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해외] 스마트 폰 중독을 다루는 상위 4 가지 방법 본문

IT 관련 정보

[해외] 스마트 폰 중독을 다루는 상위 4 가지 방법

미운앙마 2017. 11. 18. 04:33


좋아, 솔직하게 얘기하자면 스마트 폰없이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나는 비즈니스 의사 소통을 위해 휴대 전화의 필수적인 사용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매번 기회가 될 때마다 트위터 피드를 확인해야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나는 Instagram에 모든 식사의 사진을 올리거나 페이스 북에서 그 예를 확인해야한다는 불가항력적인 필요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폰 사용은 간단한 의사 소통을 훨씬 넘어서고 있으며, 휴대 전화가 스매싱 및 전화 통화에 사용되는 시대입니다. 이러한 장치는 우리 자신의 필수적이고 바꿔 놓을 수없는 확장이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사진, 음악, 문서, 내비게이션으로 자신의 목숨을 휴대폰에 저장합니다.

 

이러한 발전으로 인해 휴대폰이 없어도 잃어버린 사회로 이어지게되었습니다. 이러한 장치에 의존하는 사회. 아주 간단하게 스마트 폰에 중독되어있는 사회.


이를 염두에두고 Jumia Travel은 온라인 여행사가 스마트 폰 중독을 깨는 4 가지 유용한 방법을 강조합니다.

 

 

1) 스마트 폰 모니터 사용

휴대 전화를 확인하는 시간당주의 횟수를 지불 하면 스마트 폰 에 대한 중독에 대한 인식을 높일 수 있습니다. 문제를 알고 있다면 문제를 해결하고 목표와 가능한 해결책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스마트 폰 사용을 모니터 할 수 있도록 이러한 종류의 추적에 도움이되는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런 응용 프로그램의 예가 'Checky'이고 이것을 사용할 수있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2) 의식적으로 오늘의 특정 시간에 스마트 폰 사용 제한

스마트 폰 중독을 다루는 다른 방법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의식적으로 노력하는 것입니다. 다른 일을 할 수있는 시간을 가지려면 의식적으로 스마트 폰 사용을 특정 시간대로 제한해야합니다. 이건 매우 중요합니다. 적절한 인센티브로 스마트 폰 사용을 제한하기 위해 설정 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나중에 자신을 보상 할 수 있습니다. 과학적으로, 습관을 깨고 / 짓는 데는 30 일이 걸리므로 잠시 동안 계속해야만하기 때문에 습관에 쉽게 걸릴 수 있습니다.

 

 

3) 알림 끄기 또는 맞춤

알림은 스마트 폰 중독의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특히 Instagram, Snapchat, Facebook, Twitter 등과 같은 '중독성'앱의 경우 알림이 가장 중요합니다. '습관성'앱에 대한 알림을 끄고 휴대 전화를 꺼내거나 텍스트 악순환에 익숙해지기 쉽도록하기 만하면 언제든지 휴대 전화를 항상 확인하고 유혹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더 유익한 일을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많은 시간을 낭비하는 말, 주석, 설명, 응답 등이 있습니다.

 

 

4) 과도한 스마트 폰 사용을 유발

하는 요인 을 이해하려고 노력하십시오. 우리가하는 모든 일은 이유가 있으며, 스마트 폰 사용이 과도한 경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이 이유가 무엇인지 밝히려고 시도하고 그것을 이해하려고하면 스마트 폰 중독을 극복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자주 지루해지기 때문에 휴대 전화에 중독 될 수 있습니다. 지루함은 개인이 중독성 행동에 개입하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취미를 개발하거나 권태 문제를 해결할뿐만 아니라 더 많은 도움이 될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해외 원문 : http://www.itnewsafrica.com/2017/11/top-4-ways-to-tackle-smartphone-addiction/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