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Java 앱이 알려진 보안 결함으로부터의 광범위한 공격에 취약한 지에 대한 보고서 본문

IT 관련 정보

Java 앱이 알려진 보안 결함으로부터의 광범위한 공격에 취약한 지에 대한 보고서

미운앙마 2017. 11. 7. 12:41

 

최근 발표 된 CA Veracode의 연구에 따르면 대부분의 Java 응용 프로그램에는 적어도 하나의 취약한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있어 광범위한 공격에 취약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CA Veracode의 1,400여 고객에 대한 기반 인 "2017 소프트웨어 보안 보고서"라는 제목의이 연구는 28 % 미만의 기업이 정기적으로 구성 분석을 수행하여 응용 프로그램에 어떤 구성 요소가 내장되어 있는지 파악했습니다.

 

오픈 소스 및 상용 구성 요소의 광범위한 취약점으로 인해 Java 응용 프로그램에 많은 주목할만한 보안 침해가있었습니다. 이것은 지난 12 개월 동안 일어난 일입니다. 이 분석에 따르면 Apache Struts 2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Java 애플리케이션의 68 %가 초기 공격 이후 몇 주 동안 취약한 버전의 구성 요소를 사용하고있었습니다. 이는 Apache Struts 2 라이브러리에서 중요한 노출이었습니다. 명령 삽입을 사용하여 RCE (원격 코드 실행) 공격을 가능하게하여 약 3 천 5 백만 사이트가 취약 해졌습니다.

 

Flexera의 보고서에 따르면 몇 달에서 몇 년 사이에 발생할 수있는 그러한 사이버 공격 및 침해에 대해 경고합니다.

 

400개 이상의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 IoT 제조업체 및 사내 개발 팀이 "오픈 소스 위험 - 사실 또는 허구"라는 보고서를 공개하기 위해 조사되었습니다.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OSS)를 통해 제품을 신속하게 구축 할 수 있지만이 보고서는 모든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와 IoT 제조업체가 알아야 할 숨겨진 소프트웨어 공급망 위험을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Equifax 고객의 개인 데이터에 잠재적으로 액세스 한 범죄자는 Apache Struts CVE-2017-5638 취약점을 악용했습니다. Apache Struts는 상용 및 사내 시스템의 회사에서 데이터를 가져와 제공하는 데 사용되는 널리 사용되는 오픈 소스 구성 요소 (웹 서버용 프레임 워크)입니다.

 

Flexera의 제품 관리 담당 부사장 인 Jeff Luszcz는 "오픈 소스가 실제로 확실한 승리라는 사실을 잊을 수는 없습니다.

 

Ready-to-go 코드를 사용하면 제품을 더 빨리 출고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소프트웨어 공간의 번영을 고려할 때 중요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오픈 소스 사용을 추적하지 않으며 대부분의 소프트웨어 임원은 갭과 보안 / 컴플라이언스 위험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