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Google, 개발자를위한 새로운 모바일 웹 전문가 인증을 도입 본문

IT 관련 정보

Google, 개발자를위한 새로운 모바일 웹 전문가 인증을 도입

미운앙마 2017. 11. 7. 12:57

 

Google은 모바일 웹 개발자를위한 새로운 인증 프로그램을 출시했습니다.이 인증 프로그램을 통해 반응적이고 유연한 웹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기술을 입증 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모바일 웹 전문가 인증'이라는 제목의이 코스는 안드로이드 개발자, 클라우드 아키텍트 및 데이터 엔지니어를위한 회사의 기존 인증 프로그램의 일부입니다.

 

인증을 취득하려면 개발자가 99 달러의 책자 시험을 치러야합니다. 그들은 많은 코딩 문제와 10 분간의 면접 인터뷰를 통해 시험에 합격해야합니다. 응시자는 코딩 과제를 완료하는 데 4 시간이 걸리고 처음 시도를 통과하지 못하면 3 회 시험을 치러야합니다.

 

기본 웹 사이트 레이아웃 및 스타일링, 점진적 웹 앱, 성능 최적화 및 캐싱, 테스트 및 디버깅은 테스트에서 다루는 주제 중 일부입니다. 또한이 시험 응시자에게 시험 준비를 돕기위한 학습 안내서가 제공됩니다.

 

개발자가 시험에 합격하면 이력서 및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디지털 배지'가 표시됩니다. 이 배지의 목적은 개발자들에게 잠재적 인 직원들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강조 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테스트는 현재 테스트되지 않은 프로그램이지만, 이러한 인증이 어떻게 개발자가 채용 및 인터뷰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지는 알 수 없습니다.

 

"모바일 웹 전문가 인증을 획득하면 디지털 이력서를 통해 이력서 및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표시 할 수 있습니다."라고 Google의 웹 개발자 교육 프로그램 관리자 인 Sarah Clark은 말했습니다.

 

"모바일 웹 전문가 동문 커뮤니티 (Mobile Web Specialist Alumni Community) 회원으로서 인증 된 개발자로서의 가시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둔 프로그램 혜택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