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더 긴 오버워치(Overwatch) 만화 및 게임 내 스토리 아카이브 개발 중 본문

IT 게임 정보

더 긴 오버워치(Overwatch) 만화 및 게임 내 스토리 아카이브 개발 중

미운앙마 2017. 11. 9. 09:23

https://www.pcgamesn.com/overwatch/overwatch-comics-in-game-lore

 

 

 

Overwatch에는 많은 특성이 있지만 플롯은 게임 외부의 더 작은 비트와 조각으로 나옵니다. 그것은 멀티 플레이어 슈터로부터 기대할 수 있지만, 블리자드의 세계는 모두가 더 많은 것을 원하기 때문에 매력적이라고 ​​입증되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 오버 워치의 1.17 갱신 .

 

Overwatch의 수석 작가 인 Michael Chu는 동의합니다.

 

"나는 항상 더 많이 원한다고 항상 말할 것"이라고 Chu는 말한다. "나는 결코 행복하지 않다. 우리는 계속해서 더 많은 이야기를 만들고 더 많은 것을 얻을 수있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Overwatch 우주에 대한 그러한 식욕이 있습니다. 우리는 Overwatch에 대한이 30 년 동안의 성장 스토리에서 많은 계획을 세웠습니다. "

 

물론 BlizzCon에서 데뷔 한 라인 하트 (Reinhardt) 이야기 와 같이 사랑받는 애니메이션 반바지 가 계속됩니다. 추 (Chu)는 더 전통적인 애니메이션으로 무언가를 느끼고 있다고 느낀다. "2D 애니메이션을 통해 Doomfist로 새로운 것을 시도했습니다. 팀이 애니메이션에 대한 사랑을 말하면서 Overwatch가 2D 만화의 일종으로 실현 될 수 있다고 항상 느꼈기 때문에 팀은 너무 흥분했습니다.

 

추후 우리가 기대할 수있는 이야기에 대해 추 (Chu)는 분명히 구체적인 것을 밝힐 수 없다고 말한다. "하지만 만화책에 대한 일반적인 목표가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좀 더 긴 만화를하고 싶습니다. 좀 더 심층적 인 이야기를 할 수 있고, 좀 더 숨을 쉬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내년에 우리가 나아갈 목표입니다. "

 

그게 다 좋고 좋지만 애니메이션과 만화는 Overwatch의 이야기가 지금까지 전달 된 방법입니다. 게임 내 스토리 텔링은 어떨까요? 지금까지 팀의 많은 부분이 아케이드 및 에스 포츠에 대한 새로운 지원에 관한 것이었지만 더 많은 세계 지식을 게임 자체에 추가 할 계획입니다.

 

"이상적으로 우리는 다양한 지식을 인터넷에서 사냥하지 않아도되는 사람들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아직 게임에 포함되지 않은 것들 중 하나 일뿐입니다.

 

 우리는 그것을위한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첫 번째 부분에서 정말 기본적인 지식의 전설, 피부 맛의 텍스트를 얻었습니다. 분명히 우리가하고 싶은 것이 분명합니다. 그리고 어느 시점에서 그것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텍스트 필드를 복사하여 영웅 갤러리에 붙여 넣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