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해외] 시스코(CISCO), 남아공에서 7개의 무료 온라인 강좌 개설 본문

IT 관련 정보

[해외] 시스코(CISCO), 남아공에서 7개의 무료 온라인 강좌 개설

미운앙마 2017. 11. 21. 22:07

 

 

시스코는 남아 프리카 공화국이 디지털 기술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돕는 7 가지 무료 온라인 등록 과정을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미래의 인력을 지원하겠다는 약속과 NDP2030 청소년 사절 프로그램을 위해 2020 년까지 10 만 명의 학생을 추가로 양성하겠다는 맹세에 이어 다음과 같이 믿고 있습니다.

 

시스코 네트워킹 아카데미 (Cisco Networking Academy)는 10 월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20 주년을 맞이하여 교육, 산업 및 지역 사회와 협력하여 개인이 디지털 경제에서 성공할 수있는 차세대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미래 글로벌 경쟁력은 국가로서의 우리의 공약과 고용주로서 우리가 번영하는 디지털 경제에 필요한 기술을 확보 할 수 있도록 보장 될 것입니다. 교육 시스템만으로는 기술 격차가 점차 해소 될 것으로 기대할 수 없습니다. 기술 리더 및 미래의 고용주로서, 우리는 남아프리카 인들이 미래의 노동력의 일부가 될 수 있도록 더 많은 정부와 교육 생태계와 제휴하고 있습니다. "라고 CSI 스미스 아프리카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 담당 전무가 말했다.


"얼마 전 ICT는 우리나라의 신속하고 포괄적 인 경제 성장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는 방법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시스코와 함께 우리는 젊은 졸업생과 신진 기업가를 대상으로 한 교육, 인턴십 및 멘토링을 통해 기술 개발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라고 Jeff Radebe 장관은 말했습니다.

 

Cisco는 서약서를 전달하기 위해 무료 온라인 교육 과정 (영어로 제공)을 시작했으며 다음 주제에 관계없이 누구든지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연결 (Digital Literacy)
 - 기업가 정신
 - 사이버 보안
 - 사이버 보안 요점
 - IoT 입문
 - NDG Linux Unhatched
 - NDG Linux Essentials

 


시스코의 기술 프로그램은 회사에 따라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원칙을 토대로 구축되었습니다.

 

 

1) 필요할 때 적절한 기술에 대한 액세스 제공

 

이 회사는 어린 시절 컴퓨터 리터러시를 가르치는 것이 미래의 고용을 준비하는 데 필수적이라고 생각하지만 끝나지 않습니다. 시스코는 필요한 경우 디지털 기술 교육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 할 예정이며 교육 부서와 협력하여 학교에서의 사이버 보안에 대한 기본 사항을 가르치고 전문가가 코딩 기능을 개발할 수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2) 모든 사람에게 기회를 제공

 

2020 년까지 90 %의 일자리가 디지털화 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기술 산업을 위해 훈련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남아프리카에서 72 개가 넘는 네트워킹 아카데미가있는 시스코는 파트너 기관과 협력하여 학교, 대학, TVET 및 대학을 통해 공식 교육 분야에서 디지털 기회를 창출 할 계획이지만 구금 시설, 노숙자 보호소, 학교 등의 비 전통적 환경에서도 디지털 기회를 창출 해 낼 것입니다. 시각 장애인들과 혁신 허브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3) 우리의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최대한 많은 사람들을 돕습니다.

 

어느 누구도 혼자서 할 수는 없습니다. 시스코는 채널 기반 비즈니스 모델을 보유하고 있으며 파트너십의 힘을 믿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작업은 업계와 학계가 함께 작업 할 것을 요구합니다. 또한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가장 넓은 범위의 사람들에게 도달하기 위해서는 다른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해외 원문 : http://www.itnewsafrica.com/2017/11/cisco-launches-7-free-online-courses-in-south-africa/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