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해외] 소프트 뱅크, T-Mobile 인수 후 스프린트 지분 확대 본문

IT 관련 정보

[해외] 소프트 뱅크, T-Mobile 인수 후 스프린트 지분 확대

미운앙마 2017. 11. 6. 12:42

 

두 명의 미국 통신 거대 업체 간의 제안 된 제휴는 이번 주말 공식적으로 해제되었다.

 

Sprint와 T-Mobile은 몇 달 동안 협상을 진행했지만 궁극적으로 협상을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회사들은 상호 동의할만한 용어를 찾지 못했습니다."라고 토요일 공동 보도 자료에서 발표했다.

 

지난 주 보고서에 따르면 소프트 뱅크 그룹이 소유 한 스프린트가 소유권 통제를 유지해야한다는 우려로 인해 거래가 끝나갈 위기에 처했다 .

Sprint와 T-Mobile 주식은 모두 뉴스에서 거래를했다.

 

Sprint의 82 %를 이미 소유하고있는 SoftBank는 최대 85 %까지 지분을 늘릴 계획입니다.

 

SoftBank Group의 CEO이자 Sprint의 회장 인 Masayoshi Son 은 성명서에서 "우리는 수십억 개의 새로운 연결 장치 및 센서가 미국 전역에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시대로 접어 들고 있습니다.

 

유비쿼터스 연결성에 대한 비전의 핵심은 세계 정상급 모바일 네트워크를 계속 유지하는 것입니다.

 

스프린트와 T-Mobile 간의 합병이 처음 이뤄진 것은 아니다. 이 두 사람은 2014 년에 가까워졌지만 규제 관련 문제로 거래를 중단했습니다.

 

 

 

 

 

해외 원문 : https://techcrunch.com/2017/11/05/softbank-increasing-sprint-stake-after-t-mobile-deal-called-off/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