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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풋볼 매니져 2018 (FOOTBALL MANAGER 2018) 리뷰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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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풋볼 매니져 2018 (FOOTBALL MANAGER 2018) 리뷰

미운앙마 2017. 11. 22. 02:54

 

 

스포츠 인터랙티브는 Footy Manager 시리즈의 오랜 기본을 반복합니다. 여기저기서 약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조정을 적용하거나 3D 매치 엔진을 사용하여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매니저가 화이트 보드 주위를 움직이는 것처럼 말입니다. 이러한 가상 조정 중 일부는 가상 덕아웃에 수 백 시간 동안 머물 때까지 분명하게 나타나지 않을 수도 있고, Raumdeuter가 포함 된 전술을 배포하기에 충분히 편심한 사용자에게만 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 에서 풋볼 매니저 2018 , 사소한 개선도 마찬가지로 전체에 뿌려된다 결정적으로 새로운 중요한 추가 사항 및 기타 영향력있는 오버홀이있어 출퇴근길에서 알려지며 일상적으로 팀과 관리하고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꿉니다.

 

첫 번째는 역동적 인 새로운 모듈로 플레이어의 사기가 넘치는 세계에 집중합니다. 분대 행복의 개념은 초창기부터 Football Manager에 있었지만, 이전에는 우리가 알지 못했던 알고리즘 뒤에 행동의 원인과 결과가 숨겨져 있었기 때문에 플레이어의 기분을 순수하게 추측하고 단계적으로 학습하게 만들었습니다 반복을 통해. FM 2018의 모든 변경 사항은 각 스쿼드와의 상호 작용이 고비명의 프리 아도나를 선택한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명확하고 정의 된 결과를 제공합니다. 팀 리더와 가장 영향력있는 플레이어를 표시하는 상세한 계층 구조는 성가 시게하지 않는 사람에 대해 조언합니다. 사회적 그룹은 공유 된 국적과 같은 매개 변수를 기반으로 아침 식탁 주위에 앉아있는 개인을 결정합니다. 클럽에 있었다. 수많은 무수한 메뉴는 플레이어의 개별적인 기분, 자신에 대한 확신, 그리고 이러한 모든 변수가 팀 화학에 미치는 영향을 추적합니다.

 

 


조화로운 팀은 일반적으로 경기 중 더 나은 결과를 이끌어 내며 팀의 집단적 정신 상태는 경기 중 위치, 시각 및 반응의 품질에 기여하므로 팀의 높은 정신을 유지해야합니다. 당신은 성공에 대한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결국 축구는 결과 기반 비즈니스이며, 플레이어의 힘은 FM 2018에서 확실히 중요한 요소입니다.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자신이하는 모습에 불만이 많거나, 피치에서 벗어나 다양한 인물을 다루는 방법에 대해 불만을 표시하는 경우 실업 상태에 빠지기 쉽다. 고맙게도 계층 구조와 사회 집단이 추가 됨으로써 다양한 유형의 플레이어를 다루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의사 결정을 안내하는 가치있는 정보가 많이 있습니다.

 

 

견고한 팀 리더가 노는 시간 부족에 대해 불평하면 사무실에있을 때 출발 라인업에 그를 소개 할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네가 그를 돌려서 화나게하면 반란을 일으킨다. 반대로, 계층의 하위 단계에있는 플레이어가 같은 문제를 보게되면, 환자를 오래 머물러야한다고 말하면 드레싱 룸의 작은 부분까지도 화나게 할 가능성이 적어서 다른 사람을 괴롭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든. FM의 플레이어와 대화하는 것은 여전히 ​​믿을 수있는 인간 상호 작용의 미묘함이 결여되어 있지만이 새로운 정보를 모두 사용하면 플레이어 반응이 그 어느 때보 다 논리적으로 보입니다. 영향력있는 플레이어를 계속 유지하면 불행한 플레이어가 문을 두드리는 일이 줄어들 것입니다 . 재미 있어요.

 

 

그 사이에, 정밀 검사 한 의료 센터는 스포츠 과학자에 각 사람이 당신의 선수가 상해로 고통 받고있는 방법 그리고 왜에 관하여 결정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이 뽑아 진 hamstrings 및 뒤꿈치 발목을 너무 빈번하게 발생하는 것을 방해 할 수있는 방법 강조했다. 예를 들어, 7 일 동안 3 번의 시합이있을 때 바쁜시기가 오면, 연속적인 마모로 인한 부상을 입을 위험이 가장 높은 선수에 대해 통보 받게됩니다. 주별로 훈련 세션의 강도를 조정하고 팀을 지능적으로 회전시켜 팀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훈련 일정 및 플레이어 선택에보다 능동적으로 대처해야합니다.

 

 

3D 매치 엔진은 FM 2016에서 열악한 화면을 보여준 후에 꾸준히 발전합니다.이 시리즈 전체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역학은 FM 2018의 향상된 스카우팅 시스템에도 영향을줍니다. 새로운 플레이어를 찾는 데에는 스카우팅 예산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이 지출하고 네트워크를 더 넓게 캐스팅 할 수 있습니다. 스카우트에 대한 기존 지식에 순전히 의존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돈을 쓰지만 새로운 재능을 발굴하는 과정은 느립니다. 당신의 스카우트들은 당신이보고있는 플레이어의 유형에 대한 그림을 점차적으로 만들어 낼 것입니다. 그 플레이어의 성격과 성격의 유형을 다루는 100 점 만점에 의해 평가됩니다. 플레이어는 통계적 측면에서 충분히 우수 할 수 있지만 팀원들과 함께 젤을 만들 것인가? 어쩌면 그들은 어떤 사회 집단과도 맞지 않을 수도 있고, 또는 너무 많은 영향력을 행사할 수도 있고, 탈의실의 균형을 위협 할 수도 있습니다.

 

 

AI 로직이 수정되어 다른 팀이 이전 업무를보다 스마트하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과 같이 PSG가 벤치에서 썩어가는 탤런트를 비축하는 데 엄청난 돈을 쓰는 것을 보지 않을 것입니다. 팀이 (특히 프리미어 리그에서) 가장 많은 재능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더 많은 돈을 들고이 천문학적 인 시간을 반영하기 위해 이동 비용과 예산도 급증했습니다.

 

 

피치에서 팀을 구성 할 때 전술적 인 인터페이스는 상대적으로 변하지 않습니다. Carrilero와 Mezzala와 같은 새로운 플레이어 역할과 중앙 미드 필더를 더 넓은 영역으로 안내 할 수있는 기회와 같은 더 많은 플레이어 지침 - 팀의 플레이 스타일을 수립 할 때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풋볼 매니저의 이러한 측면이 본질적인 발전을 보지 못한 것은 실망 스럽습니다. 전술적 계획을 수립하는 것은 여전히 ​​너무 엄격하고 제한적이며, 특히 특정 게임 단계에서 팀이 어떻게 기능 하는지를 효과적으로 제어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의 전술적 인 인터페이스는 유용 할뿐 아니라 설치의 강점과 약점을 정확하게 보여주는 많은 유용한 분석이 있습니다.

 


일단 터널 밖으로 나 오자마자, 3D 매치 엔진은 각 팀이 전술적 인 설정을 어떻게 따르는지를 보여줄 때 적어도 더 좋습니다. 미드 매치로 조정하면 즉시 볼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전체적으로 향상된 지능을 갖습니다. 스트라이커가 수비 라인 뒤에서 달리기를 할 때, Thierry Henry-esque 마감을 맨 아래쪽으로 구부리기 위해 몸을 열어주는 선수들이있을 것입니다. 미드 필더는 일반적으로 더 많은 축구 브랜드를 펼칠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자신의 궤도에서 죽은 채로 멈추는 상황이 여전히 있으며, 특히 수비가 어렵습니다. 골키퍼는 여전히 일관성이 없습니다. 한 순간에 모든 것을 저축하고 있으며, 다음으로는 자신의 네트에 데이지 커터를 넣고 있습니다. 확실히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그렇다면,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게임의 경우 태양이 사라 졌다는 사실조차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할 일을 많이주는 것이 긍정적 인 결과라고 말하는 것은 거의 무책임한 느낌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새롭고 정밀해진 시스템이 Football Manager의 깊고 정서적 인 기본 요소와 결합하는 방식은 환상적입니다.

 

시리즈의 등장 성향에 대한 성향은 플레이어의 개성과 사기에 중점을 두어 증가했을 뿐이며, 풋볼 매니저 2018의 설계, 이동과 부상, 팀 선택 및 전술적 고려 사항에 이르기까지 모든면에서 흘러 나옵니다. 이는 매혹적인 잠자리로 시뮬레이션을 현실에 가깝게 바꾸고, 우리 안의 안락 의자 관리자가 12 개월 동안 40 야드의 비명을 지르는 또 다른 회오리 바람에 바쁘게 지내고 마지막 비명을 지르는 것을 보장합니다.

 

 

 

해외 원문 : https://www.gamespot.com/reviews/football-manager-2018-review/1900-64168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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