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온라인 번역기 추천 Top 10 본문

IT 관련 정보

온라인 번역기 추천 Top 10

미운앙마 2017. 11. 8. 22:06

http://www.makeuseof.com/tag/best-online-translators/

 

다른 언어로 빨리 번역해야 할 때 어디로 가나 요? 친구 또는 외국어 사전? 이제 단어를 자주 번역해야하는 경우 편리한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회사를 설치하고 싶지 않거나 회사에서 허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빠르고 쉬운 번역기


언어로 된 버전이없는 웹 사이트를 방문했을 때 당신은 무엇을합니까?
또는 다른 방언을 사용하는 사람과 함께 일한다면?
이 도구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무료 온라인 번역기는 다른 언어로의 빠른 단어 또는 문장 교환에 적합합니다. 그리고 일부는 더 나은 기능을 제공하는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을 찾았다면 언제나 가까이에 있도록 북마크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1. Google 번역

 

 

가장 인기있는 번역 서비스 중 하나 가 Google에서 제공합니다 . Google에서 번역사를 검색하면 편리한 도구가 검색 결과 위에 바로 나타납니다. 즉, 다른 웹 사이트를 열 필요가 없습니다.

최고의 온라인 번역가 google translate

그러나 번역 할 텍스트의 양이 길다면 Google 번역 사이트가 귀하의 사이트입니다. 텍스트를위한 공간이 더 넓으며 필기 또는 키보드 옵션에서 입력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기능으로는 번역 된 텍스트의 저장, 듣기, 공유 또는 복사가 있습니다.

또한 번역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하면 편집을 제안 할 수 있습니다. Google 번역은 100 개 이상의 언어를 제공합니다 .

 

 

2. 빙 번역기

 

 

번역가의 또 다른 큰 이름 은 Microsoft Translator 를 사용 하는 Bing입니다 . 입력 언어를 선택하거나 입력 할 때 사이트에서 자동으로 검색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를 사용하도록 설정하면 편리하게 번역 할 텍스트를 말할 수 있습니다.

번역을받은 후에는 남성 또는 여성 음성으로 큰 소리로 듣거나 공유하거나 Bing으로 검색 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그리고 약간의 피드백을 제공하고 싶다면 번역본을 엄지 손가락으로 올려 주거나 엄지 손가락으로 내려 놓을 수 있습니다. 이 번역자는 60 개 이상의 언어를 제공합니다 .

 

 

3. SDL 무료 번역

 

 

SDL Free Translation은 간단한 번역을 위해 약 45 개 언어 를 제공합니다 . 그런 다음 번역을 듣거나, 복사하거나, 공유하거나, 쉽게 인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즉시 번역 기능을 사용하여 입력하는 동안 번역 된 텍스트를받을 수 있습니다.

최고의 온라인 번역사 sdl 무료 번역

문서 변환 기능은 탁월한 기능입니다. 유료 기능이지만 컴퓨터에서 문서를 빠르게 업로드 한 다음 번역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급하게 번역해야하는 긴 문서가 있다면이 유료 서비스가 가치가있을 것입니다.

 

 

4. Translate.com

 

 

Microsoft의 서비스를 사용하지만 100 개 이상의 언어를 제공하는 훌륭한 번역가 는 Translate.com입니다. 음성이나 키보드를 사용하여 텍스트를 입력 한 다음 번역본을 읽거나들을 수 있습니다.

최고의 온라인 번역가 translate.com

번역을 검토해야한다고 생각되면 처음 100 단어를 무료로 번역 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 아이콘을 클릭하고 로그인하거나 계정을 만드십시오.

 

 

5. DeepL Translator

 

 

DeepL Translator는 정의 및 자동 문장 완성 옵션이 포함 된 정말 멋진 도구입니다. 7 개 언어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번역을받을 때 단어를 두 번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최고의 온라인 번역가 deepl 번역

번역에서 해당 단어를 선택하면 더 많은 옵션이있는 드롭 다운 상자가 나타납니다. 동시에 페이지 하단에 나타나는 단어 정의를 살펴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입력 및 출력 언어에서 사용되는 단어의 예를 볼 수 있습니다. 번역하려는 언어를 배우려는 경우이 방법이 유용합니다.

 

 

6. 바빌론 온라인 번역기

 

 

Babylon은 번역을 위해 다운로드 할 수있는 소프트웨어를 제공하지만 온라인 옵션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약 30 개 이상의 언어 와 간단한 스왑 옵션을 사용하면이 사이트의 종소리와 호각 소리 가 전혀 들리지 않을 수 있지만 매우 정확한 것으로보고됩니다 .

최고의 온라인 번역가 babylon translate

귀하의 비즈니스 상황이 전문 번역가의 도움을받을 수 있다면 바빌론도 그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온라인 번역기 페이지 에서 Human Translation (인간 번역) 버튼을 클릭 하면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의 해당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7. PROMT 온라인 번역기

 

 

PROMT Online Translator 는 다른 번역사만큼 많은 언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목록은 지금까지 16 개 언어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 하지만 다른 좋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동 언어 감지 기능을 사용하고 번역 주제를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복사, 붙여 넣기, 철자 검사 또는 사전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가상 키보드가 있으므로 태블릿에서 사이트를 사용하는 경우 단어 나 문장을 터지는 것이 간단합니다. PROMT는 구매 및 다운로드 할 수있는 번역 소프트웨어도 제공합니다. 또한 OneHourTranslation 에서 직접 사람의 번역본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타블렛 , 예를 들어, 귀하의 단어 또는 문장을 터지는 것은 간단합니다. PROMT는 구매 및 다운로드 할 수있는 번역 소프트웨어도 제공합니다. 또한, 직접 번역본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8. 콜린스 사전 번역기

 

 

Collins Dictionary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정의 또는 동의어를 찾은 경우 번역기를 살펴보십시오. 텍스트를 입력하고 30 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 할 수 있습니다 .

 

이 변환기에는 최소한의 기능 만 있지만 번역본은 Microsoft에서 제공하는 것으로 번역본에는받은 텍스트에 대한 편리한 복사 단추가 있습니다. 사전, 시소러스 및 문법 도구가있는 사이트의 기본 번역자가 시장에 있다면 Collins Dictionary는 귀하를위한 것입니다.

 

 

9. ImTranslator

 

 

ImTranslator는 동시에 번역 및 비교를위한 훌륭한 사이트입니다. 간단한 번역, 역 번역, PROMT, Google 및 Microsoft 번역사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Google과 같은 다른 중요한 번역 서비스에도 링크되어 있으므로 수많은 언어를 제공합니다.

최고의 온라인 번역가가 번역합니다.

 

추가 기능 으로 대상 텍스트를 원래 텍스트로 자동으로 변환하는 뒤로 변환 도구 와 같은 유용한 도구가있어 정확성을 비교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자동 언어 감지, 사전, 철자 및 디코더 기능에 체크 표시를 사용하십시오. 또는 버튼을 사용하여 복사, 붙여 넣기, TTS (text-to-speech)를 사용하거나 전자 메일을 통해 번역을 공유하십시오. ImTranslator는 통화, 수학 및 회사 기호가 포함 된 특수 액센트 문자도 제공합니다.

 

 

10. SpanishDict

 

 

주요 번역 요구 사항이 영어에서 스페인어 인 경우, SpanishDict가 이상적입니다. 메인 페이지에서 번역 할 텍스트를 팝업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스페인어 통역사에 대해 좋은 점은 특수 문자 집합도 포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최고의 온라인 번역가 스페인어 dict

번역 상자가 보이면 화살표를 클릭하여 악센트 버튼으로 확장하십시오. 스페인어로 된 텍스트를 영어로 번역해야하는 경우 해당 문자가 유용합니다. 그리고 물론, 반대 방향으로도 번역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좋은 기능은 번역에 대한 정의와 예제입니다.

 

어느 번역기를 최고를 좋아합니까?

 

이 온라인 번역기 중 하나를 사용하십니까? 아니면 다른 언어로 번역 된 번역본이 있습니까?

아마도 모바일 앱 을 사용 하거나, 번역 소프트웨어를 구입하거나, 무료 온라인 사이트 대신 브라우저 도구 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 할 것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