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안드로이드(ANDROID) 8.0 오레오(OREO)의 5가지 기능. 본문

IT 모바일 (Mobile)/안드로이드 (Android)

안드로이드(ANDROID) 8.0 오레오(OREO)의 5가지 기능.

미운앙마 2017. 11. 21. 02:19

 

 

ANDROID 8.0 OREO의 다섯 가지 숨겨진 기능을 사용해야합니다.

 


모든 멋진 기능이 최고 결제를받는 것은 아닙니다.

 

구글은 기기 제조업체들이 폰을 업데이트하기 위해 안드로이드 8.0 오레오 (Android 8.0 Oreo)를 넥서스와 픽셀 디바이스로 밀어 내고있다. 적어도 잠시 동안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기기는 Google의 기기뿐입니다. Oreo의 업데이트 내용은 무엇입니까? 모든 사람들이 PIP (picture-in-picture) 및 자동 완성 (autofill) 응용 프로그램과 같은 큰 내용을 알고 있지만 더 깊이 파고 들면 더 많은 일이 진행됩니다. 여기에 당신을 시작하게 해주는 6 가지의 숨겨진 오레오 기능이 있습니다.

 

 

앱 바로 가기를 통한 위젯

 


Google은 홈 화면 위젯 피커의 위치와 모양을 여러 번 변경했으며 Oreo는 또 다른 변경을 가져 왔습니다. 하지만 위젯을 훨씬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의 위젯은 앱 아이콘을 길게 눌러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응용 프로그램 서랍뿐만 아니라 홈 화면에서 작동합니다.

 

길게 누르기 메뉴는 알림 점을 통해 보류중인 알림을 표시하는 메뉴와 동일합니다. Android 8.0의 주목할만한 변경 사항 중 하나입니다. 잘 알려지지 않은 아이콘은 네 개의 작은 사각형처럼 보입니다. 위젯 바로 가기입니다. 실행기 바로 가기가있는 앱의 경우 팝업 상단에 있지만 표시되지 않는 앱에는 라벨이있는 전체 행이 있습니다. 아이콘이있는 곳이라면 아이콘을 가볍게 치십시오. 화면 하단에 해당 앱의 위젯이나 위젯이있는 패널이 나타납니다. 길게 눌러 홈 화면으로 드래그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게임 사이트가 생방송입니다! Gamestar는 게임, 게임 장치 및 장비를 다룹니다. 뉴스 레터를 구독하시면받은 편지함으로 최고의 이메일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여기에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앱에 배경 제한 적용

 


안드로이드 8.0은 앱이 백그라운드에서 배터리 건조를 피할 수 없게하는 새로운 조정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큰 한계는 Oreo에서 새로운 API 레벨을 목표로하는 앱에서만 적용됩니다. 그러나 이전 앱이 강제로 새 배경 한도를 유지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변경하려면 시스템 설정을 열고 앱 및 알림 > 앱 정보로 이동하십시오 . 수정하려는 앱을 찾습니다. 정보 화면에는 배터리 사용에 대한 링크가 있습니다. 이 버튼을 탭하면 백그라운드 활동 토글을 끌 수 있습니다 . 작업 스케줄러를 올바르게 사용하도록 설정되지 않은 앱은 백그라운드에서 계속 실행되지 않을 경우 알림 및 기타 버그가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알림 일시 중지

 


Android는 알림에서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 데 훌륭하지만 알림에 즉시주의를 기울일 필요는 없습니다. Android 8.0 Oreo에서는 나중에 알림을 일시 중지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설정하기 위해 메뉴를 파고 들지 않아도되지만 여전히 숨겨져 있습니다.

 

일시 중지하려는 알림을 받으면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밀었 지만 스 와이프 하지 마십시오 . 알림 옆에있는 시계 아이콘을 탭하면 1 시간 동안 알림이 일시 중지됩니다. 이 때 알림이 다시 팝업됩니다. 시간 잠자기 표시등 옆에있는 드롭 다운을 눌러 15 분, 30 분 또는 2 시간으로 시간 타이머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사이드 로딩 앱에 대한 세밀한 제어

 


이전 버전의 Android에서는 '알 수없는 출처'권한이 전부 또는 일부였습니다. 휴대 전화의 모든 앱에서 사이드로드 된 APK로 앱을 설치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Android 8.0에서는 사이드로드를 앱별로 설정하기 위해이를 변경합니다. 더 안전하고 확실하지만 관리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Oreo에 APK를 설치하려는 목적으로 APK를 다운로드하거나 액세스하는 경우 전화로 오류가 발생하고 설정을 변경하기위한 메뉴로 이동합니다. 앱 및 알림 > 특별 액세스 앱 > 알 수없는 앱 설치 에서이 메뉴를 찾을 수 있습니다 . APK를 열려고하는 앱이 여기에 표시됩니다. 각각에는 알 수없는 소스를 켜고 끌 수있는 설정 화면이 있습니다. 앱에서 APK를 설치하지 않을 경우 앱이 꺼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하면 가짜 앱이 탭을 도용하여 APK를 부주의하게 설치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알림 맞춤 설정

 


Oreo는 알림 점 및 알림 채널을 포함하여 알림에 대한 몇 가지 변경 사항을 포함합니다. 일부 노이즈를 걸러 내고 싶다면이 두 가지 기능 모두 몇 가지 편리한 사용자 정의 옵션을 포함합니다.

 

알림 점은 간단합니다. 앱에 보류중인 알림이 있으면 아이콘에 색칠 된 점이 표시됩니다. 길게 누르면 알림 창이 팝업으로 표시됩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혼란 스러움을 더 원하지는 않습니다. 앱 및 알림 > 앱 정보 > [앱 이름]> 앱 알림 의 설정을 열면 점을 사용 중지 할 수 있습니다 . 알림 점에 대한 토글을 사용 중지하면 문제가 다시 발생하지 않습니다.

 

위의 알림 메뉴에서도 채널 컨트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메뉴를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알림을 팝업으로 놓고 옆으로 옮길 수 있습니다 (위의 스누즈 옵션에 액세스하는 것과 같습니다). 설정 아이콘을 탭합니다. 알림이 속한 채널을 오른쪽에서 끄거나 모든 카테고리 를 눌러 앱 알림 메뉴를 열 수 있습니다. 모든 채널에는 켜짐 / 꺼짐 토글이 있으며 알림의 중요성과 소리가 별도로 설정됩니다. 당신은 어떤 앱이 당신을 괴롭힐 수 있는지에 대해 많은 통제권을 가지고 있지만,이 설정은 Android 8.0을 대상으로하는 앱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 원문 : https://www.itnews.com/article/3235178/android/five-hidden-features-of-android-8-0-oreo-you-should-be-using.htm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