현저히 낮았 기 때문에 그녀는 Radeon RX Vega 64로 익숙화 단계에서 놀 때 즉시 눈에. 수있었습니다. 실외 시나리오는 훌륭한 원근법, 다양한 건물 및 무엇보다도 많은 파편을 제공합니다.

테스트 시퀀스 1 : NVIDIA 이전 AMD

까다로운 테스트 과정에서 AMD의 그래픽 카드는 해상도에 관계없이 Nvidia의 경쟁 모델보다 앞서 있습니다. 그래서 제공 라데온 RX 베가 64 (시험) 6 % frametimes 10 % 더 좋다 여덟에있는 지포스 GTX 1080,보다 초당 프레임에서 13을. Radeon RX 580은 훨씬 뛰어나고 GeForce GTX 1060은 더욱 분명하게 매달려 있습니다. 2 % (29)에 더 FPS가 frametimes는 지포스 GTX (1070)와 파 그리고 기존의 라데온 R9 390가 통제 지포스 GTX 970을 가지고 거의있는 그래픽 카드를 제공하고, 엔비디아의 그래픽 카드는 크게 여기 제한된 메모리를 귀찮게 ,


테스트 시퀀스 2 : AMD 이전의 Nvidia

처음에는 ComputerBase 에서 장면으로 선택 되었던 두 번째 시퀀스 에서 순위 목록이 완전히 바뀝니다. 갑자기 엔비디아는 경쟁을 지배합니다. 갑자기, 엔비디아에서 구 더 나은 24 %에에서 frametimes 1080 14 23 %의 빠른 FPS의 지포스 GTX. 중산층에서도 두 번째 테스트 시퀀스의 선두 주자는 커다란 진일보입니다. 최대 23 % 더 나은 프레임 시간과 - 지포스 GTX 1060 6 % 19 더 라데온 RX 580에 비해 FPS 있습니다. 심지어 지포스 GTX 970은 메모리가 너무 짧은, 1080 × 1920의 라데온 R9 390으로 한 번에 경쟁 할 수 있습니다.


변경 가능한 결과 분석

게임 내에서 서로 다른 그래픽 카드의 변동하는 순위? 자발적으로 편집자에게는 제목이 없으며 최근에는 이러한 행동이 이미 관찰되었습니다. 편집자가 첫 번째 시퀀스에서 그래픽 카드의 성능을 다시 확인하지 않았거나 다른 그래픽 카드에서 가져온 그래픽 카드의 성능을 확인하지 못했다면 결론의 차이점은 그다지 다를 수 없습니다.

AMD는 최악의 시나리오에서 문제가있다.

AMD와 Nvidia 그래픽 카드는 장면마다 다르지만 그러한 분명한 리더십 변화는 흥미로운 점입니다. 그것이 운전자 또는 게임에 기인 한 것이 든, 아직 명확히 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AMD는이 장면의 세부 사항을 이미 발표했다. 두 시퀀스의 결과를 비교하는 사람은이 제조업체의 GPU가있는 모든 그래픽 카드가 더 명확하게 손실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베가, 폴라리스, 하와이 또는 피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운전자의 문제가 적어도 닫습니다.


변동은 거대하다 지금까지 선수를위한 재해를 두 가지 이유를 들어 설명하지만 할 수 없습니다 먼저 적어도 게임의 처음 90 분 평균 이상에서 엔비디아와 AMD도 좋은 컷에서 시나리오를보다 큽니다. 두 번째로, 성능은 기본적으로 높은 수준입니다.


Rapid Packed Math는 베가에서 항상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거상 :에 관계없이 이러한 측정 결과, 라데온 RX 베가에 대한 신속한 포장 수학의 지원은 기술적으로 울펜 슈타인 2의 가장 흥미로운 부분이다. 안타깝게도이 기능은 켜고 끌 수 없기 때문에 FP32 쉐이더보다 이론적으로 두 배 빠른 계산 된 FP16의 실제 이점을 추정 할 수만 있습니다.

이것은 Radeon RX 580과 Radeon RX Vega 64의 거리를 다른 게임의 거리와 비교하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RPM에 관계없이 두 그래픽 카드의 아키텍처가 다르다는 문제가 남아 있습니다. 따라서 모호한 접근 방식에 불과합니다.

기능이 가져 오는 양은 여전히 ​​열려 있습니다.

이 기초에 도전적인 첫 번째 테스트 장면에서는 RapidPacked Math로 이점을 인식 할 수 없습니다. AMD의 주력은 비디오 카드 떨어져 2560 × 1440에 다른 게임의 평균이 거리에 정확히 대응은 56 퍼센트의 오래된 폴라리스 그래픽 카드 최대보다 빠릅니다. Frametimes에도 이상 치가 없습니다. 물론 Wolfenstein의 Vega 아키텍처는 다른 게임에 비해 장점이 적고 정상 거리는 RPM에 의해서만 복구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두 번째 테스트 장면에서 두 그래픽 카드 사이의 거리는 일반적으로 더 크며 Framerate의 경우 최대 69 %이고 Frametimes의 경우 최대 84 %입니다. RPM은 Vega에 영향을 미칩니 까? 이것은 역시 추측에만 머물러 있습니다.

 


HBCC가 장착 된 Radeon RX Vega 64

새로운 베가 아키텍처는 제공하는 고 대역폭 캐시 컨트롤러 (HBCC에게) 메모리로 그래픽 카드의 메모리를 공유 확장 할 수있는 능력을. 행정부가 GPU를 인수하고 CPU가 외부에 있습니다.

이것은 그래픽 카드에 설치된 그래픽 카드가 더 이상 충분하지 않은 경우 액 체 프레임이 공급할 수있는 다른 것들 중에서도 GPU입니다. AMD에 따르면 게임에서 메모리 관리를 전송하면 성능이 향상 될 수도 있습니다. 다음 값을 사용하면 테스트 시스템에 다른 모든 테스트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32 기가 바이트 시스템 메모리가 장착됩니다.


울펜 슈타인 2 년 : 새로운 거상, HBCC의 영향은 다른 게임에 비해 낮은,하지만 여전히 존재합니다. 놀랍게도, 16 기가 바이트와 동일로 십이기가바이트 만 사기가바이트하여 메모리를 확장하는 것이 더 제공 - 대부분의 다른 제목에 할당 된 메모리의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있지만.


Radeon RX Vega 64의 성능은 HBCC에 의해 1,920 × 1,080에서 2 % 증가 할 수 있습니다. 2.560 × 1.440에서는 여전히 4 %이고 3.840 × 2.160에서는 여전히 3 %입니다.

6GB는 최고의 텍스처를 쉽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Wolfenstein 2의 질감 품질 : The New Colossus는 크게 변동하고 있습니다. 일부 텍스처는 매우 좋게 보이고 다른 텍스처는 10 년 된 게임처럼 보입니다. 다행스럽게도 예외는 아닙니다. 최대 텍스처 세부 정보는 6 기가 바이트의 메모리가있는 그래픽 카드 여야합니다. 3.840 × 2.160과 같은 해상도는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누구의 그래픽 카드는 한 단계 감소 계정으로 더 높은 해상도로 텍스처 세부 사항을해야 네 개의 기가 바이트있다. 전체 질감 세부 사항은 여전히 ​​괜찮은 4GB의 그래픽 카드에 풀 HD에서 실행하지만에 대해이 시간에 수시로 후크.

옵션 메뉴에서 가장 높은 사전 설정을 사용하여 스트리밍을 한 단계 더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게임은 전체 그래픽 카드 메모리를 즉시 씁니다. 충분히 큰 그래픽 메모리는,이 Nachladeruckler 발생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이미에서 두 번째로 높은 수준도 떨어지지 않습니다.

결론

Wolfenstein 2 : The New Colossus는 좋은 그래픽을 가지고 있습니다. id-tech quasi-usual-slip-outs (예를 들어 텍스쳐)에서 일부는 염색됩니다. 산탄 총에는 광학 하이라이트가 있습니다. 또한 퍼포먼스에서 PC 버전 자체를 알고 있기 때문에 높은 그래픽 품질을 위해서는 하이 엔드 그래픽 카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옵션 메뉴는 팅커에게 많은 옵션과 이국적인 옵션을 제공합니다. 테스트에서 언급 할 가치가있는 문제도 없었습니다. 최소한 저술 API의 독점적 인 단계 인 Vulkan은 가치가있었습니다.

AMD의 GPU가 대개 훌륭합니다.

그러나 Wolfenstein 2는 현재 AMD Radeon RX Vega의 주력 타이틀이기도합니다. 나중에 다른 순서로보다 평균 FPS와 프레임 골을 기록 AMD의 모든 GPU를 처음 오히려 황폐 결과 후 대답은 : 그것은 의존한다. 그러나 또한 폴라리스와 하와이로 베가 모두 벤치 마크에서 경쟁을 통해 강한, 지포스 GTX 추세에서 1080 티의 성능에 풀 HD 적어도 라데온 RX 베가 64 긁힌 자국 - 설명 최악의 경우를 제외하고는이를 확인 지배. 이 장면은 하나의 사건이 아니지만 소수에 머물러 있습니다. AMD는 이미 그것이 운전자인지 여부에 대한 문제를 지적하고있다.


플레이어는 성능이 일반적으로 높은 수준이기 때문에 두 상대방의 기록 갱신 방식의 리더십 변경이 다행 스럽거나 너무 무관심 할 수 있습니다. Wolfenstein 2 : The New Colossus의 PC 버전은 예약없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운명과 같고 완벽한 달리기 게임입니다.

그리고 Rapid Packed Math는 무엇을 가져 옵니까?

Wolfenstein 2의 흥미로운 점은 Vega의 독점적 인 기능인 Rapid Packed Math의 통합입니다. 그러나 변경 가능한 결과와 온 - 오프 스위치가 없으면 성능을 재현 할 수 없습니다. 적어도 Wolfenstein 2의 장점은 인상적 일 수 없습니다. 다른 게임은 RPM이 가져 오는 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Far Cry 5가 곧 출시 될 예정입니다.

 

 

 

 

출처 : ComputerBase

작성 : Wolfgang Andermahr

원문 : https://www.computerbase.de/2017-10/wolfenstein-2-new-colossus-benchma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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