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오버 와치 (Overwatch) 패치 1.17 본문

IT 게임 정보

오버 와치 (Overwatch) 패치 1.17

미운앙마 2017. 11. 8. 00:47

 

블리자드가 최근의 재 작업을 계속 연마함에 따라 새로운 PTR이 Ana와 Mercy에 대한 일부 변경 사항으로 인해 막 출시되었습니다.

 

몇 가지 버그 수정과 게임 감독 Jeff의 'Overwatch 팀'Kaplan의 Hanzo에 대한 흥미로운 의견도 있습니다. 가장 주목할만한 것은 새로운 주인공 모이라 (Morira)의 데뷔전이지만, 블리자드 월드에서 좀 더 오래 놀고 싶어 할 것 같습니다.

 

패치 1.17이 나오면 이게시물을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Overwatch Patch 1.17 출시일

 

라이브 게임의 출시 날짜는 주어지지 않았지만 화요일에 Overwatch가 업데이트되며 대개 PTR 패치는 최종 테스트까지 3주 정도 소요됩니다.

 

11월 21일경 패치 1.17 패치가 공개 될 예정입니다.

 

Overwatch Patch 1.17 주인공 변경

 

아래 변경 사항은 현재 PTR 테스트를 위해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자비

자비 균형 변화

 

부활

 

시전 시간이 0 초에서 1.75 초로 증가했습니다.
Mercy의 이동 속도는 시전시 75 % 감소합니다.
자비가 기절하거나, 기절 당하거나, 해킹 될 때 이제 중단 될 수 있습니다.


 

발키리

 

활성화되면 부활시에 더 이상 시전 시간이 없습니다.
활성화되어있는 동안, Resurrect를하면 Mercy의 이동 속도가 감소하지 않습니다.

지원 포럼 에이전트 인 'Vrakthris'는 Blizzard가 Mercy의 최근 재 작업이 성공했다고 느끼지만 Resurrect는 여전히 너무 강하다고 느낍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환자가 활동중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쉽게 대응할 수 있도록하기위한 것입니다.

Jeff는 "우리는 자비의 초점이 부활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 항상 그녀의 치료가되어야합니다.

 

 

어록


애나 균형 변화

 

생물 소총

 

기본 피해량이 60에서 70으로 증가했습니다.
좋은 간단한 레딧에 DEVS의 코멘트는 "아나는 최근 기타 지원 영웅으로 앞섰습니다 된 그녀의 손상을 밀어주는 것은 그녀가 자신을 방어하고 적 팀에 그녀를 더 위협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가능한 미래 변화

 

한조  는 가까운 시일 내에 주목을받을 것으로 보인다. Kaplan은 Scatter Arrow에 대한 불만을 토대로 "우리는 2014 년 이후로 산산조각 난 화살에 대해 이야기 해왔다. 항상 논란의 여지가있다." 그는 전혀 기술이 필요 없다고 말하는 것은 공정하지 못하다고 말하면서, 한모금이 터지면 한조가 실제로 약할 것이라는 점을 공정하게 지적합니다. 그렇다고 블리자드가 상상 한 환상에 대해 말하지 않고 반대하는 것이 좋지 않다고 인정합니다. "그래서 한조와는 힘들다. 그는 지금 막 논의되고있다."

 

또한 팀은 둠피스트의 힘에 대해  심각하게 우려하는 듯하다.  선수들은 그의 멍청이가 지나치게 끝나고 그의 능력이 일치하지 않을까 우려했다.

 

 

Overwatch Patch 1.17 블리자드 월드



블리자드 월드는 Overwatch 게시자의 다양한 속성을 기반으로하는 테마 파크에 설정된 하이브리드지도입니다. Jeff Kaplan은 BlizzCon 2017에서 VentureBeat 에 대해 "다음 주 PTR에 올라갈 때까지 기다릴 수 없습니다"라고 말하면서 패치 1.17에 곧 추가 될 것으로 예상했으나 조금 더 길어.

 

오버 와치 패치 1.17 - Moira

Moira는 Overwatch의 최신 영웅 - 악마 탈론 조직과 제휴 한 새로운 지원 캐릭터입니다. 그녀는 발표와 블리즈컨에서 플레이, 그리고 물론 알아야 할 싶어하지 않았다 제일 먼저 모든 사람은되었다 할 수있을 때  우리는  그녀를 재생?

레디 핏 ( Reddit )의 오버 워치 (Overwatch) 수석 엔지니어 인 빌 워너 크 (Bill Warnecke)는 "모이라와 함께 PTR을 건설하는 것을 기다릴 수는 없다. 이번 주 최대한 빨리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Moira는 PTR에서 현재 이용 가능하므로 약속 한 배달. 여기 Moira의 능력에 대한 완전한 분석이 있습니다.

 

 

Overwatch Patch 1.17 버그 수정

 

일반

 

아나운서 보이스 라인이 경쟁, 제거 및 깃발 게임 모드에서 올바르게 재생되지 못하게하는 몇 가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아나운서의 "제거 된 플레이어"음성 라인이 제거 된 플레이어에게 재생되는 버그 수정.
아나운서의 공격 및 방어 음색이 잘못된 팀에서 발생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튜토리얼에서 Helix Rocket 데모를 지나쳐서 플레이어가 진행하지 못하게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일체 포함

 

Eichenwalde에서 Objective A를 방어 할 때 Bastion Bot의 움직임에 영향을주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봇이 특정 맵에서 목표 A를 방어하지 못하게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영웅

 

로드 호크의 체인 후크가 의도 한 것보다 오랫동안 적 플레이어에게 걸리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로드 호크의 체인 훅이 화면에서 벗어난 것으로 보인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점프하는 동안 Junkrat의 RIP-Tire가 올바르게 캐스팅되지 않습니다.

지도

Horizon Lunar Colony에서 촬영했을 때 일부 물체가 특이하게도 방을 가로 질러 비행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