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애플(Apple) 및 윈도우(Windows) 디바이스 배터리 문제 해결 팁. 본문

IT 관련 정보/팁 (Tip)

애플(Apple) 및 윈도우(Windows) 디바이스 배터리 문제 해결 팁.

미운앙마 2017. 11. 17. 23:31

Apple 및 Windows 디바이스에서 배터리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팁 알아보기


 

배터리는 단순한 배터리가 아닙니다 . 배터리 자체의 특성과 특성이 있습니다. 그래서 배터리 수명을 관리하는 것은 배터리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최근 인기있는 두 종류의 충전식 배터리는 리튬 이온 및 리튬 폴리머입니다. 오래된 니켈 - 카드뮴은 더 이상 사용되지 않습니다.

 

한 가지는 일정합니다. 배터리가 포기하기 전에 일정한 방전주기를 거칩니다. 당신은 할 수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배터리를 제거  장시간 노트북을 사용하지 않을 때. 그러나 일상적인 사용을 위해서는 실용적인 아이디어가 아닙니다.


더 나은 옵션은 배터리 관리의 마스터 가되는 것 입니다. 다음은 Apple 기기 및 Windows 기기에서 배터리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두 가지 리소스입니다.

 

 

Microsoft의 배터리 절약 팁

 

Windows 10 에는 새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20 % (기본값) 이하로 떨어지면 자동으로 전원을 관리 배터리 절약 기능이 있습니다. Microsoft 지원 에는 자세한 정보가 포함 된 기능을 안내하는 자세한 페이지가 있습니다.

 

 

 


배터리 세이버는 백그라운드 활동을 제한하고 화면 밝기를 줄여서 더 많은 시간을 단축합니다. 이 설정을 제어하고 컴퓨터의 배터리 사용을 최대화 할 수 있습니다 .


Windows 10에는 기기의 배터리 수명을 절약 할 수있는 많은 설정이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그들 모두를 통해 작업하고 의견에 당신을 위해 어떤 작품이 우리에게 말해.Windows 10 에는 기기의 배터리 수명을 절약 할 수있는 많은 설정이 있습니다. 그들 모두를 통해 작업하고 의견에 당신을 위해 어떤 작품이 우리에게 말합니다.

 

 

Apple의 배터리 절약 팁

 

Apple은 다양한 장치에 대한 모든 배터리 정보를 다루는 보다 포괄적 인 지원 페이지 를 보유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하는 방의 온도와 습도에주의하십시오. Apple 장치의 수명을 연장하고자 할 때 더 분명한 단계 중 하나입니다.

 

물론 현실 세계에서 제어하기가 쉽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상단의 메뉴 막대에있는 작은 아이콘을 사용하여 배터리의 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 배터리 아이콘을 클릭 하여 배터리 상태 를 확인하십시오 .

 

 

 

 

여기에서 배터리에 대한 기본 정보와 전원 공급 장치의 많은 부분에서 붐비는 앱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탭이 여러 개 열려 있으면 여기에서 Chrome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원 점심을 먹는 앱에 대한 구체적인 아이디어는 활동 모니터로 이동하십시오. 응용 프로그램> 유틸리티> Activity Monitor 에서 두 번 클릭하여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제 CPU, 메모리, 에너지, 디스크 및 네트워크 탭을 클릭하여 해당 영역에서 가장 많은 리소스를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확인하십시오. 욕심 많은 것을 그만 둡니다.

 

스포트라이트 색인과 같은 것들이 없으면 컴퓨터가 뜨거워 져서 배터리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MacBook 의 배터리 절약 팁 을 모두 살펴보고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배터리를 관리 하십시오 .

 


장비 업데이트 유지

 

회사는 배터리 사용을 연장 할 수있는 더 나은 방법을 고안하고 있습니다.

오늘날의 전자 기기의 성배입니다. Microsoft 및 Apple에서 제공하는 지원 페이지는 장치를 꺼내기 전에 지식을 얻는 좋은 참고 자료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