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아이폰 5s (iPhone 5s) : 상위 10가지 팁과 트릭 본문

IT 관련 정보/팁 (Tip)

아이폰 5s (iPhone 5s) : 상위 10가지 팁과 트릭

미운앙마 2017. 11. 24. 01:14

http://www.itpro.co.uk/mobile/22323/iphone-5s-top-10-tips-and-tricks

 

iPhone 5s : 상위 10 가지 팁과 트릭


iOS 7.1의 힌트에는 플래시 경고, 배터리 최적화가 포함되어 있으며 Siri를 더 똑똑하게 만듭니다.


아이폰은 지구상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마트 폰 중 하나이며, 아무도 아이폰 출시를 둘러싼 과대 광고에서 벗어날 수 없다. iOS 인터페이스는 단순한 것으로 간주되고 사용자 정의 기능이 제한 될 수 있지만 유용한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Apple이 메뉴에 좋은 물건을 숨기고 있기 때문에 iOS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일부를 놓치기 쉽습니다. 다음 10 가지 팁을 사용하여 기기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1. Touch ID 설정

 

iPhone X의 FaceID를 둘러싼 모든 흥미 로움과 함께 , iPhone 5가 지문 스캐너와 함께 제공되는 최초의 스마트 폰이었던 것을 잊기 쉽습니다.

 

Touch ID를 사용하면 손가락으로 장치에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홈 버튼에 놓기 만하면 잠금 해제됩니다. 누군가가 어깨 너머로보고 Touch ID를 사용하여 장치를 잠금 해제하는 것을 지켜 보면서 손가락없이 장치에 액세스 할 수 없으므로 일반 4 자리 핀보다 안전하다고 간주됩니다.

 

Touch ID에는 또 다른 용도가 있습니다. 이 메커니즘을 통해 App Store 및 iTunes Store에서 구매를 승인 할 수 있습니다.

Touch ID를 설정하려면 먼저 암호를 만들어야합니다. 설정으로 이동하여 ID 및 비밀번호 터치를 터치 한 다음 비밀번호를 입력하십시오. 지문 추가를 누른 다음 지시 사항을 따르십시오.

 

 

손가락을 홈 버튼을 반복적으로 들고 들어올 리면서 매번 손가락의 위치를 ​​조금씩 조정해야합니다. 그것은 오래 걸리지 않아야하며 노력할 가치가 있습니다.

 

 


2. 깜박이는 알림 받기

 


시장에 나와있는 대부분의 장치에는 알림이있을 때 깜박이는 특정 LED 표시등이 있습니다.

 

iPhone에는 소리 알림이 있지만 화면 배너에는 전용 경고 표시등이 없습니다. 그러나 여기에서는 수신 전화 또는 문자를 수신 할 때 카메라 플래시가 깜박 거리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설정> 일반> 접근성으로 이동하여 경고 LED 플래시를 켭니다.

 

 

 

3. 글꼴 크기 변경

 

 

iPhone의 4in 디스플레이로 텍스트를 작게 만들 수 있습니다. 동적 유형을 지원하는 앱에서 글꼴 크기를 늘릴 수 있습니다.

이것을 활성화하려면 설정> 일반> 접근성으로 이동하십시오 . 그런 다음 원하는 글꼴 크기를 선택하십시오.

 

 


4. 배터리 수명 최적화

 

배터리를 오래 사용하는 데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iPhone, iOS 11 의 최신 소프트웨어로 업데이트했는지 확인하십시오 .

 

설정> 일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이동하십시오. 업데이트가 가능한 경우 장치를 전원에 연결해야합니다.

 

배터리 수명 설정을 최적화하려면 하단에서 위로 스 와이프하여 화면을 어둡게하고 컨트롤 센터를 엽니 다. 그런 다음 밝기 슬라이더를 왼쪽으로 끕니다. 자동 밝기를 활성화하여 화면을 자동으로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능은 설정> 디스플레이 및 밝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Wi-Fi 연결을 사용하여 데이터에 액세스하는 경우 모바일 네트워크보다 전력이 적으므로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면 Wi-Fi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iOS 9부터 Apple은 저전력 모드가되면 iPhone의 수명을 연장 할 수있는 "저전력 모드"를 제작했습니다. 설정> 배터리> 저전력 모드로 이동하여 배터리가 20 % 미만으로 떨어지면 배터리가 찰 수 있습니다.

 

 

 

5. 캘린더보기 전환

 

 

캘린더를 최대한 활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약속을 일별, 월별로 볼 수 있습니다 . 가로 모드를 사용하면 5 일 동안 약속을 볼 수 있습니다.

 

캘린더에서 몇 주 동안 스 와이프하고 검색 아이콘을 사용하여 모든 이벤트의 목록보기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6. 메시지 타임 스탬프보기

 

 

iOS는 메시지 타임 스탬프를 표준으로 표시하지 않지만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메시지로 이동하고 대화를 선택한 다음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드래그하십시오.

 

그러면 스레드의 모든 메시지에 대한 관련 타임 스탬프가 표시됩니다.

 

 


7. 아이폰 찾기

 

 

이 기능은 휴대 전화를 분실하거나 도난 당했을 때 켜는 데 중요한 기능입니다.

 

기기를 추적하거나 잠 그거나 원격으로 기기를 초기화 할 수 있습니다.

 

설정> iCloud로 이동하여 내 iPhone 찾기 기능을 켜십시오.

 

 


8. 웹 클립 추가

 

iOS는 애플이 위젯을 홈 화면에 고정시키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애플은 너무 배고파 기분이라고 생각하지만, 원터치 액세스를 위해 좋아하는 웹 사이트의 바로 가기를 고정시킬 수있다.

 

이러한 "웹 클립"을 만들려면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공유 버튼을  누른 다음 "홈 화면에 추가"를 선택하십시오.

 

 

 

9. 앱 전환

 

진정한 멀티 태스킹은 모바일 장치에서는보기 드문 일이며, Samsung Galaxy S5 와 같은 스마트 폰에서 볼 수 있습니다.

 

iOS를 사용하면 앱간에 전환하고 중단 한 부분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홈 버튼을 두 번 탭하면 열려있는 모든 앱을 시각적으로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이는 Android에서 분명히 빌린 기능입니다.

 

거기에서 앱을 스 와이프하여 원하지 않는 것을 닫고 직접 할 수 있습니다.

 


 

 

 

10. 시리 (Siri)를 더 똑똑하게 만듭니다.

 

Siri가 자신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Siri의 유용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시리에게 "맨디는 제 아내"또는 "토마스는 제 아빠"라고 말하면서 사람들이 당신과 관련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내 아내를 문자"또는 "아빠 전화"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살고 일하는 시리에게 말할 때, 그녀는 상황에 민감한 알림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Siri의 발음을 "당신이 발음하는 방법이 아닙니다."라고 말함으로써 수정할 수 있습니다.

 

Siri는 정확한 발음을 요구할 것이고, 세 가지 다른 방식으로 이름을 반복하면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