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Windows 10 팁 : 숨겨진 복구 옵션을 사용하여 앱 제거 방지 본문

IT 관련 정보/팁 (Tip)

Windows 10 팁 : 숨겨진 복구 옵션을 사용하여 앱 제거 방지

미운앙마 2017. 11. 4. 00:43

http://www.zdnet.com/article/windows-10-tip-use-the-hidden-repair-option-to-avoid-uninstalling-an-app/

지난 몇 년 동안 Windows 10의 디자이너는 시스템 옵션을 기존 제어판에서 새 설정 앱으로 체계적으로 옮겨 왔습니다.

이 프로세스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제어판에있는 저장소 응용 프로그램과 Windows 데스크톱 프로그램을 관리하기위한 두 가지 옵션과 설정의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다음은 각각에서 할 수있는 작업입니다.

제어판> 프로그램> 프로그램 및 기능

이 레거시 페이지에서는 기존 Windows 설치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설정된 Windows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에서만 작업 할 수 있습니다. Store에 배포 된 변환 된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하거나 변경하는 옵션과 함께 각 응용 프로그램의 게시자 및 버전 번호에 대한 정보가 포함 된 단일 목록이 제공됩니다.

설정> 앱> 앱 및 기능

최근 버전의 Windows 10에서는이 페이지가 실질적으로 강화되어 Store 응용 프로그램뿐 아니라 Store 또는 설치 프로그램을 통해 설치된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목록이 포함되었습니다.

이 설정 페이지의 가장 빠른 방법은 시작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거나 Windows 키 + X를 누른 다음 빠른 링크 메뉴 상단에서 앱 및 기능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모든 앱을 클릭하여 목록을 확장하고 제거 버튼을 표시하십시오. 이 옵션은 Windows에 포함 된 일부 응용 프로그램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고급 옵션을 클릭하여 Store 응용 프로그램을 복구하거나 재설정 할 수있는 별도의 창을 엽니 다. 오작동하는 앱을 발견했다면, 제거하거나 재설치하기 전에 이러한 옵션 중 하나 또는 둘 모두를 시도하십시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