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삼성(Samsung), 캐나다에서 인공 지능 연구실 개설 (9월 News) 본문

IT 관련 정보

삼성(Samsung), 캐나다에서 인공 지능 연구실 개설 (9월 News)

미운앙마 2017. 11. 28. 12:43

삼성, 캐나다에서 인공 지능 연구실 개설

몬트리올 대학 (University of Montreal)의 삼성 인공 지능 (AI) 연구소는 로봇 공학, 자율 주행, 번역 및 음성 및 시각 인식에 사용되는 핵심 알고리즘 개발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삼성 고급 기술원 (SAIT)은 캐나다 몬트리올 대학 (University of Montreal)에서 인공 지능 연구실 (AI Lab)을 개설했다고 삼성 전자가 전했다.

 

8 월에 개설 된이 연구소는 로봇 공학, 자율 주행, 번역 및 음성 및 시각 인식에 사용하기위한 핵심 알고리즘 개발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SAIT의 한국 연구원은 심층 학습 및 인공 지능 분야의 Yoshua Bengio 교수와 같은 대학 직원과 연구에 참여합니다.

이 연구소는 SAIT와의 공동 연구를 통해 알고리즘을위한 구성 요소를 만들 것이라고 삼성은 말했다.

 

삼성 전자 연구 소장 인 SAIT는 앞으로 5 ~ 10 년 내에 상용화 될 수있는 장기간의 기술 연구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이 연구소 는 삼성이 주력 TV에 적용한 카드뮴이없는 양자점 재료 를 개발 했다 .

 

삼성은 내년 AI 연사를 준비 중이다 . 또한 2020 년까지 모든 가전 제품에 AI 기능을 추가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또한 채팅 거인 인 카카오 (Kakao) 와 협력하여 스마트 폰의 가상 조수 인 빅스 비 (Bixby)와 카카오 1 세 (Kakao I.

이달 초, 페이스 북은 몬트리올에서 인공 지능 연구실을 개설한다고 발표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