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2017년 3월 출시 예정 PC 게임 본문

컴퓨터 H&W 벤치마크/Software

2017년 3월 출시 예정 PC 게임

미운앙마 2017. 10. 23. 01:09

 

2017년 3월이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사실 1월에 비해서 2월은 28일로 날짜가 비교적 짧기 때문에 금방 지나간 듯한 느낌입니다.

물론 그 이면에는 AMD RYZEN에 관한 소식, 그리고 출시를 앞두고 여러 행사와 내부 테스트 등의 과정이 섞여 있었습니다.

그래서 개인적인 소견으로는 정말 빛의 속도로 지나간 달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지난 2017년 2월 출시 예정 게임(링크)에는 여러 대작 게임 가운데 "포 아너"가 당당히 1위를 차지했고, 의외로 "베르세르크 무쌍"이 2위를 차지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3위로는 스나이퍼 엘리트 시리즈의 최신작인 "스나이퍼 엘리트 4"가 입성하여 1~3위 모두 납득할 만한 순위를 보여주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2017년 3월에는 어떠한 게임들이 출시될까요?

 

2017년 3월에는 AAA급 대작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 게임에서 인디 게임까지 다양한 장르의 게임이 총출동하는 느낌입니다. 우선적으로 언급해드릴 게임은 매스 이펙트 시리즈의 최신작인 "매스 이펙트 : 안드로메다"입니다. 정식 넘버링 시리즈는 아니지만 더욱 화려해진 그래픽과 풍성한 스토리를 보여줄 것이라고 기대되는 만큼 높은 기대를 얻고 있던 게임 중 하나였죠. 또 다른 기대작은 "고스트 리콘 : 와일드랜드"입니다. 고스트 리콘 역시 많은 팬 층을 거느리고 있는 게임인 만큼 최신작에 대한 많은 관심이 쏟아졌고, 지난 2월에는 이미 클로즈 베타와 오픈 베타를 진행한 바도 있습니다. 어느 작품이 더 많은 인기를 얻을 수 있을지 필자 역시 기대되는 바입니다.

 

이번 달에 이어 3월에도 아틀리에 시리즈 중 하나인 "피리스의 아틀리에"가 출시됩니다. 콘솔로만 출시되던 아틀리에 시리즈가 차곡차곡 PC로도 출시된다는 소식은 팬들에게 기쁜 소식일 수 있겠습니다. STYX의 최신 작품인 "STYX : SHARDS OF DARKNESS"도 출시가 예정되어 있는데, 개인적으로 STYX 작품을 재미있게 플레이한 필자로써는 제법 기대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 또 하나의 기대작을 더해보자면, 단연 공포스러운 난이도 게임 "다크소울 3"의 신작 DLC, The Ringed City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다회차를 클리어한 덕분에 이전 DLC도 굉장한 재시도 끝에 클리어했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는 또 어떤 악랄한 난이도와 패턴으로 게이머를 괴롭혀줄지 기대(?)됩니다.

 

이밖에도 많은 게임들이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다양한 장르의 게임이 출시 예정인 만큼 평상시보다 많은 게임들을 소개 명단에 넣어드렸으며, 관심가는 게임이 있다면 즐겁게 출시를 기다려보는 것도 좋으리라 생각됩니다.

학생들에게 3월은 개학/개강 시즌이겠지만 게이머들에게는 모처럼 풍족한 게임들이 함께하는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1. 2017년 3월 출시 예정 게임

 

 

 

 

 

 

 

 

 

 

이하 생략된 원문 기사는 플레이웨어즈에서 확인 바랍니다.

 

출처 : 플레이웨어즈 | 작성자 : 플레이웨어즈 JesuaR

http://playwares.com/gamereview/5305473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