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애플
- 리그오브레전드
- AWS
- 아이폰X
- Review
- 이원경기자
- 공개
- 브레인박스
- 문태환기자
- 리뷰
- LEAGUE OF LEGENDS
- 엔비디아
- 업데이트
- 플레이웨어즈
- 닌텐도 스위치
- 인텔
- Bitcoin
- 구글
- 오버워치
- 이벤트
- 출시
- 카카오게임즈
- 비트코인
- 삼성
- Apple
- 롤
- 배틀그라운드
- Microsoft
- 마이크로소프트
- Today
- Total
IT & Life
Microsoft, HoloLens 헤드셋을 29 개 신규 시장으로 확장 본문
https://techcrunch.com/2017/11/01/microsoft-expands-hololens-headsets-to-29-new-european-markets/
Microsoft 는 HoloLens 증강 현실 헤드셋을 발표 한 지 거의 3 년이되었으며 , 현재 39 개의 장치를 구입할 수있는 국가의 수를 거의 세 배로 늘린 유럽 시장이 29 개 더 늘어났습니다.
뉴스에 따르면 얼마나 많은 제품이 판매 되었는가는 확고하지 않지만 Microsoft가 장치를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이 제품은 시각적 인 디지털 이미지와 상호 작용할 수있는 몰입 형 경험을 제공합니다. Apple과 Google의 경쟁자와 경쟁하기 위해 미래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노력의 핵심 요소로 평상시처럼 회의실을보십시오.
Microsoft HoloLens 및 Windows 경험의 총책임자 인 Lorraine Bardeen은 오늘 런던의 Microsoft의 Future Decoded 이벤트에서 확장을 발표했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모든 앱과 프로그램을 귀하의 세계로 가져올 수 있지만, 귀하는 귀하의 세계에서 귀하에게 중요한 모든 것을 여전히 볼 수 있습니다."
확장 목록에있는 기기가 배송 될 때 또는 현지 가격이 언제 표시 될지에 대한 세부 정보는 아직 없습니다 (우리가 더 많이 배울 때마다 묻고 있습니다). 현재 Microsoft는 3,000 달러에 "개발 용"버전을, 5,000 달러에 엔터프라이즈 기능이 추가 된 "상업용 제품군"을 판매합니다.
오스트리아, 벨기에, 불가리아, 크로아티아, 키프로스, 체코, 덴마크, 에스토니아, 핀란드, 그리스, 헝가리, 아이슬란드, 이탈리아, 라트비아, 리히텐슈타인, 리투아니아, 룩셈부르크, 몰타, 네덜란드, 노르웨이, 폴란드, 포르투갈, 루마니아 ,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터키 가 호주, 프랑스, 독일, 아일랜드, 뉴질랜드, 영국 등지에서 미국 이외의 지역에 홀로 렌즈를 처음 선보인 지 1 년 만에 나온 것이다 . 이후 아시아 최초의 국가 인 일본으로도 확대되었습니다. 중국에서보고 출시 되지 것 같다 올해는 아직 구체화 한합니다.
AR에 초기 선반 역할을한다는 MS의 전략에 대해 논쟁 이있었습니다. 특히 AR (Apple과 Google이 ARKit 및 ARCore와 각각 수행 한 것처럼) 소프트웨어 대신 하드웨어를 주로 사용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조치였습니다. 그 회사. 당장은 Microsoft가 앞으로도 계속 진행할 것으로 보인다.
Microsoft가 유럽 전역에서 가장 큰 시장에 첫 발을 내딛는 데 도움이 되었다면 오늘날의 소식은 Microsoft가 혼합 현실 하드웨어에 대한 확장 및 확장 단계에 어떻게 진입하고 있는지, 그리고 미래의 중심에이를 유지할 수있는 회사의 의도를 지적합니다 특히 Microsoft가 엔터프라이즈 도구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도입함에 따라 하드웨어가 활약합니다.
Bardeen은 "Microsoft에서는 지구상의 모든 사람과 조직이 더 많은 것을 성취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혼합 된 현실은 전 세계의 고객과 기업이 지금까지 불가능했던 일을 할 수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복합 현실 체험은 기업과 직원들이 중요한 업무를보다 빠르고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완료하고 고객과 파트너와의 새로운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2017 년 3 월 현재 홀로 렌즈 (HoloLens)에서 작동 할 수있는 앱이 150 개 정도 있다고합니다. Microsoft는 또한 HoloLens 하드웨어에 대해서도 연구하고 있습니다. 아직 출시되지 않은 장치의 2 세대는 자체 인공 지능 칩 을 탑재 할 예정 이며, 이로 인해 일부 컴퓨팅 기능이 클라우드에서 벗어나 장치에서 현지화됩니다.
HoloLens는 API 레벨에서 홀로그램 인터페이스를 기본적으로 지원하는 Windows 10에서 실행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개발자는 시선, 몸짓, 음성 및 "환경 이해"(즉, 물체가 벽을 통과하지 않고 물체가 충돌하지 않도록 확인)를 통해 동작을 프로그래밍 할 수 있습니다. 또한 Windows 10 응용 프로그램을 HoloLens에서 작동 할 수있는 응용 프로그램으로 쉽게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세계의 대다수가 증강 및 가상 현실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수용하는 데 아직 서명하지 않았지만 혼합 현실 응용 프로그램 및 장치를 덜 어색하게 만들고 소비자 전자 제품 및 컴퓨팅의 연속성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단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