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2017년 4월 출시 예정 PC 게임 본문

컴퓨터 H&W 벤치마크/Software

2017년 4월 출시 예정 PC 게임

미운앙마 2017. 10. 23. 01:17

 

어느덧 봄이 완연한 4월이 코 앞으로 다가왔지만, 아직까지는 조금 일교차가 큰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2017년의 1분기가 지나고 2분기로 들어가는 시점에서 많은 게이머들이 즐거운 게이밍 라이프를 즐기고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물론 그 중에는 필자 역시 섞여 있습니다. 마침 게임을 즐기기에도 적당한 날씨가 되었기에, 즐거운 게이밍 라이프를 이어가는데 큰 문제가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지난 2017년 3월(출시 예정 게임 기사 링크)에는 오랜만에 출시한 매스 이펙트의 최신작, "매스 이펙트: 안드로메다"와 마찬가지로 오랜만에 새롭게 출시하는 고스트 리콘의 신작,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가 출시하는 등 여러 기대작들이 출시되었습니다.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의 경우에는 최적화 문제가 이슈로 대두되기는 했지만, 게임성 부분에서는 나름대로 많은 사람들의 호응을 얻어내는데 성공했습니다. 반면, 더욱 많은 사람들의 기대가 모아졌던 "매스 이펙트: 안드로메다"는 페이셜 애니메이션과 관련한 문제와 패미니즘 관련 이슈가 언급되면서 게임 내 뿐만 아니라 게임 외적인 부분에서도 많은 구설수에 올랐습니다. 매스 이펙트의 신작을 기대하던 많은 팬들에게는 조금 실망스러운 소식이었을 수 있는데, 이후 해당 개발사가 어떻게 대처할지에 대해서는 조금 더 지켜보아야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2017년 4월에도 여러 기대작들과 신작 게임들이 출시됩니다. 최근에는 인디 게임이 상당히 많이 출시되는 분위기이기 때문에 모든 게임을 언급해드리기에는 사실상 무리가 따르지만, 4월의 출시작 중에는 다양한 시도가 곁들여진 게임들이 눈에 띕니다. 플랫포머 장르나 어드벤쳐 장르, 고전 게임의 귀환 뿐만 아니라 실사화 기반의 드라마틱한 연출이 기대되는 "Late Shift", 이미 애니메이션으로 유명한 싸이코패스의 비주얼 노벨 게임 "Psycho-Pass: Mandatory Happiness" 등 장르의 다양함이라는 측면에서 4월은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물론 어김 없이 대작 게임의 출시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지난 작품이 상당한 인기를 얻었던 공포 게임 아웃라스트의 신작 "아웃라스트 2", 드래곤 퀘스트 히어로즈 시리즈의 최신작 "드래곤 퀘스트 히어로즈 2: 쌍둥이 왕과 예언의 끝", RTS로 즐기는 워해머 40K의 세계관이 돋보이는 "워해머 40,000: 던 오브 워 3", 새롭게 돌아온 어드벤쳐의 귀환 "사이베리아 3" 등 상당한 기대작들의 출시가 예정되어 있어 게이머들에게는 풍족한 한 달이 되지 않을까 기대됩니다.

 

 


 

 

1. 2017년 4월 출시 예정 게임

 

 

 

 

 

 

 

 

 

 

 

 

 

 

이하 생략된 원문 기사는 플레이웨어즈에서 확인 바랍니다.

 

출처 : 플레이웨어즈 | 작성자 : 플레이웨어즈 JesuaR

http://playwares.com/gamereview/5342803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