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파이썬 Python 용 Anaconda 배포판의 새로운 기능 본문

IT 관련 정보

파이썬 Python 용 Anaconda 배포판의 새로운 기능

미운앙마 2017. 11. 4. 15:34

https://www.infoworld.com/article/3235218/python/whats-new-in-the-anaconda-distribution-for-python.html

 


Python을위한 수학, 과학 및 데이터 분석에 중점을 둔 버전 5.0.1은 새로 컴파일 된 바이너리를 사용합니다.

 

과학 컴퓨팅, 데이터 과학, 통계 분석 및 기계 학습을위한 Python 언어 배포 및 작업 환경 인 Anaconda는 현재 광범위하게 개정 된 5.0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에 릴리스 된 버전 5.0.1은 사소한 버그를 해결하고 원래 5.0.0 릴리스에서 사용할 수 없었던 업데이트 된 R 언어 지원과 같은 유용한 기능을 추가합니다.

 

Anaconda 5.0.1 다운로드 위치

 

Anaconda Distribution의 커뮤니티 에디션은 Anaconda의 웹 사이트에서 직접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에 대한 부담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은 전문적인 지원을 필요로 아나콘다의 (이전의 연속체 분석) 판매 팀에 문의 .

 

Anaconda 5는 속도를 위해 모든 것을 다시 컴파일합니다.

 

Anaconda 5의 Linux 및 MacOS 버전은 Linux 용 GCC 7.2 및 MacOS 용 Clang 4..01과 같은 새로운 컴파일러로 구축되었습니다. 이러한 컴파일러의 속도 이점을 MacOS 10.9 Mavericks 및 CentOS 6 이전 버전의 사용자에게까지 확장합니다.

Anaconda 5는 또한 패키지 관리 도구를 통해 새로운 컴파일러로 재구성 된 Python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conda. 그러나 당분간은 다시 빌드 된 패키지는 다른 설치 채널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Anaconda의 장기 계획은 새 설치 채널을 기본값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더 많은 패키지가 새 채널에 추가되고 사용자가 새로 최적화 된 패키지를 가져 와서 쉐이크 다운을 제공 할 때입니다.

 

Anaconda 5는 Conda-forge 개발 레시피를 제공합니다.

 

Anaconda의 conda도구는 통계 및 데이터 분석에 사용되는 Python 패키지의 설치를 단순화합니다. 그 중 많은 패키지가 복잡한 바이너리 종속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Conda-forge 는 사용자가 패키지를 공유하고, 조리법을 구축하고, 구축 된 프로젝트 배포를 할 수있는 GitHub 조직입니다 conda.

콘다 포지 (Conda-forge)의 약 3,200 패키지가 자체 패키지 목록에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업데이트 된 항목 중 일부.


cassanda-driver, Apache Cassanda 및 이진 데이터 액세스 프로토콜을 사용하기위한 Python 모듈


pyinstaller파이썬 응용 프로그램을 자체 포함 된 실행 파일로 묶는 데 사용됩니다.


plotly, 대화 형 그래프 라이브러리.


openblas, 기본 벡터 및 행렬 수학을위한 라이브러리.


아나콘다의 전진 전략은 콘도르 포지 (Conda-forge)  를 일관성을 유지하고 더 광범위한 타사 패키지를 아나콘다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빌드 레시피 의 소스 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Anaconda 5의 기타 변경 사항

 

아나콘다 최신 버전의 새로운 기능 :

100 개 이상의 패키지 conda가 업데이트 또는 개정되었습니다. 기존 CPU의 연산 속도를 가속화하는 주요 프로젝트 인 Intel Math Kernel Library 는 이제 버전 2018.0.0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NumPy 사용자는 이제 인기있는 수학 및 통계 패키지의 다양한 버전으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Anaconda 제품군의 다른 패키지는 NumPy의 다른 버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사용자는 최신 버전 이상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나콘다의 용어는 "의존성 고정"입니다.)


R 언어 사용자는 이제 R 버전 3.4.2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RStudio를 포함한 R의 모든 패키지는 아나콘다의 새로운 컴파일러를 사용하여 재구성되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