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TypeScript 2.6의 새로운 기능 본문

IT 관련 정보

TypeScript 2.6의 새로운 기능

미운앙마 2017. 11. 4. 15:26

https://www.infoworld.com/article/3233272/javascript/whats-new-in-typescript-26.html#tk.drr_mlt

 


TypeScript 2.6에는 새로운 엄격 검사 플래그, 오류 억제 주석 및 "작은"변경 내용이 도입되었습니다.


Microsoft의 TypeScript 언어 버전 2.6이 릴리스 후보 단계로 옮겨졌습니다. JavaScript 의 입력 된 수퍼 세트의 새로운 릴리스에는 개발자가 실수를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엄격 성이 향상되었습니다.

 

TypeScript 2.6의 새로운 기능

 

TypeScript 2.6에는 strict 모드 플래그가 도입되었으며,이 플래그는로 식별됩니다 --strictFunctionTypes. 엄격 모드 (strict mode)에서, 메소드에서 시작하지 않은 함수 유형은 "반항적으로"비교 된 매개 변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Microsoft의 Daniel Rosenwasser, TypeScript 용 프로그램 관리자가 말했습니다.

 

TypeScript는 전통적으로 매개 변수를 "2 진"방식으로 비교 했으므로 배열 작업을위한보다 단순한 모델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TypeScript 2.6은 메소드를 제외한 모든 함수 유형에 대한 엄격 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TypeScript가 이벤트 핸들러 및 간단한 배열 처리와 같은 유스 케이스를 계속 모델링하게합니다.

 

10 월 1 일에 5 살이 된 TypeScript 가 최근에 Angular JavaScript 프레임 워크를 다시 작성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 TypeScript의 버전 2.5는 8 월 말에 출시되었으며 추출 방법과 추출 함수 리팩토링을 특징으로 합니다.

 

TypeScript 2.6의 또 다른 주요 기능은 주석을 통해 소개되는 오류 방지 주석을 포함 // @ts-ignore합니다. Rosenwasser는 Microsoft가 TypeScript에서 오류를 방지하기 위해 사용자가 요청한 대부분의 경우보다 정확한 선언 파일을 사용하거나 형식 어설 션을 사용하여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Microsoft는 TypeScript에서 오류를 방지했습니다 any.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두 가지의 동기 부여 예제를 보았습니다."Rosenwasser는 "JavaScript에서 TypeScript로 마이그레이션하고 레거시 코드에 존재하는 유형 검사를 극복했습니다."JavaScript를 TypeScript로 마이그레이션 할 때 오류 억제는 개발자는 모델링하기 어려운 패턴으로 실행됩니다. 개발자는 패턴을 이해하려고 시간을 할애 할 수는 있지만 어쨌든 나중에 패턴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는 억제 주석을 사용하여 코드가 여전히 정상적으로 실행되는 오류를 피할 수 있습니다.

 

레거시 코드의 형식 검사를 극복하기 위해 일부 대기업은 프로젝트 종속성을 동시에 업데이트합니다. 형식 검사 오류가 발생하면 빌드를 위반하지 않도록 수정해야합니다. Rosenwasser는 "오류가 일반적으로 유용하지만 상황의 현실은 코드가 지금까지 기능을했고 팀에 유한 리소스가 있습니다. Microsoft는 억압 의견을 사용하지 말고 항상 설명과 함께 조언합니다.

 

TypeScript 2.6에서도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초기 호출 후에 모듈의 태그가 지정된 템플릿 문자열이 캐시됩니다. 이 작업은 TypeScript를 JavaScript의 기본 ECMAScript 사양에 가장 근접하게 수정합니다. 이 개정판을 통해 개발자는 Lit-html 및 HyperHTML 과 같은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독립 실행 형 TypeScript 컴파일러는 이제 --locale플래그를 사용할 때 NPM을 통해 현지화 된 메시지를 제공합니다 .

watch모듈을 방출 하는 모드가 더 빨라졌습니다.

도구 지원 향상은 Visual Studio 및 Visual Studo Code 와 같은 도구에 대해 계획되어 any있으며 TypeScript는 암시 적 유형의 선언에 대해 유형을 유추 할 수 있으므로 s에 대한 빠른 수정을 포함하여 계획되었습니다 any.
개발자는 JSDoc 문서 주석을 TypeScript 주석으로 리팩토링 할 수 있습니다.
편집자는 유형이 지정되지 않은 가져 오기에 대한 유형 선언을 설치하는 빠른 수정을 곧 제공 할 수 있습니다.
TypeScript 2.6에는 - noUnusedLocals및 -에서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간주되는 쓰기 전용 참조와 같은 몇 가지 주요 변경 사항이 --noUnusedParameters있습니다.

lib.d.ts의 DOM 선언에 대한 조직적인 변경이있었습니다.

앰비언스 컨텍스트에서 이러한 선언 파일과  declare module블록은 표현식이 default내보내기 에서 허용되지 않습니다 .
쓰기 전용 참조는 이제 --noUnusedLocals및에서 사용되지 않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noUnusedParameters.
번호와 문자열 (예 :)과 같은 교차로에서 발생하는 거주 할 수없는 유형  은 공용체에서 :"foo" & 42단순화 될 never때 까지 단순화됩니다 .

TypeScript 2.7의 다음 내용

 

TypeScript 2.7은 2018 년 1 월에 출시 될 예정이며 개체 리터럴에 대한 향상된 형식 유추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JSX 프래그먼트 구문과 const-선언 된 심볼로 명명 된 특성을 모두 지원하도록 업그레이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증분 빌더 컴파일러 API도 계획되어 있습니다.

TypeScript 2.7을 능가하는 특정 시점에서 언어는 프로젝트 참조를 지원하고 특정 유형을 variadic기능에 제공하도록 예정되어 있습니다.

 

TypeScript를 얻을 수있는 곳

 

타이프 2.6 통해 NPM 통해 액세스 할 수있는 npm install -g typescript@rc또는 NuGet 통하여 . 또한 Visual Studio 2017을 통해 설치할 수 있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