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2017년 최고의 웹 브라우저 : CHROME, EDGE, FIREFOX 및 OPERA - 벤치마크 본문

IT 관련 정보

2017년 최고의 웹 브라우저 : CHROME, EDGE, FIREFOX 및 OPERA - 벤치마크

미운앙마 2017. 11. 16. 12:55

https://www.itnews.com/article/3213031/computers/best-web-browsers.html?page=2

 


벤치 마크

 

4명의 참가자에 대한 개요만으로도 충분합니다. 2017 년에 대역폭의 가치가있는 브라우저를 확인하기 위해 다양한 테스트 도구를 사용했습니다. JavaScript를 판단하기 위해 JetStream과 현재 지원되지 않는 Octane 2.0 및 SunSpider 1.0.2 벤치마킹 도구를 사용했습니다. 그런 다음 WebXPRT 2015 및 속도계를 사용하여 시뮬레이션 된 웹 앱 작업 ​​부하에 따라 브라우저에 도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CPU 및 RAM 사용량을 살펴 보았습니다. 2015 년과 마찬가지로 20 개의 웹 사이트 집합을 배치 파일이나 명령 줄을 사용하여 하나의 창에 빠르게 연속적으로로드합니다. 모든 탭로드가 시작되면 45 초 동안 기다린 다음 CPU 및 RAM 사용량을 확인했습니다. 아이디어는 브라우저가 과중한 작업 부하를 겪을 때 사용할 시스템 리소스의 양을 확인하는 것이 었습니다.

 

2015 년과 올해의 첫 번째 차이점 중 하나는 플래시 설정을 무시하고 각 브라우저를 기본 상태로 유지한다는 것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대부분의 브라우저 제작자는 Flash를 사용하지 않고 " 클릭 재생 "및 Flash를 사용 하는 불필요한 웹 사이트 요소 를 차단 하는 등 Flash를 강조했습니다 . Flash가 사전에로드되어있는 사람들을 위해 Flash가 출현 중이므로 (대부분의 사용자는 Flash 설정을 엉망으로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 것을 그대로두기로 결정했습니다. 확장 프로그램, 계정 가입 또는 설정 변경. 그냥 원시 브라우저 동작.

 

이 테스트에서 우리 장비는 Windows 10 Home (Fall Creators Update), 1TB 하드 드라이브, 4GB RAM 및 Intel Core i3-7100U가 탑재 된 Acer Aspire E 15-575-33BM 노트북이었습니다. 각 브라우저는 하드 라인 인터넷 연결을 통해 테스트되었습니다.

 

 

JetStream과 SunSpider를 모두 살펴보면, Edge 16은 여전히 ​​높은 수익을 거두었습니다. SunSpider는 더 이상 지원되지 않지만 더 이상 지원되지 않지만, 결과는 2017 년 초의 테스트를 기반으로 예상됩니다. Firefox의 SunSpider 점수는 여름의 365.5에서 지금은 290으로 크게 향상되었지만 SunSpider의 경우 더 낮습니다. 파이어 폭스는 또한 JetStream의 성능에서 큰 폭의 성장을 보였습니다. 테스트에서 125.43 점을 얻었고 이전의 108 점에 비해 (높은 점이 더 좋습니다).

 

 

 


JavaScript 테스트 JetStream과 SunSpider는 Microsoft의 Edge 브라우저를 계속 선호합니다.

 

 

 


파이어 폭스 57은 썬 파이어 테스트에서 엣지만큼 빠르지는 않지만 파이어 폭스 54보다 23 %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다.


더 이상 지원되지 않는 Octane 2.0의 경우, Edge가 이번 라운드에서 1 위를 차지했고, Opera와 Chrome이 그 순서대로 밀접하게 이어졌습니다. 파이어 폭스는 최악의 점수를 얻었지만 크롬의 점수에서 멀지 않았다. 다시 말하지만, 더 높습니다.

 

 

 


다시 말하면, Edge가 승리합니다.


더 많은 HTML 5 기반 할 일 목록을 신속하게 반복하는 최신의 속도계 테스트로 이동하면서 Chrome은 탈출구가되었습니다. 구글의 블링크 (Blink) 기반 사촌 오페라가 파이어 폭스 (Firefox)와 엣지 (Edge) 방식으로 뒤를이었다. 이것은 여름에 우리의 결과와 유사합니다.

 

 

 


크롬과 오페라는 브라우저를 테스트 한 마지막 시간과 마찬가지로 HTML 기반 속도계의 두 지점에 매달려 있습니다.

 


WebXPRT 2015는 사진 컬렉션에서 온라인 메모 작성, 데이터 세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웹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훨씬 더 가까웠습니다. 이 테스트는 일종의 브라우저 용 PCMark와 가장 중요한 테스트 중 하나입니다. 파이어 폭스는 엣지 (Edge)와 함께 2 위를 차지했으며, 그 다음으로 오페라 (Opera)와 크롬 (Chrome)이 뒤를이었다. 다시 높을수록 좋습니다.

 

 

 


파이어 폭스는 웹 앱 성능 테스트에서 마지막 장소에서 결정적인 1 위를 차지했다.

 


마지막으로 메모리 및 CPU 테스트가 있습니다. 거의 모든 미디어가 풍부한 사이트로 구성된 20 개의 탭이있는 평균적인 PC를 한꺼번에 슬래 밍하면 CPU와 메모리의 양을 크게 늘릴 수 있습니다. 이 브라우저는 그 점에서 실망하지 않았습니다. 사실, 그들은 모두 몇 개월 전보다 더 나쁜 점수를 받았습니다. 4 개의 브라우저가 모두 갑자기 데이터 마차가 된 것은 아니기 때문에 가을 크리에이터 업데이트의 일부 변경 사항이 결과에 영향을 미쳤다는 것이 가장 좋은 추측입니다. 우리는 Flash 접근 방식의 변화가이 문제의 원인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Firefox는 영향을 받았으며 Flash가 내장되어 있지 않습니다.

 

 

Chrome은 고문 테스트를 위해 CPU 사용량에서 다시 한 번 우위를 점했으며, Opera와 다소 밀접하게 이어져 CPU 성층권에서 Firefox와 Edge가 탈출했습니다. 즉, Firefox는 모든 사이트가로드 된 후 거의 아무것도하지 않게되었습니다. 모든 브라우저는 사용량을 줄 였지만 파이어 폭스의 드롭은 가장 극적이었습니다. 우리는 그렇게 점수를 매겨서는 안되었 기 때문에 캐주얼 관찰을 제공하는 숫자는 없습니다.

 

 

 


이 테스트는 페이지가로드되는 동안 CPU 활동을 반영하지만, 일단 페이지가로드되면 프로세서는 거의 모든 브라우저에서 땀을 흘리게됩니다.


그 결과는 Chrome을 가장 적게 사용하고 Opera, Firefox, Edge를 사용하여 메모리와 비슷했습니다. 지난 번과 마찬가지로, Edge의 숫자는이 테스트에서 PC가 테스트 중에 얼어 붙어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다른 사람과 마찬가지로 신속하게 작업 관리자 스크린 샷을 캡처 할 수 없었기 때문에 수동으로 숫자를 적어 두었습니다. 결론은 Edge에서 여러 탭을 열어 놓은 고급 사용자는 여전히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심각한 고통을 느끼고 있다는 것입니다.

 

 

 


지난번처럼 많은 탭을 열어 본 사람들에게 Edge를 추천하기가 어렵습니다.


파이어 폭스에 대해서는 모질라가 Firefox 57이 제공하는 비용 절감 효과는 보지 못했지만, 적어도 고문 테스트에서는 그렇지 못했다. 흥미롭게도 Firefox는 다른 브라우저보다 여러 브라우저 프로세스를 사용하는 방식이 약간 다릅니다. 다른 모든 브라우저는 한 번에 20 개의 탭을 모두 열어 보았지만 Firefox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비틀 거렸다.

 

 

 

그리고 승자는...

 

누가 이기는가? 여기 우리가 보는 방식입니다.

다시 한번, 엣지는 성적을 높이고 인상적인 점수를 얻는 데 영예로운 언급을합니다. 그러나 사용자 정의 가능성과 Edge가 실제 사이트 스트레스 테스트에서 어떻게 대처했는지를 고려할 때 확장 라이브러리 (확장 됨)를 제공하고 장치간에 열린 탭을 자동으로 동기화하는 기능과 같은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이전 대결에서와 마찬가지로 Chrome은 리소스 문제를 잘 관리하여 성능 부문에서 강점을 계속 활용하고 개선합니다. 다시 한 번 우리의 최고 선택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것을 파이어 폭스 57로 넥타이라고 부를 것입니다.이 새로운 버전의 파이어 폭스는 전작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Firefox 57의 성능 점수는 고문 테스트를 제외하고 인상적이었습니다. WebXPRT 테스트는 파이어 폭스의 탁월한 매치업이었습니다. 브라우저의 새로운 버전은보고 사용하기에 더 좋으며, Chrome의 확장 카탈로그가 Chrome의 버전과 경쟁하기를 바랍니다. 현재 상태 에서조차 Firefox는 크롬에 특히 불명확하거나 특정한 것을 사용하지 않는 한 필요한 모든 확장 기능을 제공해야합니다.

 

오페라는 이번에 3 위를 차지했습니다. 그것은 라이브 스트레스 테스트에서 매우 잘 수행되었지만 그 사촌의 결과 인 크롬에 여전히 가까운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크롬에서 벗어나고 싶지만 파이어 폭스를 사용하지 않으려한다면 오페라는 크롬이 할 수있는 거의 모든 편의를 활용하도록 설정 될 수 있기 때문에 훌륭한 대안이다. 또한 새로운 소셜 메뉴는 일부 사용자가 이해할 수있는 고유 한 기능입니다.

 

요약하자면, Chrome을 좋아한다면, 계속 고수하십시오. 그러나 Mozilla로 만들어진 Chrome 브라우저를 원한다면 Firefox를 다시 시도해보십시오.

이 이야기는 "2017 년 최고의 웹 브라우저 : Chrome, Edge, Firefox 및 Opera가 대면 합니다. "는 원래 PCWorld에서 게시했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