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TypeScript 2.5의 새로운 기능 본문

IT 관련 정보

TypeScript 2.5의 새로운 기능

미운앙마 2017. 11. 4. 15:28

https://www.infoworld.com/article/3221384/javascript/whats-new-in-typescript-25.html#tk.drr_mlt

 

 

TypeScript 2.5의 새로운 기능


릴리스 후보는 개발자가 불필요한 catch-binding 오류를 없애고 Node.js와 같은 모듈 분석을 가져올 수있게합니다


Microsoft의 대중적인 JavaScript의 상위 집합 인 TypeScript 2.5 가 릴리스 후보로 제공됩니다. 컴파일러 개선뿐만 아니라 오류에 대한 try/ catch명령문을 향상시킵니다.

 

TypeScript 2.5의 catch 바인딩 매개 변수 기능은 늦은 단계의 ECMAScript 기능을 사용하여 catch 바인딩을 try/ catch문 에서 선택적으로 만듭니다 . 캐치 바인딩 옵션을 만드는 것은 "우리가 unusedError 모두 생략 할 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라고 Microsoft의 TypeScript 프로그램 관리자 인 Daniel Rosenwasser는 말했습니다.

 

그 이유는 개발자가 오류를 던져서 실패 할 수도 있지만 개발자가 오류가 무엇인지 신경 쓰지 않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Microsoft .Net Core 2.0 : 알아야 할 모든 것 .

 

왜 .Net Core가 드디어 전성기를 맞이할 준비가되었는지 . Net Framework 또는 .Net Core? 어느 것을 사용해야하는지 배우십시오 . | InfoWorld의 App Dev Report 뉴스 레터를 통해 프로그래밍에 대한 뜨거운 주제를 놓치지 마세요 .
또한 TypeScript 2.5에 소개되었습니다.

 

노드 모듈 분석 전략을 사용할 때 가져 오기 지원. 컴파일러는 파일이 "동일한"패키지에서 유래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이전에 발생한 패키지와 동일한 이름 및 버전 필드가 포함 된 package.json이 포함 된 패키지에서 파일을 파생 한 경우 TypeScript는 맨 위에있는 패키지로 리디렉션합니다. 이것은 두 패키지가 클래스의 선언이 동일하지만 구조적으로 호환되지 않는 "private"멤버를 포함하는 상황을 해결합니다. 이 변경의 부작용은 컴파일러와 언어 서비스의 메모리 및 런타임 풋 프린트의 감소입니다.


preserveSymlinks받는 같다 컴파일러 플래그 –preserveSymlinks해결 캐싱 모듈 때 심볼릭 링크를 유지하기 위해 모듈 로더에 Node.js를 지시 플래그.
미래의 TypeScipt 버전에서 고려해야 할 다른 기능으로는 TypeScript –watch모드 개선 과 파일보기 기능이있는 다른 도구와의 통합 등이 있습니다. 그 목적은 코드베이스가 커짐에 따라 TypeScript가 파일을 저장하는 시간과 프로젝트를로드하는 시간 사이에 빠른 처리 시간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TypeScript 2.5 릴리스 후보는 NuGet 을 통해 NPM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npm install -g typescript@rc.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