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엔비디아(Nvidia), 5개의 새로운 PUBG 배틀그라운드 (Battlegrounds) 사막지도를 보여줍니다. 본문

IT 게임 정보/배틀그라운드 (BATTLE GROUNDS)

엔비디아(Nvidia), 5개의 새로운 PUBG 배틀그라운드 (Battlegrounds) 사막지도를 보여줍니다.

미운앙마 2017. 11. 18. 05:31

 

올해 초, Chris는 PlayerUnknown의 Battlegrounds 팀 외부의 첫 번째 인물이되어 사수의 사막지도에 발을 들여 놓았습니다.

 

그는 여기에서 자신의 경험에 대해 썼습니다 (내일 오후 1시 GMT / 5am PT에서 웹 사이트의 잡지 기사를 보았습니다).

 

그 후 Brendan Greene 은 작업 중 설정에서 4 개의 새로운 이미지 를 공유했습니다.

 

이제 Nvidia는지도의 거대한 비행기, 차를 세운 도로, 숨이 막힐듯한 집, 다층 건물을 애타게하는 5 개의 새로운 사막 설정 탄을 게시했습니다.

 

 

 

 

 

 

 

Nvidia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오일 굴착 장치, 캐니언 벽, 탑 및 크레인은 재미있는 짤깍 소리가 내리고, 더 빽빽한 도시 경관은 청소를 강화해야합니다 .

 

"황량한 풍경은 서클이 단단히 묶여 열린 공간으로 이끌어 줄 때 조경 표지가별로 없기 때문에 일부 백색 너클 최종 원형 조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엔비디아는 5 월 21 일 GPO 제조업체가 무작위로 게임 코드를 배포하면서 GTX 컴패니언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5,000 명의 지포스 경험 사용자가 무료로 PUBG를받을 수있게된다고 덧붙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