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미국, 디지털 알약 승인 본문

IT 관련 정보

미국, 디지털 알약 승인

미운앙마 2017. 11. 17. 01:41

 

 

의약 처방에 대한 불량한 준수를 퇴치하는 것.

미국 규제 당국은 환자가 제대로 약물을 복용하고 있는지 추적하여 의료 및 기술의 융합을위한 중요한 단계를 알리는 내장형 센서가있는 최초의 디지털 피임약을 승인했습니다.

 

이 약은 Proteus Digital Health가 개발 한 추적 장치가 포함 된 정신 분열증, 양극성 장애 및 우울증에 대한 Otsuka Pharmaceutical의 기존 약물 Abilify의 버전입니다.

 

이 시스템은 의사가 환자가 일정에 따라 약을 삼키는 지 여부를 측정 할 수있는 객관적인 방법을 제공하여 다른 치료 영역에서 적용될 수있는 의약품 순응도 모니터링을위한 새로운 방법을 제시합니다.

 

오츠카 주가는 미국 식품의 약국 (FDA)의 결정 소식에 따라 2.5 % 상승했다.

 

FDA는 정신병을 위해 처방 된 의약품의 섭취를 추적 할 수 있다는 것이 환자의 순응도를 향상시키는 디지털 약의 능력이 입증되지는 않았지만 "일부 환자에게는"유용 할 수 있다고 말했다.

 

FDA의 의약품 평가 및 연구 센터 (Center for Drug Evaluation and Research)의 미첼 마티스 (Mitchell Mathis)는 "FDA는 처방 의약품에 신기술을 개발하고 사용하는 것을 지원하며, 기술이 환자와 처방 자에게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이해하기 위해 기업과 협력 할 것을 약속한다.

 

이 시스템은 알약의 센서에서 착용 가능한 패치로 메시지를 전송하여 환자가 스마트 폰에서 약물 섭취를 추적 할 수 있도록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에 정보를 전송합니다.

 

소금 입자의 크기에 대해서 센서는 배터리 나 안테나가 없으며 위액에서 젖을 때 활성화됩니다.

이것은 양쪽에 구리와 마그네슘 코팅 사이의 회로를 완성하여 작은 전하를 생성합니다.

 

장기적으로 이러한 디지털 알약은 당뇨병이나 심장 질환을 앓고있는 환자와 같은 다른 복잡한 의학 과정을 가진 환자를 관리하는데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약물 요법의 불량한 준수는 많은 질병 영역에서 공통적 인 문제이며, 특히 환자가 만성적 인 상태로 고생 할 때 그렇습니다.

 

Proteus는 수년간 알약 추적 시스템을 연구 해 왔으며 Abilify MyCite에 사용 된 센서는 2012 년 FDA에서 처음 사용 승인되었습니다.

 

Abilify MyCite는 ​​치매 관련 정신병 환자를 치료할 수있는 승인을받지 않았으며 항 정신병 약을 투여받은 노인 환자가 사망 위험이 높다는 의료 전문가에게 알리는 박스 경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