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안드로이드(Android)에서 모든 터치 사운드를 끄는 방법 본문

IT 모바일 (Mobile)/안드로이드 (Android)

안드로이드(Android)에서 모든 터치 사운드를 끄는 방법

미운앙마 2017. 11. 29. 18:57

안드로이드에서 모든 터치 사운드를 끄는 방법

 


상자 밖에서는 휴대 전화가하는 모든 일에 짜증나는 소리를 낼 것입니다. 이것들은 당신이 소음에 걸리기 때문에 단순히 당신을 미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고맙게도, 휴대 전화가 만드는 벙어리 소리를 비활성화하여 필요할 때만 잡음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Android에서 터치 사운드를 사용 중지하는 방법

 

Android에서 설정을 열고 소리 까지 스크롤합니다 . 몇 가지 볼륨 옵션이 표시됩니다. 나머지를 보려면 고급 을 선택 하십시오. 그런 다음 아래로 스크롤하여 기타 소리 및 진동 옵션을 봅니다. 충전기를 제대로 연결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충전 소리 를 켠 상태로 두는 것이 좋습니다 . 나머지는 안전하게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터치 소리 는 화면에서 무언가를 살짝 누를 때마다 들리는 클릭 소리입니다. 배터리를 절약하기 위해 진동시 탭 을 끄고 무의미한 화면 잠금 소리 와 다이얼 패드 음 을 사용하여 전화 를 걸면 40 년 전 전화를 걸었을 때 와 같은 소리를 내지 않을 수 있습니다.

 


iOS에서는 유사한 터치 사운드가 없습니다. 하지만 키보드 클릭 소리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면 소리가 들리거나 잠금 화면이 들리면 소리가 들립니다. 단지에 머리 (아이폰 7 사운드 및 촉각 및 최신) 설정> 사운드iPhone 7 이상) 및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여기서 소리 및 키보드 클릭 잠금 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이 소리를 좋아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건 괜찮습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휴대 전화를 가능한 한 조용하게 유지하려고합니다.이 반복적 인 소리는 잠시 후에 당신의 신경을 타게됩니다. 더 많은 즐거움을 얻으 려면 자동 모드를 텍스트 메시지로 덮어 쓰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

 

 

 

해외 원문 : http://www.makeuseof.com/tag/turn-off-touch-sounds-androi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