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위치 서비스가 꺼져있을 때 Android 휴대 전화가 계속 내 위치 정보를 추적합니다. 본문

IT 모바일 (Mobile)/안드로이드 (Android)

위치 서비스가 꺼져있을 때 Android 휴대 전화가 계속 내 위치 정보를 추적합니다.

미운앙마 2017. 11. 22. 00:52


출고시 설정으로 재설정 된 전화조차도 현재 위치를 Google에 알릴 수 있습니다.

 


구글은 위치 서비스가 꺼지더라도 안드로이드 폰의 위치를 ​​수집하고 있다고 수사가 밝혀냈다.

 

온라인 게시 석영은 안드로이드 폰 관찰 근처에 휴대 전화 돛대의 주소를 수집하고 다시 구글로 전송합니다. 휴대 전화에서 위치 서비스가 꺼져 있고 설치된 앱이없고 휴대 전화에 SIM 카드가없는 경우에도 세부 정보가 수집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안드로이드 뒤에 알파벳의 단위 인 구글은 합리적인 소비자의 사생활 보호 기대를 훨씬 뛰어 넘는 개인의 위치와 움직임에 대한 데이터에 접근 할 수있게되었습니다."라고 Quartz의 기자 인 Keith Collins는 말했습니다.

 

구글 대변인은 Quartz에게 지난 11 개월 동안 안드로이드 폰에서 푸시 알림과 메시지를 관리하기 위해 구글이 사용하는 시스템에 전송되는 정보에 셀 타워 주소가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사용되거나 저장되지 않았으며 회사는 관행을 끝내기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Google이 휴대 전화의 위치를 ​​추적하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위치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으면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많은 앱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개인 정보가 염려된다면 Android 휴대 전화에 Google지도 타임 라인 에서 위치 기록 을 삭제 하고  이전 검색의 스크린 샷을 보관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

 

Google은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