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Windows 10을 설치, 재설치, 업그레이드 및 정품 인증하는 방법 본문

IT 관련 정보

Windows 10을 설치, 재설치, 업그레이드 및 정품 인증하는 방법

미운앙마 2017. 11. 4. 00:34

http://www.zdnet.com/article/hands-on-with-windows-10-upgrading-installing-and-activating-in-the-real-world/

Windows 7 또는 Windows 8.1에서 PC를 Windows 10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까?

Windows 10 출시 이후 1 년 동안 Microsoft 는 작업 표시 줄에 알림 아이콘 및 Windows Update로 표시된 Get Windows 10 앱을 사용하여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 했습니다. 무료 업그레이드 제공이 끝나면 Get Windows 10 앱을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으며 Windows Update를 사용하여 이전 버전의 Windows에서 업그레이드 할 수 없습니다.

좋은 소식은 Windows 7 또는 Windows 8.1에 대한 라이센스가있는 장치에서 Windows 10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Windows 내에서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하거나 Microsoft의 액세스 가능성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업그레이드 도우미를 사용해야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무료 Windows 10 업그레이드를 얻을 수있는 방법  다음과 같습니다."을 참조하십시오 .

Windows XP 또는 Windows Vista를 실행할 수있는 라이센스가있는 PC는 Windows 10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할 수 없습니다.

Windows 10 용 설치 파일은 어디서 구할 수 있습니까?

새 PC를 만들었거나 Windows 10을 Mac의 가상 컴퓨터에 설치하는 경우 타사 판매자 또는 Microsoft 스토어를 통해 Microsoft 자체에서 라이선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 Windows 10 Home은 120 달러, Windows 10 Pro는 200 달러입니다. 구입 방법에 따라 설치 미디어 (DVD 또는 USB 키) 또는 제품 키 및 설치 미디어 다운로드 지침이 제공됩니다.

Windows 10 팁 : 설치 및 구성 : 기본 설정에 정착하지 마십시오 | 성능 및 문제 해결 | 생산성 | 네트워킹 및 보안

If you already have a Windows 10 product key or you are planning to reinstall Windows 10 on a machine that already has a digital license (more on that later), visit the Get Windows 10page and download the Media Creation Tool. This free download creates a bootable USB flash drive or an ISO file that can be mounted directly (see "Windows 10 tip: Mount and unmount any ISO file instantly" for instructions) or burned to a bootable DVD.

Media Creation Tool을 실행 한 후 다른 PC 용 설치 미디어 만들기를 선택 하십시오 . 기본적으로 미리 선택된 옵션은 현재 PC와 일치하는 버전을 선택합니다. 64 비트 PC에서 x86 버전을 다운로드하는 것과 같이 다른 버전을 선택하려면 여기에 표시된 확인란의 선택을 취소하십시오.

media-creation-tool-options.jpg

특정 Windows 10 버전을 다운로드하려면이 상자의 선택을 취소하십시오.

x86 (32 비트) 에디션의 ISO 파일 크기는 약 3GB입니다. x64 (64 비트) 버전은 약 4GB 크기의 ISO 파일로 제공됩니다. 결합 된 설치 프로그램의 크기는 6GB를 약간 넘습니다.

Visual Studio (MSDN) 구독을 사용하는 개발자 및 IT 전문가는 구독자 포털에서 설치 미디어를 ISO 형식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 Enterprise 에디션은 볼륨 라이선스 서비스 센터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90 일 무료 평가판은 TechNet 평가 센터 에서도 구할 수 있습니다 .

가장 최근의 Windows 10 버전은 무엇입니까?

2017 년 10 월 17 일에 Microsoft는 Windows 10 버전 1709 (Fall Creators 업데이트라고도 함)을 일반인에게 출시했습니다.이 두 이전 버전은 버전 1703 (2017 년 4 월 5 일 크리에이터 업데이트) 및 1607 버전 (기념일 업데이트, 2016 년 8 월 2 일).

새 릴리스를 연기하기로 선택한 비즈니스 및 엔터프라이즈 고객은 약간 다른 일정으로 작동하며 기능 업데이트 (버전 업그레이드의 공식 이름)는 일반 출시 날짜 약 4 개월 후에 릴리스됩니다.

2017 년 중반, Microsoft는 Windows 용 서비스 용어를 서비스로 변경하여 현재 지사 및 현재 지사 지점을 삭제했습니다. 버전 1703은 현재의 반기 채널 릴리스이며 2017 년 7 월 11 일 에 기업 고객이 광범위하게 채택 할 준비가되었음을 선언했습니다 .

주요 버전의 전체 출시 날짜 목록은 공식 Windows 10 릴리스 정보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각 주요 릴리스는 빌드 번호와 연결됩니다. 2015 년 7 월 릴리즈는 빌드 10240입니다. 2015 년 11 월 릴리즈의 빌드 번호는 10586입니다. 버전 1607은 빌드 14393이고 버전 1703은 빌드 15063이며 버전 1709는 빌드 16299입니다.

장치에 설치된 Windows 10 버전을 확인하려면 설정> 시스템> 정보를 엽니 다. 또는 검색 상자를 클릭하고 winver를 입력 한 다음 Windows의 약 정보 대화 상자에서 결과를 볼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래에 표시된 시스템은 2017 년 9 월 업데이트가 적용된 크리에이터 업데이트, 버전 1703을 실행 중입니다.

Microsoft가 내 PC를 최신 Windows 10 릴리스로 자동 업데이트합니까?

현재 Windows 7 또는 8.1을 실행 중이면 Windows 10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없습니다.

Windows 10을 실행하는 경우 Windows Update를 통해 기능 업데이트 (한 번 업그레이드라고했던 새로운 공식 용어)가 제공됩니다. 현재 분기를 사용하도록 구성된 장치의 경우 해당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다운로드되어 설치됩니다. 설치를 며칠 지연시킬 수는 있지만 무기한 연기 할 수는 없습니다.

Windows 10 Pro, Enterprise 또는 Education을 실행하는 시스템에서는 Business를위한 현재 분기로 이동하여 새로운 기능 업데이트의 설치를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이 정책의 이름은 향후 업데이트에서 변경 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최소 4 개월 동안 버전 1709와 같은 기능 업데이트 설치가 지연됩니다. 또한 그룹 정책을 사용하여 최대 365 일까지 추가 기능 업데이트를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Windows 10 기념일부터 변경되었으므로 최대 180 일까지 기능 업데이트가 지연 될 수 있습니다.)

기능 업데이트가 릴리스되면 전세계에 설치된 Windows 10 사용자의 거대한 규모의 설치 기반으로 롤아웃하는 데 몇 주 또는 몇 달이 걸릴 수 있습니다. Microsoft에서 "제한"이라고 부르는 프로세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불만 사항 제기, Microsoft는 친절하고 Windows 10 업그레이드 속도가 더 빠릅니다."를 참조하십시오.

Fall Creators Update (버전 1709)는 대략 3GB의 대역폭과 디스크 공간을 사용합니다. PC에서 이전 버전 (제조업체의 복구 미디어를 사용하여 복원 한 경우)을 실행 중이고 Windows Update를 기다리지 않으려는 경우 Windows 10 업데이트 도우미를 사용하여 최신 버전을 구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 다운로드 페이지를 방문하여 지금 업데이트를 클릭하면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windows10-update-now.jpg

업데이트 도우미를 사용하여 수동으로 최신 기능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십시오.

이 작업은 호환성 검사를 실행하는 아주 작은 설치 프로그램 파일을 다운로드 한 다음 장치가 모든 호환성 테스트를 통과했다고 가정하고 전체 업그레이드를 시작합니다. 업데이트 도우미는 기술 지식이 필요없는 간단한 마법사입니다.

Windows 10을 설치하거나 다시 설치하려면 제품 키가 필요합니까?

정품 인증 된 Windows 7 또는 Windows 8.1 복사본을 업그레이드하는 경우 현재 Windows 설치 환경에서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으며 제품 키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업그레이드가 완료되면 Microsoft가 "디지털 라이센스"라고 부르는 Windows 10 정품이 활성화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