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구글(Google), 업데이트로 '반응이없는 화면'수정 예정 본문

IT 관련 정보

구글(Google), 업데이트로 '반응이없는 화면'수정 예정

미운앙마 2017. 11. 17. 01:29


일부 Google Pixel 2 기기는 화면 손상을 겪을뿐만 아니라 일부 화면이 응답하지 않는 지역의 영향을받는 것처럼 보입니다.

 

Google Pixel 2 XL 소유자 한 명이이 문제에 대한 동영상을 YouTube에 게시하여 The The Verge 가보고 한 것처럼 화면 가장자리 근처에 응답하지 않는 지역을 표시했습니다 .

 

회사의 제품 포럼 에 게시 된 다른 사람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 "다른 사람들도이 문제가 있습니까? 터치 스크린은 가장자리를 따라 손가락을 움직이면서 작동하지만 직접 터치하면 가장자리를 따라 터치가 감지되지 않습니다. 화면이 화면의 오른쪽 가장자리 근처에서 덜 응답합니다. 화면의 왼쪽면이 조금 더 좋아 보입니다. 그러나 정상적인 사용 중에 오른쪽면이 눈에 띄는 데, 이것이 결함인지 아닌지 궁금하십니까?"

 

그러나 구글은 오클 (Orrin) 커뮤니티 관리자와 함께 불만 사항에 신속히 답변했다 : "여기에있는 모든 보고서와 추가 정보를 보낸 사람들에게 감사 드리며 팀은 조사 중이며 향후 OTA 업데이트에서 언급 될 것입니다. 조정했다."

 

문제를 일으키는 원인이 무엇인지 명확하지 않으며, 불만을 가진 사용자가 단말기를 반환하지 못하도록하는 솔루션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용자가 언제 수정본을 받을지 예측할 수있는시기에 대해서는 더 이상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습니다.

 

 

23/10/2017 : Google, 화면 2의 픽셀 2 XL 보고서 조사

 

Google은 새로운 Google Pixel 2 XL 에 스크린 화상 문제가 있다는 주장을 적극적으로 조사 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센트 (Android Central) 가 채택한이 문제 는 화면 하단에있는 탐색 버튼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보고되고있다.

 

Android Central  이 보통 사용한다고 주장한 지 일주일 만 지나면 , 삼각형, 원형 ​​및 정사각형 소프트 버튼의 유령 palimpsests가 적극적으로 표시되지 않는 경우에도 볼 수 있습니다.


오래된 CRT 모니터와 스크린 화상을 연관시킬 수도 있지만 OLED 디스플레이에서도 알려진 문제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안드로이드 센트 가보고 한 7 일이 아닌 거의 항상 표시되는 탐색 버튼, 시계 또는 다른 아이콘이 번쩍이는 이미지가 나타나기 시작하는 데 수 개월이 걸립니다  .

 

지금까지 표준 크기 인 Google Pixel 2의 비슷한 문제에 대한 보고서는 없었습니다. 두 장치 모두 OLED 화면이 있지만 Google은 핸드셋의 디스플레이에 두 가지 제조업체를 사용합니다. Pixel 2는 Pixel 2 XL은 LG가 만든 반면, 삼성은 Pixel 2 XL을 만든다.

 

이것은 Pixel 2 XL의 화면에 대한 최신 문제입니다. 우리 자신의 평론가  와 다른 사람들이 언급했듯이 ,이 장치는 생동감 넘치는 색을 표현하기 위해 애써 왔으며 화면은 정면으로 보지 않을 때 스펙트럼의 파란색 끝쪽으로 미끄러 져 움직입니다.

 

성명에서 구글 대변인은 말했다 프로 IT를 : "화소 (2) XL 화면이 고급 POLED 기술로 설계되었으며, 자연과 아름다운 색상과 렌더링을위한 QHD + 해상도, 넓은 색 영역, 높은 명암비를 포함하여 우리 모두를 넣어. 우리 제품은 출시 전 및 모든 제품 제조 단계에서 광범위한 품질 테스트를 거쳐이 보고서를 적극적으로 조사하고 있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