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Firefox는 미국에서 Google을 기본 검색으로 선택. 본문

IT 관련 정보

Firefox는 미국에서 Google을 기본 검색으로 선택.

미운앙마 2017. 11. 17. 01:38

 

 

 

움직이는 야후.

구글이 미국과 다른 지역의 모질라 파이어 폭스 인터넷 브라우저의 기본 검색 엔진으로 구글을 제치고 브라우저 제조사가 버라이존의 야후를 협박하여 기권했다.

 

구글은이 움직임을 확인했지만 모질라와 함께 다년 계약의 수익 분배 조항을 공개하지 않았다. 애플의 아이폰과 같은 앱과 기기에 대한 주요 검색 공급자가되는 구글의 지출 증가가 주요 투자자 관심사였다.

 

구글은 미국, 캐나다, 홍콩, 대만의 데스크톱과 모바일에서 파이어 폭스의 기본 검색 공급자가 될 것이라고 모질라의 에리카 조 스테 트 (Erica Jostedt)는 말했다.

 

야후는 미국, 홍콩, 대만의 불이행이었다.

Firefox에는 캐나다에 공식 파트너가 없었습니다.

 

버라이존은 모질라가 야후 계약을 종결하는 것은 그것을 감시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모질라는 또 다른 길을 택하기로 결정했다는 사실에 놀랐다. 우리는 합의 사항에 관해 논의하고있다"고 야후를 감독하는 Verizon의 Oath 부대 대변인 인 Charles Stewart는 말했다.

 

2014 년까지 10 년 동안 구글은 파이어 폭스의 전세계 검색 공급자였다.

야후, 러시아의 얀 덱스 (Yandex), 중국의 바이두 (Baidu)와 같은 지역 경쟁사는 다른 곳에서 구글을 대체 한 반면, 구글은 유럽의 디폴트를 유지했다.

 

파이어 폭스와 구글의 크롬 브라우저가 사용자들을 위해 싸우고있을 때, 야후의 CEO 인 마리사 메이어 (Marissa Mayer)는 2014 년에 모질라와 5 년 계약을 맺었다.

 

분석 공급자 인 StatCounter의 데이터에 따르면 Chrome의 미국 시장 점유율은 약 60 %로 두 배가 넘었으며 Mozilla, Apple 및 Microsoft 브라우저는 나머지를 캡처했습니다.

 

야후는 2015 년에 모질라에게 3 억 7500 만 달러를 지불했으며, 규제 관련 서류에 따르면, 적어도 2019 년까지 동일한 금액을 지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모질라의 수석 비즈니스 및 법률 책임자 인 Denelle Dixon은 회사가 "브랜드에 가장 적합한 것을하는 것, 양질의 웹 검색을 제공하려는 우리의 노력 등 야후와의 계약을 해지 할 수있는 계약 상 권리를 행사했다" 사용자를위한 더 넓은 콘텐츠 경험 "을 제공합니다.

 

"수사와 Verizon이 검색 외에서 일할 수있는 기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Yahoo와 Google은 검색 결과와 함께 광고를 판매하고 귀중한 사용자 데이터를 수집하여 게재 요금을 회수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구글은 10 월에 계약 변경으로 3 분기에 24 억 달러로 54 % 인상됐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