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시스기어, 지스타 2017에서 VR,MR을 위한 인텔® Realsense™ 엑서 게임 선보여 본문

IT 게임 정보

시스기어, 지스타 2017에서 VR,MR을 위한 인텔® Realsense™ 엑서 게임 선보여

미운앙마 2017. 12. 5. 01:59

강력한 하이퍼 컴퓨팅 시스템을 제작 및 유통하는 전문 제작사인 주식회사 시스기어(SYSGEAR) 는 이번 지스타 2017 에서 'PLAY HYPER'이라는 슬로건 아래 최신 인텔 CPU (인텔 커피레이크 i7부터 i9-7980XE )를 탑재한 극강의 게이밍PC와 함께 시스기어 VMX 연구소에서 개발된 인텔® Realsense™ 기반의 엑서 게임(Exer game)을 선보였다.

 

 

인텔® Realsense™ 기반의 엑서 게임(Exer game)인 'CATCH SYSGEAR' 는 뛰어난 모션 캡처링과 모션 트래킹으로 정교한 움직임 센싱 캡쳐링 기술을 선보였으며 각 업체 관계자와 방문객의 많은 관심을 받았고, 전국의 인텔 익스트림 마에스터(intel extreme maester) 파트너사와 함께 에이수스(ASUS), 쿠거(COUGAR), 넥슨(NEXON) 부스에서 최신 하이퍼 게이밍PC 라인업을 전시하였다.

 

 

하이퍼 시스템 기반의 소프트웨어를 철학으로 콘텐츠의 차별성을 두고 있는 시스기어(SYSGEAR) 는 국내 주요 VR, MR 리더 회사와 관계, 협력 기반의 판매 플레이스를 구축하였고, 특히 인텔® Realsense™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통해 컨트롤러 부분의 정밀도 높은 트래킹을 제공하고 있다.

 


주식회사 시스기어 엄상호 대표 는 "이번 지스타 2017에서 인텔® Realsense™와 고성능 PC제조 하드웨어 기반에 소프트웨어 콘텐츠 개발을 통해 VR,AR,MR에서의 사용자 입력단의  통합솔루션 인프라를 구성했다." 라고 밝혔다.

 


인텔 리얼센스는 인간의 움직임을 탐지할 수 있는 센서를 장착한 카메라로 인간의 눈과 같은 역할을 하는 초소형 패키지로 주목을 받은 첨단기술이다. 리얼센스 3D 카메라는 적외선을 이용해 사물을 입체로 인식할 뿐만 아니라 미세한 움직임까지 탐지가 가능해 사용자의 감성 인식 해석 기능을 강화시키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코잇이 공식수입원으로 기술 및 판매 지원을 하고 있다.

 

 

출처 : 브레인박스

원문 : https://www.brainbox.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47303&page=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