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브레인박스] 스타, 그 때를 다시 한번 광안리의 여름 열기를 한방에 날려 버린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 "GG 투게더" 본문

IT 관련 정보

[브레인박스] 스타, 그 때를 다시 한번 광안리의 여름 열기를 한방에 날려 버린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 "GG 투게더"

미운앙마 2017. 10. 26. 23:04

현재 만 여명의 스타크래프트 팬들이 뜨거운 광안리의 밤에 함께 하고 있다.  7월 30일 8시 부터 진행되고 있는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 "GG 투게더" 행사는 국기봉, 기욤 패트리의 이벤트 전을 시작으로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부대 행사로 이어졌던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 초회판 5,000개는 일찌감치 완판이 되는 등 스타크래프트의 원조 나라, 그리고 E-스포츠의 나라, 마지막으로 수백만의 스타크래프트 팬이 있는 나라 답게 스타 : 리마스터는 순항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 전을 진행하기 전에는 일반 인들이 스타크래프트에 대한 다양한 추억을 보여주고 공유하는 티저가 공개가 되었다.  이 티저는 나레이션은 김진표씨가 맡아, 40대의 일반일들 부터 프로게이머인임요한 마지막으로 현역 게임 캐스터인 전용준씨가지 나와 예전 추억을 떠올리는 좋은 시간을 가졌다.




 


 

 

또한 잠시 후 부터는 전세계 최초로 8월 15일 정식 출시하는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를 한국에서만 진행되는 ‘PC방 프리미어(선공개)’가 시작되는데 전국 PC방에서는 ‘PC방 프리미어’ 기간 동안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는 누구나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8월 15일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 정식 출시 후 이 게임은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별도의 게임 라이선스 없이 즐길 수 있다.

 

 

 

 

 

 

 

출처 : 브레인박스

작성 : 문태환기자

원문 : https://www.brainbox.co.kr/bbs/board.php?bo_table=review&wr_id=6185&page=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