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인텔과 AMD, PC 게임을위한 빠른 통합 그래픽 구현 본문

IT 관련 정보

인텔과 AMD, PC 게임을위한 빠른 통합 그래픽 구현

미운앙마 2017. 11. 8. 12:59

 

 

AMD와 인텔은 데스크탑 CPU에 관해서는 오랫동안 경쟁자 였지만 노트북 공간은 주로 인텔의 게임이었다.

 

그러나 노트북 GPU의 경우 엔비디아는 오랫동안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인텔과 AMD는 Intel Core-i7 프로세서가 장착 된 노트북에 빠른 통합 그래픽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공식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AMD는 Radeon 그래픽 기술과 HBM2 (고 대역폭 메모리)를 코어 i7 모바일 CPU를 보완하는 맞춤형 비디오 프로세서에 사용하고있다.

 

세 가지 구성 요소는 모두 EMIB 임베디드 멀티 다이 상호 연결 브리지라는 소형 디자인으로 함께 결합됩니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디지털 신호가 매우 빠른 속도로 짧은 거리를 통과 할 수있게하는 커넥터입니다.

 

이 기술의 중요한 이점은 독립형 비디오 카드가 없기 때문에 초소형 노트북에 적합하고이 특정 폼 팩터에 대한 전례없는 그래픽 성능이 있다는 것입니다.

 


Digital Foundry에 따르면 유출 된 사양에는 24 개의 연산 장치가있는 1536 개의 스트림 프로세서와 1GHz ~ 1.1GHz의 거친 주파수가 포함되어있어 최대 3.3 테라 플롭의 그래픽 처리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 사양은 또한 Intel / AMD 협업을 Nvidia GTX 1050 Ti의 야구장에 놓을 것입니다. 유출 된 사양이 최종 제품에 가깝다면 대부분의 현대 게임에서 유능한 1080p 경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