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롤
- AWS
- 오버워치
- Bitcoin
- 닌텐도 스위치
- 배틀그라운드
- 삼성
- 아이폰X
- 인텔
- 리그오브레전드
- 비트코인
- LEAGUE OF LEGENDS
- Microsoft
- 출시
- 공개
- 이원경기자
- 업데이트
- 마이크로소프트
- 이벤트
- 문태환기자
- 리뷰
- Review
- Apple
- 엔비디아
- 플레이웨어즈
- 브레인박스
- 애플
- 구글
- 카카오게임즈
- Today
- Total
IT & Life
[해외] 액티비전(Activision), 지난 9 개월 동안 개발에 7억 5천만 달러를 사용 본문
https://www.tweaktown.com/news/59734/activision-spent-750m-development-last-9-months/index.html
액티비전의 최신 3/4 분기 재무 정보는 재미있는 정보를 담고있다.
1분기에 얼마나 많은 순 수익이 발생했는지를 기록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Activision이 게임 개발 및 마케팅과 같은 비용과 비용에 얼마나 투자했는지 논의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회사의 3 분기 실적 보고서에 따르면 액티비전은 지난 9 개월 동안 7 억 5 천만 달러의 제품 개발 비용을 지출하여 전년 대비 11.44 % 증가했습니다.
이 비용은 9 개월 동안 게시자의 총 순 수익의 대략 15 %를 나타냅니다.
또한 Overwatch, Hearthstone, Destiny 및 World of Warcraft와 같은 라이브 서비스 게임에서 소매 비용과 유지 보수를 강조하면서 게임 운영 및 배포에 7 억 1700 만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9월 30일이 끝나는 3 개월 동안 Activision은 개발에 2억 7300만 달러를 지출하여 전년 대비 9.63 % 증가했으며 총 매출액의 약 17 %를 차지했습니다.
보다 흥미로운 점은 액티비전이 수십억 달러의 제국에 전력을 공급하는 데 드는 비용과 비용에 얼마나 많은 돈을 투자 했는가하는 점이다. 얼마나 많은 회사가 지출하고 있는지 이해하면 lootbox 및 microtransactions를 통해 반복되는 수익과 같은 현재 업계 동향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액티비전은 3 분기 순 매출이 16 억 1800 만 달러에 달했지만, 매출 및 마케팅 비용이 가장 많이 들었고, 제품 개발 및 게임 운영 및 유통 비용이 뒤 따르는 비용으로 이러한 수입 중 84 % 또는 13 억 6000 만 달러를 지출했다.
이러한 데이터 포인트는 새로운 것이 아니며 액티비전은 매 분기마다 마케팅, 개발 및 게임 운영에 많은 돈을 투자합니다. 그러나 게이머가 게임 개발의 진정한 비용에 의문을 제기하는 시대에 나는이 재미있는 음식을 공유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생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