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해외] 비트코인(Bitcoin)은 '주목할 가치가 없다'- Morgan Stanley CEO 본문

IT 관련 정보

[해외] 비트코인(Bitcoin)은 '주목할 가치가 없다'- Morgan Stanley CEO

미운앙마 2017. 11. 17. 14:06


( Kitco News ) - 모건 스탠리 (Morgan Stanley)의 제임스 고먼 (James Gorman) CEO는 올해 주목 받고 있는 비트 코인 (bitcoin ) 이 "주목 받고있다"고 말했다.

 

이번주의 고난에도 불구하고, 인기있는 디지털 통화는 목요일 8000 달러를 약간 넘는 거래가 있었고 그 후 약 7,900 달러에 정산되었습니다.

 

고만은 목요일 CNBC와의 인터뷰에서 "빠른 회복과 빠른 성과는 안전한 투자를 의미하지는 않는다"고 말했다.

 

"1 년 내에 700 % 이상 증가하는 것은 정의상 투기 적입니다. 그래서 그들이 안정적인 투자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스스로를 속이고있다 "고 말했다. "700 % 가량 올라갈 지 모르지만 그렇지 않다."

 

Gorman은 cryptocurrencies의 현상이 하룻밤 사이에 사라지지 않을 것이지만, bitcoin은 "그 무게보다 뛰어나다"고 생각합니다.


비트 코인 (Bitcoin)은 유례없는 해를 보냈고, 토큰 당 1,000 달러의 가격으로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2017 년에 한 달이 지나면 cryptocurrency는 Kitco의 집계 차트에 따르면 하루에 1.33 % 오른 7,969.90 달러에 거래되었다.

 

디지털 통화는 최근 비트 코인 (bitcoin) 금으로 알려진 디지털 통화의 분지 발사를 소화 하여 약 일주일 만에 2,000 달러 이상 하락한 후 힘을 되찾았습니다 .

 

새로운 기세의 일부는 현금 앱에서 비트 코인을 테스트 중이라고 발표 한 결제 회사 인 스퀘어 (Square)에서 나온 것이다.

 

스퀘어 (Square)는 수요일에 선택된 사용자가 자사의 앱을 통해 비트 코인을 사고 팔 수있게함으로써 은행 계좌에 연결하지 않고 돈을 저장하고 피어 - 투 - 피어 (peer-to-peer) 송금을 할 수있게한다고 밝혔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