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엔비디아
- 공개
- 플레이웨어즈
- 카카오게임즈
- 마이크로소프트
- 아이폰X
- Microsoft
- 닌텐도 스위치
- 출시
- 문태환기자
- 인텔
- 리뷰
- 업데이트
- Bitcoin
- Apple
- 롤
- 비트코인
- 애플
- 브레인박스
- AWS
- 삼성
- 이벤트
- Review
- LEAGUE OF LEGENDS
- 배틀그라운드
- 구글
- 리그오브레전드
- 이원경기자
- 오버워치
- Today
- Total
IT & Life
다나와, 2017 하반기 히트 브랜드 발표… LG전자 최다 수상 본문
가격 비교 사이트 다나와가 2017년 하반기 다나와 판매 통계 분석 및 전문 카테고리 매니저의 심사를 거쳐 ‘2017 하반기 다나와 히트 브랜드’를 최종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다나와는 판매 통계 자료를 바탕으로 63개 카테고리의 후보 브랜드를 선별하였으며, 이후 다나와 전문 카테고리 매니저가 △인기도 △품질 △판매 추이 등을 평가해 히트 브랜드를 최종 선정하였다.
그 결과 LG전자가 모니터 등 6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가장 많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삼성전자는 메모리카드, SSD 부문에서 수상하며 반도체 제품 계열에서 강세를 보였으며 이엠텍아이엔씨가 그래픽카드 유통 부문을 휩쓸며 저력을 보였다.
주요 부문별로는 △메인보드에 에이수스 △게이밍노트북에 MSI △헤드폰/이어폰에 소니 △디지털카메라에 캐논 △공기청정기와 제습기에 위닉스 △가습기에 미로 △프로젝터에 앱손 △키보드와 헤드셋, PC케이스에 앱코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에 파인디지털이 각각 수상했다.
한편 다나와는 이번 2017 하반기 다나와 히트 브랜드 발표를 기념해 △스탬프 찾기 △행운의 즉석복권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 등 3개의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215개의 경품이 걸려 있는 이번 이벤트는 내년 1월 19일까지 진행되며 다나와 이벤트 섹션 또는 다나와 이벤트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 다나와는 내년 1월 중 다나와 회원 2백여명을 초대해 히트 브랜드 시상식 및 영화 관람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출처 : 브레인박스
원문 : https://www.brainbox.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47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