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iPhone 8 팁 : 강제로 재시작하고 복구 모드 및 DFU 모드로 들어가는 방법 본문

IT 관련 정보/팁 (Tip)

iPhone 8 팁 : 강제로 재시작하고 복구 모드 및 DFU 모드로 들어가는 방법

미운앙마 2017. 11. 4. 00:40

http://www.zdnet.com/article/iphone-8-tips-how-to-force-restart-enter-recovery-and-dfu-mode/

 

Apple은 iPhone 8 및 iPhone 8 Plus를 사용하여 강제 재시작, 복구 모드 진입 및 DFU 모드 진입 방법을 변경했습니다.

 

iPhone 7에서 수면 / 깨우기 버튼과 동시에 볼륨 낮추기 버튼을 누르면 수화기가 다시 시작됩니다. 그러나 iPhone 8에서이 기능을 사용하면 비상 SOS 모드가 활성화되고 응급 서비스를 받기 바로 전에 귀마개가 울리는 여러 가지 소리가납니다.

어떻게 재시작해야합니까?

iPhone 8에서는 볼륨 업 버튼을 탭한 다음 볼륨 낮추기 버튼 (탭은 누르기와 나가기를 의미 함)을 누른 다음 사이드 버튼 (잠자기 / 깨우기 버튼에 대한 Apple의 새 이름)을 길게 누릅니다. 화면에 Apple 로고가 나타날 때까지

그렇습니다. 오래 지속되며, iPhone 8 Plus 나 작은 손을 가지고 있다면 힘들어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하기 위해 iPhone을 테이블 위에 올려 놓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복구 모드로 들어가는 것은 어떨까요?

먼저 iTunes를 실행하는 PC 또는 Mac에 연결된 iPhone에 번개 케이블을 연결하십시오. 이제 볼륨 높이기 단추를 누른 다음 볼륨 낮추기 단추를 누른 다음 옆면 단추를 누른 상태에서 화면에 Apple 로고가 표시되면 계속 누르고 있으면 iTunes 로고 연결이 나타날 때까지 놓지 마십시오.

 

DFU (Device Firmware Upgrade) 모드는 더 오랜 시간을 필요로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iPhone을 iTunes를 실행하는 PC 또는 Mac에 연결하여 시작하십시오. 이제 볼륨 높이기 단추를 누른 다음 볼륨 낮추기 단추를 누른 다음 10 초 동안 측면 단추를 누르고 있으면이 시점에서 5 초 동안 옆면 단추를 놓지 않고 볼륨 낮추기 단추를 누르고 있습니다. 사이드 버튼을 놓고 10 초 동안 계속 볼륨 낮추기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으면됩니다. 목표는 화면이 검은 색 (Apple 또는 iTunes 로고 없음)이고 iTunes가 iPhone을 복구 모드로 인식하는 상태로 기기를 가져 오는 것입니다.

복구 모드 또는 DFU 모드를 빠져 나오려면 기본적으로 다시 시작해야하므로 볼륨 업 버튼을 누른 다음 볼륨 낮추기 버튼을 누른 다음 화면에 Apple 로고가 보일 때까지 사이드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