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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apchat 안경이 실패한 이유

미운앙마 2017. 11. 3. 02:40

https://techcrunch.com/2017/10/28/why-snapchat-spectacles-failed/

 

 

 

napchat 사용자 중 0.08 %만이 카메라 선글라스를 구입 한 적이 있습니까? 수십만 개의 안경이 발사에 실패한 후 창고에 썩어 앉아 있습니다. 제한된 시간에 한해 선전 과장을 선발 한 Snapbot 자동 판매기가 과도한 수요에 부딪히지 만 품질과 내용에 미흡합니다.

 

조립 및 조립되지 않은 비디오 녹화용 선글라스가 대량으로 팔리고있어 Snap의 엄청난 비용과 손실에 기여합니다  .

 

Internal Snap 데이터는 구입 후 한 달에 안경을 사용하는 구매자의 50 % 미만을 보여주었습니다. Business Insider의 Alex Heath가보고 합니다.  '상당한 규모의'비율은 일주일 만에 중단되었으며 소스는 보존 비율을 '놀랍게도 낮게'합니다.

 

무엇이 문제였습니까? Snap은 안경에 대한 과대 광고를 창출했지만 공개적으로 판매하기 위해 5 개월을 기다렸습니다. 사람들이 안경을 실제로 사용해 본 후에는 착용하지 않은 사람이 거의 없었으며 사용하지 않은 것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Snap은 선상에서 환상적인 비디오 마커를 결코 얻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Snapchat의 인기가 경쟁 업체들 앞에서 약화됨에 따라 안경이 휴대 전화의 카메라 롤이 아닌 앱과 만 인터페이스한다는 사실은 부담이되었습니다.

Snap은 안경으로 몇 가지 일을 올바르게 처리했습니다. 유행 사진 퍼짐 발표는 단서 및 CEO Evan Spiegel의 사진이 앞으로 물방울을 치는 것에도 불구하고 고상하고 놀라운 것을 느꼈습니다. 초기 출시는 베네치아 비치 보드 워크에서 기다리는 시원한 아이들의 멀티 시간 라인을 통해 마케팅의 색다른 행사였습니다. 그리고 임의의 위치에 떨어 뜨린 Snapbots는 흥미로 웠고 사람들에게 특별한 인상을주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그들을 얼굴에 대면 흥분이 사라졌습니다.


Karl Lagerfeld의 Snap CEO Evan Spiegel이 2016 년 9 월 공개 할 안경을 공개했습니다.

 

데뷔 한 이래로 안경으로 떠오른 주요 결점을 분석 한 결과 Stilted 출시 전략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Snap은 Spiegel의 Karl Lagerfeld 사진으로 2016 년 9 월 24 일에 안경을 착용 한 안경을 발표했습니다. 비열한 색상 옵션에도 불구하고 과대 광고는 사람들을 바꿔 놓았습니다. 첫 번째 Snapbot 자동 판매기가 출시되기까지는 11 월 10 일까지 걸렸습니다. 마약 중독은 약간 냉각되었지만 사람들은 안경으로 첫 번째 블록이되기를 원했고 거리에는 줄이 늘어나면서 수요가 엄청났습니다.

 

그러나 Snap은 Snapbot 프로모션 에 우유를 주려고 했기 때문에, Snap 이 독점적으로 또는 광범위하게 사용 가능해야하는지, 공급망에 문제가 있는지를 알 수 없었기 때문에 Snap 이 2 월 20 일까지 Snap을 온라인 으로 공개 판매 하기 시작했습니다 .


초기 발표가 있은 지 5 개월 후에 기다리는 것은 빠르게 움직이는 십대 유행주기에서 영원한 것이었다. 그들이 살 수있을 때까지는 시원하지 않았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모든 사람들이 이미 선글라스와 원형 비디오를 보았고, 대부분의 소유자는 그 사용을 중단 한 이후로 휴가철이 지나갔고, 그렇게 늦게 사고 싶은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안경은 데뷔 한 지 6 개월 후인 8 개월이 지난 후 유럽에서 사용할 수있게 되었습니다 .


Snap이 대신 발표를했다면, 행운이있는 정상적인 사용자들과 유명 인사들을 안경으로 재빨리 채우고, 과대 광고를하면서 거대한 Black Friday 판매를 시작 했으므로,이 장치에 매료 된 사람들은 즉시 구입했을 것입니다. 사람들이 카메라 안경을 그렇게 많이 쓰지 않을 것이라는 말을 듣기 전에 모두 돈을 지불했을 것입니다.

 

또는 Snap은 유행에 초점을 맞춘 데뷔로 독점의 길을 열었습니다. Specs를 공개적으로 판매하는 대신, 한정판 Snapbots를 고수하면서 활주로 쇼 및 잡지에 넣을 수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몇 달 후 모든 판매를 중단하고 기존 쌍을 Fury-over 컬렉터의 항목으로 전환 할 수 있었고 결과적으로 v2 출시를위한 주류 롤아웃을 저장할 수있었습니다. 불행히도 Snap은 이러한 독점적 인 대량 판매 전략 사이에 갇혀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안경이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어디에 있습니까? - 수요를 유도하기 위해 Snap은 안경으로 할 수있는 모든 창조적 인 것들과 그것을 입은 멋진 사람들을 보여줄 필요가있었습니다. 그러나 당시에는 전통적인 유명 인사 및 웹 영향력자를 다루는 데 여전히 손을 대지 않았습니다. Snap은 스펙을 갖춘 제작자를 상대로 카메라 안경을 우선적으로 사용하도록 교육하지 않았습니다. 상단의 스 내퍼가 끊임없이 순환 동영상을 게시하고 팬에게 동일한 작업을하도록 권장하는 대신 Snap은 효과적으로 가제트를 건조하게 내버려 두었습니다. Snap의 임의의 안경 구매자, 종종 열정적 인 소셜 미디어 아마추어는 제품의 이미지를 정의합니다. Google의 핵심 실수가 괴짜 개발자가 Glass의 얼굴이되는 방식과 유사합니다.


TechCrunch의 비디오 호스트 인 Tito Hamze는 소수의 영향력있는 사람이 있었기 때문에 안경점의 사실상의 얼굴이되었습니다.

훌륭한 콘텐츠의 몇 가지 예  - Snap의 실패로 인해 창작자가 된 안경 제작자를 양성하는 일은 처음 상업성을 넘어서는 안경 사용법을 보여주는 끔찍한 일이었습니다.

 

Snap의 사내 팀이나 독립적 인 사회적 별은 비디오를 만들어 장치의 창조적 인 기회를 노출시키지 않았습니다. Spectacle 콘텐츠 제작을 장려하기 위해 이벤트 마케팅이나 인앱 프로모션을 통해 거의하지 않았습니다. 카렌 X. 쳉 (Karen X. Cheng)은 아마도 유일한 안경 인스펙션 인 이었을지 모릅니다. 그녀의 첫번째 인물 미러 춤 비디오와 안경상의 아기 광고가 그녀의 근친상간을 돕습니다. 그러나 Snap은 귀하의 휴대 전화 카메라로 할 수없는 것을 증명하는이 비디오로 인터넷이 넘쳐나고, 왜 안경을 사야하는지 확신해야합니다.

 

사람들은 여전히 ​​카메라 안경으로 괴롭힘을 당하고 있습니다. Google 안경 은 "저를 녹화하는 경우 확실하지 않습니다"라는 디자인으로 시장을 오염 시켰습니다. Snap이 안경에 더 확실한 녹음 신호등을 넣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여전히 ​​카메라에 있는지 여부에 대해 질문합니다. 그로 인해 사람들은 안경 주위에 불편 함을 느끼게 만들뿐만 아니라 셔터 버튼을 누르지 않은 경우에도 카메라를 착용하기가 쉽지 않은 느낌을 갖게되었습니다. 그들의 매력은 편광이 아닌 "패션 포워드 (fashion-forward)"디자인 (일부는보기 흉한 것)에 의해 더욱 제한적 이었지만, 유일한 비 검은 색은 적극적으로 밝은 청록과 산호였습니다.

 


제한된 콘텐츠 이식성- 안경이 데뷔했을 때 Snapchat 클론 Instagram Stories가 방금 출시되었습니다. 그러나 곧 2 억 5 천만 명 이상의 일일 사용자에게 도달 한 Instagram Stories는 Snapchat의 전체 앱보다 1 억 7300 만 개가 더 커졌습니다. Snap은 마을에있는 유일한 이야기를 가지고 있지 않았고 많은 사람들이 두 앱 사이에 교차 게시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안경은 그렇게 어려웠습니다.

 

 

사양은 독점적 인 원형 비디오 형식으로 촬영됩니다. Snapchat에서는 휴대 전화를 들고있는 방향에 관계없이 콘텐츠 전체 화면을 볼 수 있지만 내보낼 때 원형 동영상은 잠긴 방향의 흰색 사각형에 삽입됩니다. 따라서 다른 채널을 위해 제작 된 것이 아니라 특히 Instagram Story Story의 내부에서 Snapchat에서 분명히 이식 된 것처럼 보입니다. 안경은 휴대 전화의 카메라 롤에 연결되지 않으며 Snapchat에만 연결되어 업무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퍼지 일요일에 갇혀 있음  - 안경의 음영 처리 된 렌즈로 실내 또는 밤에 입기가 어려웠습니다. 파티, 콘서트, 식사, 행 아웃 등 많은 사람들이 실격을했다. 음악 축제, 해변, 뒷 야드, 공원을 넘어서는 곳에서는 구매자가 예상했던 것보다 사용 기회가 적습니다.

 

렌즈를 터뜨린 사람 한 명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어디서나 입을 수 있었지만, 외모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습니다. Snap은 음영이없는 렌즈 나 처방 렌즈를 제공하는 회사와 공식 파트너 관계를 맺지는 못했지만 일부 렌즈 교체 공급자가 생겨났습니다. 이로 인해 시각 장애가 있거나 태양을 피하여 제품을 완전히 없애는 사람들이 생겨났습니다.


비공식적 인 제 3 자만이 안경에 대해 명확하거나 처방 된 렌즈를 교환했습니다. 스냅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성 문제가 많았 습니다. 표준 Bluetooth 메뉴 대신 Snapchat과 안경을 페어링해야했습니다. 안경에서 전화로의 데이터 전송은 오래 걸리고 쉽게 중단됩니다. 비디오는 720p가 아닌 1080 만 기록했습니다.

 

비디오는 고해상도 버전을 제공 할 수있을 때까지 저해상도로 처음 전송되었습니다. 안경은 휴대 전화 배터리를 빠르게 소모시킵니다. 부피가 크고 이상한 모양의 삼각 프리즘 케이스는 가방에 넣기가 어려웠고 주머니에 넣기가 어려웠습니다. 배터리 및 레코딩 표시등이 혼란 스러웠습니다. 가끔 안경에는 Snap의 지원 페이지에서 명확하게 설명되지 않은 "55 초 동안 셔터 버튼을 누르고 있습니다"리셋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리 손은 이미 놀라운 민첩성, 자동 안정화 및 셀카 기능을 갖춘 카메라 전송 수단입니다.

 

v1 제품의 경우, 안경은 용감한 시도였습니다. 그러나 갑작스런 롤 아웃, 선전용 지원 부족, 치열한 경쟁으로 인한 하드웨어 문제로 인한 치열한 경쟁이있었습니다. 바라기를 v2가 이러한 실수를 수정하기를 바랍니다. Snap은 이미 증강 현실 버전에 대한 특허를 가지고 있으며, 무인 항공기와 같은 다른 제품 아이디어를 선보였습니다.

 

Snap이 진정으로 카메라 회사의 이름을 따라 가고자한다면, 한 주에 여러 번 사용할 영원한 가제트를 영원히 못 박히거나 단발이지만 재미있는 카메라 장난감을 출시해야합니다.

 

어느 쪽이든, 그것은 그것이 만들어내는 과대 광고를 포기해야하고, 다른 사람들이 시도 할 수있는 비디오 스타일을 개척하기 위해 제작자의 생태계를 육성하기 위해 작업을해야합니다. 트렌드 설정 카메라를 만드는 것은 단지 기술에 대한 것이 아니라 나오는 내용을 장려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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