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해외] 삼성전자 : 4 분기에도 타이트한 NAND 공급 지속 본문

IT 관련 정보

[해외] 삼성전자 : 4 분기에도 타이트한 NAND 공급 지속

미운앙마 2017. 11. 4. 10:32

https://www.tweaktown.com/news/59715/samsung-tight-nand-supply-continue-q4/index.html

 

 

 

삼성은 Q4의 NAND 공급 조건이 타이트 할 것이라고 예측하고, 데이터 센터 및 모바일 성능의 증가하는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하이 엔드 VNAND를 사용할 예정입니다.

 

삼성 전자 는 3 분기 실적을 발표 하면서 주요 낸드 제품의 공급 상황이 4 분기 및 그 이상으로 강화 될 것이라고 밝혔다.    

 

재무부는 삼성 전자가 VNAND 스토리지 및 LPDDR4X 메모리와 같은 하이 엔드 성능 칩에 대한 메모리 사업을 지속적으로 집중함으로써 모바일 및 데이터 센터 시장의 갈수록 까다로워지는 요구에 부응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전통적인 2D NAND에서 벗어난 결과. 

 

기존 스토리지 메모리를 사용하는 Nintendo의 새로운 스위치 핸드 헬드 - 콘솔 하이브리드 와 같은 주요 제품에 대한 공급이 제한 될 것 입니다.  

 

4 분기를 앞두고 서버 및 모바일 기기에 대한 수요가 강세를 보이면서 메모리 사업에 대한 수급이 타이트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메모리 사업은 고밀도, 고성능 NAND에 대한 수요가 증가 할 것이며, 서버 및 모바일 장치에 더 큰 데이터 용량에 대한 필요성으로 성장 보고서 상태.  

 

 

낸드의 4 분기 전망을 살펴보면, 고밀도 모바일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수요 증가와 데이터 센터 확장으로 인해 모바일 및 SSD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공급 여건이 유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2018 년을 앞두고 고성능, 고밀도 모바일 NAND의 추세는 지속될 것으로 전망되며, 대용량 데이터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서버 SSD 채택이 가속화 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삼성 전자는 V-NAND 공급을 지원하고 5 세대 V-NAND를 개발 및 ramp-up합니다. "   며 "4 분기 D 램 전망에 대해서는 데이터 센터 확장이 진행되는 가운데 모바일 및 PC에 대한 계절적인 성수기 수요가 예상되는 등 1xnm 공정 확대를 통한 원가 경쟁력 확보에 주력 할 전망이다.  

 

"2018 년을 기점으로 데이터 센터 인프라 확장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되며, 듀얼 카메라, 3D 센서 및 온 디바이스 AI 제품의 보급에 따라 모바일 제품의 컨텐츠 수요가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0nm 급 제품의 보급 확대 및 HBM, 고 대역폭 LPDDR4X와 같은 차별화 된 제품의 판매 확대에 중점을 둡니다."   

 

화성의 2D NAND 플래시 칩을 DRAM 생산 공장 으로 재편성하여 하반기 하반기 공급 부족 상황을 완화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