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Apple과 iPhone X 출시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본문

IT 관련 정보

Apple과 iPhone X 출시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미운앙마 2017. 11. 4. 00:33

http://www.zdnet.com/article/what-you-need-to-know-about-apple-and-the-iphone-x-launch/

 

 

 

 

기조 연설과 제품 출시를 잊어 버렸습니다.

 

Apple의 분기 별 수입 컨퍼런스 컨퍼런스에서 Apple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그리고 앞으로 몇 달 동안 퍽이 바뀔 것이라고 생각하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읽어야 할 곳 : Microsoft의 Surface Book 2는 다음 MacBook Pro가 있어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거의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 1 : 애플이 아이폰 X 공급이 수요를 따라 잡을 때 조심해야한다.

"... 우리는 우리가 출력하는 것을 매주 증가시킬 수 있었고, 최대한 빨리 고객에게 최대한 많은 것을 제공 할 수있어서 정말 기쁩니다. 나는 예측할 수 없습니다. 이 시점에서, 그 균형이 일어날 때. " - Tim Cook, CEO.

다음 분기가 아니라면 그건 확실합니다. 이것은 아이폰 X가 2018 년까지 공급이 부족할 것이라는 분석가의 추측에 무게를 더한다.

 

# 2 : 애플은 아이폰 X / 아이폰 8 선주문 모멘텀에 끌어 들여지고 싶지 않다.

"... 우리는 결코 혼란을 겪지는 않겠지 만 iPhone X 주문은 직접 고객과 채널 파트너 모두에게 매우 강하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 팀 쿡.

애플은 성공에 대해 자랑스러워하기를 좋아하는 회사이기 때문에 아이폰 8과 아이폰 X 선주문에 대한 애플의 침묵은 귀중한 것이며, 선주문은 회사가 원하는 것만 큼 강력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시사한다.

 

# 3 : Cook은 iPhone X의 가격을 무시합니다.

"... 한 달에 33 달러에 iPhone X를 살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렇게 생각하면 일주일에 몇 가지 커피가 나옵니다. 장소. " - 팀 쿡.

아무리 자르려고해도 천 달러는 천 달러입니다.

쿡 (Cook)은 사람들에게 오래된 아이폰에 돈이 있다는 것을 상기시킨다.

"다른 사람들이 염두에 두어야 할 점은 많은 사람들이 현재 다음 아이폰에서 현재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으며, 아이폰의 잔존 가치는 업계에서 가장 높은 경향이 있고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300 달러, iPhone과 같이 월 단위로 지불하는 금액을 줄입니다. "

여기에 그는 요점이 있습니다. 아이폰은 다른 애플 하드웨어와 함께 그들의 가치를 엄청나게 잘 잡고 있으며 사람들은 새로운 아이폰의 가격을 상쇄하기 위해 오래된 아이폰을 점점 더 많이 사용하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아이폰이 오래 갈수록 가치는 떨어지므로 사람들이 빨리 업그레이드할수록 더 좋은 가격을 얻게됩니다.

 

# 4 : Mac이 기업으로보다 큰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 우리는 2017 회계 연도에 사상 최고의 기록을 세우면서 기업 시장에서 Mac을 찾는 데 큰 공헌을하고 있습니다." - Luca Maestri, 최고 재무 책임자 (CFO).

이것은 내가 들었던 것과 일치합니다. 더 많은 기업 고객이 Mac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 5 : Tim Cook은 현재 사용 가능한 AR 응용 프로그램을별로 생각하지 않습니다.

"... AR은 오늘날 앱 스토어에서 볼 수있는 앱이 아니라 오늘이 될 것이지만 그것이 될 수있는 것은 무엇인지 깊이있는 것입니다." - 팀 쿡.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