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해외] 정말로 독학적인 프로그래머가되는 5 가지 교훈 본문

IT 관련 정보

[해외] 정말로 독학적인 프로그래머가되는 5 가지 교훈

미운앙마 2017. 11. 17. 13:21

프로그래머는 현재까지 더 재미 있습니다. 그래, 완전히 사실이 아닐 수도 있고 프로그래머가되는 유일한 이유가되어서는 안되지만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왜 당신은 프로그래머가되고 싶어?

 

하나는 미래에 가장 중요한 일이 될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시선에 위험이 따르는 경우에도 이것이 LinkedIn과 같은 사이트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결론 입니다. 상위 10 가지 기술은 모두 기술과 관련됩니다.

 

"일부 기술은 2 년마다 만료되지만, 우리의 데이터는 모든 산업 분야에서 수년간 기술력이 여전히 필요하다고 강력히 시사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래밍 논리를 배우고 첫 번째 발판을 마련하십시오. 모든 산업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독학 프로그래머가 되십시오. 이 시리즈의 5 가지 Udemy 코스는 코드의 방법 및 이유에 대한 완전한 이해를 돕습니다.

 

 

1. 학습 흐름도 및 의사 코드. 더 나은 프로그래머가 되십시오!

 

주요 교훈 : 코드를 작성하기 전에 두 가지 주요 컴퓨터 프로그래밍 도구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의사 코드는 프로그램의 본질입니다. 실제 알고리즘은 아니지만 프로그램에 무엇이 들어갈 지 비공식적 인 정의입니다. 도시의지도라고 생각하십시오. "도시"는 실제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는 순서도가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흐름을 보여주는 다이어그램입니다. 종이로 만들거나 오늘날 무료로 사용할 수있는 많은 무료 플로우 차트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기술은 도구 상자에 들어갑니다. 코스에 대한 설명에서 말하듯이, 당신은 그것들을 사용하여 작업이나 문제를 해결하고, 그 부분으로 분해하고, 솔루션이나 플로우 코드 또는 의사 코드 형식으로 솔루션을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6 시간 코스는 특정 프로그래밍 언어로 코드를 작성하라고 요구하지 않습니다. 일련의 논리적 인 단계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방법을 이해하게됩니다. 얻은 교훈을 통해 프로그래밍 언어를 확실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학위없이 성공적인 프로그래머가 되라.

 

핵심 학습 :  전문 프로그래밍을 스스로 마스터하는 방법.

 

트위터와 청소년들이 성공적인 앱을 만들어내는 소식을 듣게됩니다. 그렇습니다. 상위 대학을 졸업하지 않아도 프로그래머가되어 취업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교양 과목 경력 이 있는 기술 경력을 꿈꾸십시오 . 산업 분야의 프로그래밍은 진입 장벽이 낮지 만 실용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해결할 능력을 시험합니다.

 

 

코스는 짧지 만 오직 한 시간 정도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기술 산업에 진출하기위한 방향과 청사진을 줄 것입니다. 또한 처음부터 코더가되고 싶은 이유에 대해 생각하게 할 것입니다. 코스의 핵심은 마스터하기 위해 필요한 개념과 이력서의 틈을 메우기 위해 필요한 초급 인증입니다.

 

 

3. Complete 5 Volume Series : 요리 할 수 ​​있으면 코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핵심 교훈 : 프로그래밍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합니다 (요리의 유추와 함께).

 

프로그래머는 요리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또는 요리사가 프로그램을 배워야합니다. 아아, 현실 세계에서는 그런 일이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훌륭한 요리사이자 프로그래밍 초보자라면 유사점을 볼 수 있습니다. 두 기술 모두 두 가지 기본적인 것들을 필요로하기 때문에 : 재료와 준비.

 


비유는 놀라운 것이 아닙니다. 이전에 말한 바 있습니다. Timothy Kenny는 그것을 모듈의 묶음 인 코스로 바꾸어 놓았습니다. 그는 독학 프로그래머이기 때문에 어디에서 왔는지 알고 있습니다. 기초부터 시작하여 파이썬을 들여다 봅니다. 그런 다음 하드웨어 개념을 밝히고 마지막으로 빅 데이터 및 인공 지능으로 마무리하십시오.파이썬 . 그런 다음 하드웨어 개념을 밝히고 마지막으로 빅 데이터 및 인공 지능으로 마무리하십시오.

무엇보다도,이 슈퍼 코스는 당신의 진정한 이익이 어디에 있는지를 알려줍니다. 그런 다음 어떤 틈새 시장에 집중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4. 프로그래밍의 기초

 

핵심 교훈 : 좋은 프로그래밍의 핵심 개념을 이해하십시오.

 

있다 쉬운 프로그래밍 언어 당신이 배울 수는. 나중에 다루기에 힘든 것도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코드는 몇 가지 일반적인 개념을 공유합니다. 특히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에 관해 이야기 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기본 사항을 배우면서 iOS 앱 및 게임 개발의 세계를 들여다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Swift가 당신을위한 것인지 아니면 다른 개발 환경을 선호하는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코스는 앞으로 뛰어들 수있는 자신감을 줄만큼 짧습니다. 그러나 스위프트는 앞으로 나아 갔고 코스는 업데이트를 기다리고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이 과정은 평점이 높지만 스위프트 프로그래밍 에서 선택할 수있는 다른 Udemy 수업이 있습니다  .당신이 데리러 갈 수있는 Udemy 수업

 

 

5. 제품 및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비 기술적 인 사람 가이드

 

핵심 교훈 : 제품 아이디어를 쉽고 빠르게, 그리고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자신 만의 앱이나 온라인 서비스를 구축 할 때 가려울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그것에 대한 모든 다른 언어를 배우려고 노력하고 싶지 않습니다. 또는 프로그래밍 기술에 비즈니스 통찰력을 추가하고자합니다. 코딩은 모든 사람을위한 것은 아니지만 기업가로서, 당신은 돈벌이 잠재력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벨트 아래에서 약간의 비즈니스 및 시작 개념을 얻으십시오.

 


코드를 잘 배우려면 몇 년이 걸립니다. 아이디어로 돈을 버는 것을 배우는 것이 더 빠릅니다. 이 과정은 다른 사람의 도움없이 아이디어를 테스트하고 시작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15 시간의 교습은 자신의 기술과 미래의 아이디어의 경제적 잠재력을 포함하기 때문에 신생 프로그래머에게도 유용합니다. 시작 또는 측면 허슬이 시작됩니다.

 

 

왜 코드를 작성하고 싶습니까?

 

이것이 당신이 추구해야 할 첫 번째 대답입니다. 그 후에 모든 것이 제자리에 떨어질 수 있습니다. 아직 미정이라면 몇 가지 실험을하십시오. Udemy에서 코스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많은 무료 강의를 듣거나 실용적인 코딩 프로젝트를 시도하십시오 .


취미를 코딩하고 완전한 학습 과정, 특히 로직이나 버그로 인해 좌절하는 부분을 즐기는 지 확인하십시오. 이 Udemy 코스는 컴퓨터 과학 학위만큼 심오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당신이 빨리 배우거나 앞으로 실패 할 수있게하여 다음 일에 빨리 갈 수 있습니다.Udemy 코스는 컴퓨터 과학 학위만큼 심오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당신이 빨리 배우거나 앞으로 실패 할 수 있도록하여 다음 일에 빨리 갈 수 있습니다.


또한 Udemy에는 모든 유급 코스가 있습니다.유급 당한 모든 유급 코스가 제공됩니다 :

 

일생 동안의 접근.
30 일 환불 보장.
완료 증명서.

 

 

원문 : http://www.makeuseof.com/tag/lessons-self-taught-programme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