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Microsoft 업그레이드 및 오픈 소스 Visual Studio 코드 용 Java 디버거 본문

IT 관련 정보

Microsoft 업그레이드 및 오픈 소스 Visual Studio 코드 용 Java 디버거

미운앙마 2017. 11. 7. 12:36


Java 개발자로부터 많은 건설적인 피드백과 제안을받은 후 Microsoft는 Visual Studio Code 및 Java Debug Server에 대한 Java 디버거 확장을 제공하고 일부 기능 향상 및 버그 수정을 축적했습니다.

 

Visual Studio Code Marketplace에서 Java 디버거 확장 프로그램이 56,000 번 이상 설치되었으며 7 명의 개발자로부터 완벽한 5.0 등급을 받았습니다.

 

이 도구에 추가 된 새로운 기능을 통해 개발자는 프로젝트의 주요 클래스를 자동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값을 수동으로 입력해야했습니다. 완벽하게 지원되는 외부 소스 파일 기능을 통해 개발자는 소스 코드가 JAR 또는 소스 첨부 파일 내에있을 때 타사 클래스로 디버깅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디버깅보다 앞서 클래스에 중단 점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Java Tools and Services의 프로그램 관리자 인 Xiaokai He는 "이 기능을 사용하면 소스 코드가 JAR 또는 소스 첨부 파일 내에있을 때 타사 클래스로 디버깅 할 수 있으며, 디버깅에 앞선 클래스 "라고 말했다.

 

Java 디버거에 축적 된 다른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새로운 Visual Studio Code Debug 프로토콜 채택. 스택 프레임 이름의 형식 ClassName.MethodName (ParameterList); 호출 스택의 개발은 소스 및 버그 수정없이 파일에 대한 정보를 표시합니다.

 

그는 "9 월 28 일에 Visual Studio Code 용 Java Debugger Extension을 처음 출시 한 이래로이 기술은이 달의 가장 빠른 확장이되었고, 당연히 우리의 적극적인 개발자 커뮤니티로부터 많은 의견과 제안이 접수되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