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Google과 Udacity, 5 만 명의 미국 개발자 개발자 장학금을 지원 본문

IT 관련 정보

Google과 Udacity, 5 만 명의 미국 개발자 개발자 장학금을 지원

미운앙마 2017. 11. 7. 12:47

 

Google은 교육 플랫폼 제공 업체 Udacity와 함께 5 만 명의 개발자 장학금 기회를 제공하여 웹 및 Android를 기반으로 구축하려는 사람들을 돕고 있습니다.

 

이 움직임은 이미 미국 시민들을 겨냥한이 사업을 통해 세계 두 회사가 이미 내놓은 130,000 장의 장학금에 추가됩니다.

 

장학금의 첫 번째 단계는 HTML 및 CS, 오프라인 웹 응용 프로그램, Android 기본 및 Android 응용 프로그램 개발과 관련하여 Udacity 코스에 약 3 개월 동안 액세스 할 수있게 해줍니다. 그 후, 상위 5,000 명의 공연자는 프론트 엔드 웹 개발, 모바일 웹 및 정교한 안드로이드 개발과 같은 고급 측면에 중점을 두어 나노 수준의 장학금을 받게됩니다.

 

쓰기 블로그 포스트에 뉴스를 확인, 스튜어트 프라이, Udacity의 부사장, 실리콘 밸리의 외부를 기반으로 미국에서 개발자의 거의 90 %를 발견 앱 협회 통계를 인용했다.

 

"우리가 고용 환경에 중대한 변화를 가져 오는 변화 시대로 나아감에 따라, Udacity와 Google은 사람들이 현대 경제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가장 중요한 기술을 습득 할 수 있도록 의미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Frye는 썼습니다 . "기술 스킬이 기술 분야에만 적용되는 시대를 지나고 있습니다. 오늘날 세계에서 웹 및 모바일 개발과 같은 기술은 실리콘 밸리뿐 아니라 모든 산업과 관련이 있습니다."

 

Google 측에서는 Sundar Pichai 사장 이 'Google과 함께 성장'을 둘러싼 파트너십 을 통해 Google 직원이 라이브러리 및 커뮤니티 조직과 팀을 구성하여 신생 기업에 대한 조언과 교육을 제공한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이러한 모든 프로그램은 인터넷에 연결되어있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경력을 바꾸거나 새로운 영역으로 옮길 때 사람들을 만나기위한 대용품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Pichai는 적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