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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그라운드(Battlegrounds), 사막지도 만들기

미운앙마 2017. 11. 18. 04:57

 


10 월 중순부터 PUBG의 등장과 다음지도 제작에 대해 살펴 봅니다.

 


이 기능은 원래 10 월 중순에 PC 게이머 지에 게시되었습니다. 이와 같이 통계는 최신이 아니지만 PUBG의 최대 동시 사용자 수는 하루 250 만명을 초과합니다. 사막지도 가 아래에서 우리의 실제 경험 이후로 먼 길을 온 것으로 가정하는 것은 공평합니다 . 이 기능을 즐기는 경우 현재 휴일 판매가 적은 잡지를 구독 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에서 1 초마다 PlayerUnknown의 전장 솔로 매치가 시작됩니다. 피크 타임에는 초당 10 개의 새로운 게임으로 그 숫자가 올라갑니다. 최근에 150 만 명이 넘는 동시 플레이어 수와 함께 예상치 못한 스매쉬 히트에 예기치 않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PUBG의 클라우드 서버 서비스는 Early Access battle royale shooter의 거대한 플레이어베이스를 수용 할 수있는 서버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나는이 정보를 한국의 PUBG 개발자 인 Bluehole의 사무실을 방문하는 동안 들었다. 필자는 2 일 동안 PUBG의 서버를 담당하는 플랫폼 승 팀인 신 승우와 두 번 인터뷰를 시도했다. 우리가 말하려고했을 때마다, 그는 너무 바빴다. 우리는 두 번째 날 약 15 분간 마침내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인터뷰를 통해 나는 회의실에서 그를 코너링하는 것에 약간의 죄책감을 느낍니다. 연약한 말투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예절 바른 신은 신중한 신체 언어를 알고 있습니다. 그는 다른 곳에 절실히 필요하다.

 

신씨는 통역사 인 Sammie Kang (PUBG 마케팅 및 이벤트 관리자)을 통해 PUBG에서 일하기 시작했을 때 며칠에 한 번 컨설턴트로 만 사무실에 들어 왔다고 알려줍니다. Bluehole의 최후의 사명을 가진 사수가 급속도로 성장하여 세계에서 가장 많은 게임 중 하나가되었다. 신의 다소 우연한 일은 조금 더 까다로워졌다.

 

"이제 우리 팀은 주말마다 사무실에 와서 수동으로 모든 서버를 모니터링해야합니다."라고 Shin은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자동으로 수행되지만 서버 용량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특정 영역이 크게 증가한 경우 특정 지역에서 서버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신은 또한 첨단 기술 업계에서의 그의 역사에 대해 간단하게 알려줍니다. 그는 한국 과학 기술 연구원 (KAIST) (기본적으로 한국은 MIT와 동일)에 참석했습니다. 초기 경력에서 그는 IT 회사를 설립 한 다음 오랜 휴식을 취했습니다. 그는 Bluehole Ginno Games의 MMORPG Devilian의 엔지니어가되기 위해 일하기 위해 돌아 왔으며, 2 년 동안 더 오래 쉬었습니다. 그는 호주에서 살고있었습니다.

 

"Battlegrounds 이후 얼마나 오래 쉬어야할까요?" 나는 묻는다.

 

신씨는 강씨가 번역을 기다리지 않고 영어로 대답하면서 부드럽게 웃으며 "영원히."

 

 

 

먼저 서있는 사람

 

KAIST에 입학 한 블루 홀 (Bluehole) 만 신 (Shin)만이 아니다. 새로 창설 된 PUBG Corp의 CEO 인 김창한 (Kim Chang Han)도 컴퓨터 과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김 역시 신에게 Devilian과 PUBG를 모두 초청 한 사람이다.) 김 (CH)은 16 년 넘게 게임 업계에 종사 해왔다. "나는 게임을 좋아했기 때문에 이것을 시작한 사람이 아닙니다."강씨가 해석하면서 그는 말한다. "나는 창업 기업가와 같아서 경력을 시작한 것입니다. 저는 과거에 여러 회사를 설립 한 사람이었습니다." 그 16 년은 그가 묘사 한대로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계속 실패했다"고 말한다. "나는 16 년 동안 실패한 필사적이고 비참했고 나는 어쩌면 게임을 그만둬야 할 것 같았습니다. 정말 포기해야합니다."

 

CH는 북미 지역 MMO Devilian을 Trion 발행사와 함께 출시 할 준비를하고있는 동안 Steam and Twitch를 발견했습니다. 당시 그는 한국의 모든 사람들이 모바일 게임에 중점을 두었다 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CH는 몇 명의 사용자가 Steam의 플랫폼에 있었는지를 확인하고 Early Access 프로그램 및 Kickstarter와 같은 다른 크라우드 펀딩 도구를 조사했습니다. 그는 다시 시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다시 실패하지 않기 때문에 새로운 것을 시도해 보지 않겠습니까?"

 

"아무도 심각한 PC 게임을 만들지 못했고 미국에있는 누구도 우리에 대해 알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한국에 기반을 둔 아시아의 작은 회사였습니다. 우리는 이처럼 할 수있는 태도를 취하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아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가치있는 것을 배울 것입니다. "


퍼즐 조각은 Steam and Twitch의 인기와 함께 DayZ 다음의 Early Access에서 생존 게임의 등장과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또한 Arma 2와 Arma 3의 전투 로얄 모드의 제작자 인 Brendan Greene은 H1Z1 : Kill of the Kill에서 작업을 끝내고 아일랜드로 돌아 왔습니다.

 

"나는 그것을 깊이 들여다 보았고 [H1Z1]은 실제로 [Brendan 's] 프로젝트가 아니라는 것을 깨닫게되었습니다."CH는 말합니다. "그는 K1의 왕을 H1Z1로 데려 오기 위해 도왔지만, 한 달 정도 컨설턴트 였고, 좀비 생존이라는 기본 게임을 가지고 있었고, Kill of the Kill은 그 위에있는 모드였습니다. 그래서 그는 브렌든 (Brendan)과 같은 종류의 전투 왕실이 아니 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여전히 그가 원하는 전투 왕을 창조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더 많은 것을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처음부터 만든 진정한 독립 전쟁 왕을 창조하고 싶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전투 왕실의 경험을 만드는 데 전적으로 집중했습니다."

 

나머지는 PUBG가 몇 주에 한 번씩 기록을 세우고 이정표를 세우면서 게임 역사를 만들어갑니다. 1,350 만 권이 넘는 판매량 ( 출판 이후에 2000 만 건 )과 PUBG는 다른 모든 게임 플레이어의 수 (Dota 2를 포함하여)를 능가하기 위해 Steam 차트를 오르고 있습니다. Greene은 전장의 상승을 요약합니다. "그것은 미친 한 해였습니다.

 

"경영진과 처음 인터뷰를했을 때,"내 면접은 본질적으로 '얼마나 많은 사본을 판매하겠습니까?'라고 나에게 말했다. 나는 단지 '오, 백만, 한 달'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것은 게임 모드에 대한 자신감이었습니다. 잘 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우리가 본 성공을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여기에있는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타고났습니다. . "

 


"우리는 처음에는 숫자를 얻지 못했고 처음 시작했을 때의 성공은 전혀 목표가 아닙니다."라고 CH는 말합니다. "나는 팀에게 우리가 목표를 달성한다면 숫자가 우리를 따라갈 것이고 성공은 이후에 이어질 것이고 우리의 목표는 우리가 처음 시작했을 때의 우리의 비전 인 최고의 전투를 만드는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의 목표는 PC 1.0을 제공하고 올해 말에 완전히 출시하여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이 었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목표였습니다. 우리 팀에 계속 알려 주었고, 그것이 동기를 유지하는 이유입니다. 그들은 실제로 숫자에 관심이 없으며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

 

 

Early Access에서 빠져 나오는 PUBG의 비전 중 일부는 배틀 그라운드를위한 두 번째 계획된 경기장 인 새로운 사막지도가 도착한 것입니다. 지도는 진행중인 작업이며 일부 텍스처, 기능 및 전체 위치가 누락되었습니다. 더 나은 최적화가 이루어질 때까지 대규모 도시가 제거되었으며 현재 군사 기지로 표시된 영역은 불모의 위치에 있습니다. 그러나 PUBG의 약탈 및 총격 사건에 자연스럽게 적응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불모의 모래 사장에서 멀리 떨어져있는 나는 Bluehole 바깥에있는 첫 번째 사람이 그 안에 가상 발을 세우는 (내가 말했듯이) 사막의 나무들과 선인장 그리고 놀라운 수의 점들로 가득 찬 거대한 전투 장을 발견하면서 반 기대하고있다. 건물. Prang의 현재지도 인 Erangel보다 지형에 얼마나 많은 변화가 있는지 즉시 눈에.니다. 경관에는 언덕, 상승 및 도랑이있어 저격 화재 또는 매복을 수행 할 수있는 편리한 장소에서 많은 기회를 만듭니다. 스카이프를 통해 채팅하는 장태석 감독의 아트 디렉터가 말했습니다. 저는 캘리포니아에서 한국으로 비행기를 옮기고 위스콘신 주 매디슨에있는 블루 홀 (Bluehole)의 새 사무실과 비디오로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지형은 PUBG에서 돌아 다니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운전하는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막 환경에도 불구하고 보트가 활약합니다.

 

"강이 세계의 다른 지역으로 차를 몰 때 차별과 어려움을 느껴야한다. "그래서 우리는 새로운지도에서 독특한 경험을 만들고 싶습니다. 실제로 오프로드에서 운전할 때 현실감이 있고 다른 것처럼 느껴지므로 실제로 그 목표를 추구하고 싶습니다.

"그 위에는 깨끗한 포장 도로를 이용할 때 더 빨리 움직일 수 있지만 원수에게 더 많이 노출되어야하므로 실제로이를 고려해야합니다. 그리고 울퉁불퉁 한 환경에있을 때 , 당신은 커버를 꽤 쉽게 찾을 수 있어야하지만, 어딘가에 가기 위해 지름길을 취하고 있기 때문에 운전하기가 어려워야합니다. "

 


새로운지도에서의 제한된 시간에 실제 차이가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오프로드로가는 것은 원래지도에서 지형을 운전하는 것보다 차량에 대한 제어력이 덜한 덜컹 거리는 느낌처럼 느껴집니다.

 

"그러나 실제로 어떤 차량에 달려 있느냐에 따라 전략을 선호하는 차량을 선택해야합니다. 일부 차량은 깨끗한 도로를 위해 더 최적화되고, 일부 차량은 오프로드 용으로 더욱 최적화 될 것입니다 운전."

 

나는 사막지도 (이 시점에서 이름도 밝혀지지 않았다.)에서 경기를하지 않고, 나는 단지 탐험 중이다. 그리고 개발자 도구가 가능하게되어 비행을 가능하게 할 수있다. 특히 수퍼맨과 같은)를 사용하면 멀리 떨어진 위치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지도가 아직 완성되지 않았더라도 여전히 주변에 폐점의 파란색 원이 있습니다.

 

 

DayG

 

멕시코가지도의 영감을 얻는 원천으로 작용할 때, 결국 선수들이 손을 뻗칠 때마다 다양한 주먹 싸움과 근접전을 치르게되는 화려한 레슬링 경기장을 결국 발견하게된다는 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나는 또한 감옥을 가로 질러 왔는데, 그것이 자리 잡고있는 땅은 물을 선호하여 제거 될 수 있습니다. 현재 사막 가장자리를 돌아 다니는 강은지도의 동쪽과 남쪽에 바다로 대체 될 수 있습니다. 보헤미아의 Arma와 DayZ의 Chernarus. 어느 쪽이든, 사막 환경에도 불구하고 보트가 활약합니다.

 


비행을 멈추고 다시 달리기를 시작하는 가장 좋아하는 장소는 세 개의 유성 충돌 분화구이며, 그 안에 작은 마을이 있으며, 버려진 상점과 가라 앉은 분화구 바닥에 바로 세워진 집이 있습니다. 데이즈 (DayZ)의 메아리가 더 많이있는 그런 도시 중 하나가 추락 한 비행기의 잔잔한 잔해를 자랑합니다. 나와 함께지도에 상대가 없다해도, 나는 기회주의 저격병의 움직임을 위해 마을을 돌고있는 높은 산등성이를 계속 주시하면서,이 분화구에서 건물을 약탈하는 긴장감을 예기 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것은 상상할 수 있습니다. 파란색 동그라미가 경기가 끝날 때 분화구 마을 중 한 곳에서 닫히고 선수들이 능선에서 내리지 않는 장점을 갖지만 이미 능선을 향해 내려가는 사람들에게 유리하게 작용할 것입니다.

 

Greene은 "처음에 Arma 2에서 배틀 로얄을 만들기 시작했을 때, 나는 네 가지 맵이 무작위로 회전되어 있었고 어떤 맵을 실제로 플레이하고 있는지 알지 못했습니다. 지도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기억할 수 없기 때문에 플레이어를 테스트하는 것이 더 많습니다. " 예를 들어, CS : GO의 플레이어는 de_dust2와 같은 맵을 사용하여 레이아웃, 지오메트리, 모든 경로 및 기능 및 버크를 암기 할 때까지 수 년 동안 플레이하는 것이 더 행복 할 때가 많다는 것을 지적합니다. 본질적으로 자동 조종 장치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내가 처음에는 전투 왕실을 만들었습니다."라고 Greene은 말합니다. "CS : GO를 사용하면지도 상에있는 모든 픽셀을 알 수 있었고 나에게 배틀 로얄은 플레이어를 테스트하기 위해 설정되었으며 모든 픽셀에 대한 지식에 의존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더 나은 선수가되어야합니다.

"그렇습니다. 선수들은 편안한 지역에 머물고 싶어합니다. 전투 로얄 게임 모드 뒤에있는 전체 아이디어는 편안 영역에서 벗어나서 생각하게 만들고 기본적으로 게임을 힘들게 만드는 것입니다. [PUBG로] 선수들은 열심히 게임을 좋아합니다. "

 

 

사막 폭풍

 

나는 Greene과 Jang에게 사막지도의 미래에 대한 가능성을 묻습니다. PUBG가 최근에 안개가 낀 날씨를 보냈지 만, 모래 폭풍은 여기에서 훨씬 더 적절할 것입니다. 선인장이있는 먼지 투성이의 설정은지도에 진짜 카우보이 느낌을줍니다. AK-47 대신 6 명을 볼 수 있을까요? 자동차로지도를 여행하는 대신 말은 어때요?

 

장군은 말과 관련하여 "우리의 [행동과 총기 책임] 파웰 [스몰 레브 스키]은 정말로 그렇게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사막 지역을 기반으로하는 많은 서양 영화가 있으므로 우리는이 지역에서 서양 영화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는 장소를보고 싶습니다. 그래서 하늘이 한계가됩니다. 그것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선수들이보기를 좋아할 것입니다. 그래서, 누가 알겠습니까? " 웃음이있다. "파웰은 그것을 원한다."

 

 

그리고 Erangel지도는 하루 중 다른 시간대에 일치하는 성격을 나타내지 만 PUBG 플레이어는 야간에 좀 더 극단적 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테스트하고있는 또 다른 사항은 그것이 어두울 때, 어두워 진 것이 아니라 밤이나 한밤중과 같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조금 어둡기에 충분히 어둡기 때문에 테스트 할 것입니다. 우리가 그것을 굴러 갈지는 모르겠지만, 우리는 사물들이 어떻게 조명을 가지고 있는지보고있다. "

 

가까운 장래에 PUBG에서 새로운지도와 둥근 천장으로 Bluehole은 mod 지원과 같은 기능을 추가로 찾고 있습니다 (Greene에 따르면 "내년,이 단계에서"도달 할 수 없습니다). 물론 형성 Battlegrounds를위한 "개발 및 글로벌 비즈니스 기회"를 관리하기위한 새로운 Bluehole 자회사. 나는 새로운 회사에 대해 묻지 만, 전장의 미래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에 대해서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 음. 실제로, 방문하는 동안 그들은 아직 이름에 정착하지 않은 것처럼 들립니다. 모든 CH는 'PUBG'이 아마 제목에있을 것입니다 (내가 한국을 떠난 날 PUBG 사로 발표됩니다).

 

Greene은 자회사에 관해 말할 것도별로 없습니다. "그게 다 bizdev이야."라고 그는 말한다. 잠시 후에 그는 더 흥분한다. "우리가 PUBG 회사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굉장합니다. 그것은 내 xx 회사의 이름입니다. 도대체 뭐야?"

 

 

 

해외 원문 : http://www.pcgamer.com/making-pubgs-desert-ma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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