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애플(Apple), 레트로 버전의 아이튠즈(iTunes) 출시 본문

IT 관련 정보

애플(Apple), 레트로 버전의 아이튠즈(iTunes) 출시

미운앙마 2017. 11. 18. 04:39

 

 

애플은 12.6.3의 역동적 인 버전의 iTunes를 만들었고, 12월 3일 맘모스 12.7 정밀 검사로 제거 된 기능을 리바이벌했다.

 

릴리스의 뉴스는 사용자 vista980622에 의해 Reddit 에 게시 된 월요일 에 부상 했습니다.


9 월 23 일자 온라인 포스트에서 레트로 버전은 아이튠즈 (iOS) 기기에 앱을 대량 배포하기 위해 아이튠즈를 필요로하는 비즈니스 파트너를위한 버전이라고 밝혔다.

 

MacOS 및 Windows 용 iTunes 12.7은 프로그램 및 iOS 장치와 벨소리를 동기화하는 프로그램의 기능을 제거했습니다.

 

애플은 아이튠즈의 레트로 버전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기업용 진정제 (Pacifier for Enterprises)

 

레티클 리서치의 수석 애널리스트 인 로스 루빈 (Rivin Rubin)은 "아이튠즈는 일부 기업들이 자사의 독점적 인 아이폰 OS 애플리케이션을 직원, 특히 강력한 셀룰러 연결이없는 지역에 배포하는 방식이다.

 

"웹 인터페이스에서 직접 Google Play 앱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Google Play에서 문제가되지 않습니다."라고 TechNewsWorld는 말했습니다.

 

아이튠즈 12.6.3는 기업들이이 프로그램에 익숙해지고 한 동기화 기능을 계속 사용할 수 있으며, 안드레아스 쉐러에 대한 관리 파트너 말했다 살토 파트너 .


"그러나 iTunes 12.7 이상과 같은 새로운 릴리스로의 업그레이드 경로는 없습니다."라고 그는 TechNewsWorld와의 인터뷰에서 밝혔습니다. "본질적으로, iTunes 12.6.3은 고객 지원 부담을 최소화하려는 시도입니다."

 

애플은 아이튠즈 12.7을 통해 TV 쇼, 책, 팟 캐스트, 음악 등에서 미래를보고 있다고 셰러는 말했다.

 

"애플은 디지털 음악 산업의 선구자였다"고 그는 지적했다. "현재 Amazon Music, Spotify 및 Pandora와 같은 여러 가지 대안이 있습니다.

 

 

복잡한 해결 방법 (Convoluted Workaround)

 

레트로 아이튠즈를 버전 12.7 이상에 설치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버전 12.7의 iTunes 라이브러리는 Reddit 지에 따르면 12.6.3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즉, 사용자는 12.7 이전 버전의 라이브러리의 백업 복사본으로 되돌리거나 Mac에서 옵션 키를 누르거나 Windows PC에서 Shift 키를 눌러 iTunes를 시작하여 새 라이브러리를 만들어야합니다.

 

레트로 아이튠즈가 설치된 후에, 맥 앱 스토어는 더 이상 12.7을 12.6.3보다 더 이상 볼 수 없으며 Reddit 포스트는 계속된다.

 

12.7의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실행하면 최신 iTunes 릴리스에 대한 수동 업데이트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아이튠즈의 레트로 버전을 공개하려는 애플의 결정은 일부 사용자들 사이에 혼란을 야기 할 것이라고 엔들 그룹의 수석 애널리스트 인 롭 엔더 레 (Angel Enderle)는 말했다.

 

또한 복고풍 버전의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복잡한 회피 방법을 사용하지 않는 한 벨소리와 응용 프로그램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라고 TechNewsWorld는 말했습니다.

 

 

Addressing Bloat

 

레티클 리서치 (Reticle Research)의 루빈 (Rubin)은 애플이 12.7 버전을 출시하면서 아이튠즈의 단점을 보완하려고 시도했다고 밝혔다.

"아이튠즈는 너무 부풀어 오르고 오랜 시간 동안 기능과 기능이 섞여 있다는 비판을 받아왔다"고 그는 말했다. "12.7은 iTunes를 제거하기 시작한 것으로 보입니다."

 

초기에 아이튠즈는 아이폰을위한 사이드 로딩 플랫폼이었다. 앱은 iTunes를 통해 iPhone으로 다운로드되고 iPhone은 iTunes를 통해 활성화되었습니다. 아이폰이 더욱 강력 해짐에 따라, 아이튠즈에 덜 의존하게되었다.

 

iTunes의 핵심 기능 중 많은 부분이 경쟁 기술에 의해 빼앗기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음악은 iTunes를 통해 구입할 수 있지만 스트리밍 음악은 해당 시장에서 먹고 있습니다.

 

영화와 TV 프로그램도 아이튠즈를 통해 판매되고 있지만 스트리밍과 애플 TV는 판매량에 영향을 미쳤다.

 

데스크톱 소프트웨어는 이전에 iOS 장치를 백업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이제 이러한 백업은 Apple Cloud에 있습니다.

 

데스크톱 iTunes는 많은 사용자에게 가치가 있습니다. 루틴은 "최근 애플이 아이폰 OS 스토어를 바꾼 점을 감안하더라도, 데스크톱은 여전히 ​​애플 리케이션을위한 발견 플랫폼이다. 그러나 "12.7의 변화는 PC 중심의 세계에서 벗어난 움직임을 반영합니다."

 

 

 

해외 원문 : https://www.technewsworld.com/story/84875.htm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