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아이폰X (iPhone X) 12 깔끔한 숨겨진 기능 본문

IT 관련 정보

아이폰X (iPhone X) 12 깔끔한 숨겨진 기능

미운앙마 2017. 11. 4. 21:44

https://techcrunch.com/gallery/12-neat-hidden-features-in-iphone-x/slide/9/

 

 

 

iPhone X의 경우, Apple은 iOS 코어 제스처 중 많은 부분을 다시 생각해야했습니다.

새로운 장치는 더 큰 디스플레이, 얼굴 ID 및 홈 버튼이없는 아주 새로운 디자인을 특징으로합니다.

새로운 iPhone X를 구입할 계획이라면이 새로운 은유에 익숙해지기까지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그래서 iPhone X의 일부 기능에 대한 목록이 있습니다.

매튜 판자 리노 (Matthew Panzarino)는 또한 더 깊은 다이빙을 원한다면 Apple의 새로운 장치에 대한 철저한 리뷰를 작성 했습니다 .

 

 

 

어떻게 깨우나요??

이미 iPhone을 사용하고 있다면 홈 버튼을 사용하여 깨울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제 홈 버튼이 사라 졌으므로 디스플레이를 탭하여 디스플레이를 켤 수 있습니다.

또는 잠자기 / 깨우기 단추를 사용하거나 잠자기 모드에서 잠자기를 깨울 수도 있습니다.

 

 

주의 집중 탐지에주의하십시오.

기기 잠금 해제와 관련하여 여러 가지 방법으로 얼굴 ID를 구성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휴대 전화를 적극적으로보고 Apple의 새로운 얼굴 인식 기술을 실행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아무도 자거나 다른 곳을 볼 때 얼굴을 가리켜 휴대 전화를 잠금 해제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눈이 멀었거나 적외선 (940nm)을 차단하는 두꺼운 선글라스를 착용하면 효과가 없습니다.

설정 앱으로 이동하여 사용 중지합니다.

 


전문가를위한 멀티 태스킹

생각할 때 홈 버튼을 두 번 탭하여 앱 전환기를 실행하는 것은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iPhone X에서 홈 바에서 손가락으로 스 와이프하고 몇 초 동안 손가락을 길게 눌러 앱 전환기에 계속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iPhone X 변경 사항은 바로 홈 바에서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스 와이프하여 다음 앱으로 곧바로 이동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훨씬 빠르고 직관적입니다.

 


도달 가능성은 여전히 ​​있습니다.

휴대 전화의 잠금을 해제하면 기기의 하단 가장자리에서 위로 스 와이프하여 홈 화면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기기 하단에는 좁은 가로 작업 표시 줄이있어이를 나타냅니다.
하지만 도달 가능성은 어떻습니까?

 

애플이 아이폰 6과 6 플러스를 소개했을 때, 회사는 또한 홈 버튼을 두 번 탭하여 상단 버튼을 더 접근하기 쉬운 지름길을 추가했다.

홈 바를 아래로 스 와이프하여 전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아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카메라 및 손전등 단축키

 

잠금 화면과 알림 창에는 화면 하단에 두 개의 새로운 반짝이는 아이콘이 있습니다.

이 아이콘을 강제로 눌러 카메라를 시작하거나 손전등을 트리거 할 수 있습니다.

애플은 여분의 화면 공간을 이용하여 카메라 바로 가기를 변경합니다.

카메라를 시작하기 위해 스 와이프하는 대신 실제로 버튼을 누르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귀하의 비즈니스 중 아무 것도

 

잠금 화면에 텍스트 미리보기가 있으면 편리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신뢰할 수없는 사람들의 주위에 탁자 위에 전화기를두면 사생활 문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와 편의를 더 이상 결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iPhone X는 사람들이 당신을기만 할 수 없도록 민감한 알림 미리보기를 자동으로 숨깁니다.

Face ID가 귀하의 휴대폰을보고 있음을 감지하면 iPhone X는 자동으로 통지를 확장합니다.

 


모든 것이 든 없든 얼굴 ID를 사용하십시오.

모든 기능에 대해 얼굴 ID를 사용하는 것이 편하지 않은 경우 설정으로 이동하여 특정 기능의 얼굴 ID를 사용 중지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Face ID와 iTunes, App Store 및 iPhone 잠금 해제를위한 일반 비밀번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Apple Pay, Safari AutoFill 및 개별 앱의 얼굴 ID를 비활성화 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 있니?

Face ID는 Touch ID에 비해 많은 작은 장점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주의 집중 기능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휴대 전화를 보았을 때 디스플레이가 어두워집니다.
또한 iPhone을 사용하면 이미 휴대 전화를 사용하고있는 경우 큰 소리로 알림을받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iOS에서 알림의 볼륨을 낮출 수 있습니다.

 

 

 

국경 교차 모드

국경을 넘거나 신뢰하지 않는 사람들을 둘러 본다면 얼굴 ID를 사용하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잠자기 / 깨우기 단추를 다섯 번 누르면 비상 모드가 활성화 됩니다 .

이 iOS 기능은 얼굴 ID를 비활성화하여 아무도 휴대 전화 잠금을 해제하지 못하도록합니다.

암호를 입력해야합니다. 응급 서비스에 신속하게 전화를 걸고 의료 ID에 액세스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봐, 시리, 너 어디니?

iPhone이 잠겨있을 때 Apple Pay에 계속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월렛 앱을 실행하려면 기기 측면의 잠자기 / 깨우기 버튼을 두 번 눌러야합니다.
그러나 Siri는 어떨까요?

 

더 이상 홈 버튼을 눌러 Siri를 트리거 할 수 없습니다.

대신, 장치의 측면에있는 잠자기 / 깨우기 단추를 누르고 있어야합니다.

 

 

그러면 휴대 전화를 어떻게 종료합니까?

사이드 버튼을 길게 눌러 Siri에 액세스하면 휴대 전화를 정확히 종료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볼륨을 낮추고 잠자기 / 깨우기 버튼을 몇 초 동안 눌러야합니다.
이것은 직관적으로 들리지는 않으므로 Apple은 설정 앱에 메뉴를 추가하여 휴대 전화를 종료합니다.

수행 방법을 잊어 버린 경우 설정 앱을 엽니다.

 


스크린샷 plz

 

마지막으로 이전과 마찬가지로 쉽게 스크린 샷을 캡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버튼 바로 가기에 익숙해 져야합니다.

 

홈 버튼과 잠자기 / 깨우기 버튼을 누르는 대신 휴대 전화를 쥐고 잠자기 / 깨우기 버튼과 볼륨 높이기 버튼을 동시에 눌러야합니다.
iPhone 6을 사용하면 잠자기 / 깨우기 버튼이 더 이상 장치 상단에 없다는 것을 깨닫는 데 꽤 오래 걸렸습니다.

 

iPhone X를 사용하면 모든 버튼 조합을 다시 한 번 뇌에 가르쳐야합니다. 그러나 그만한 가치가있는 것 같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