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중국에서 애플의 매출은 다시 커지고있다. 본문

IT 관련 정보

중국에서 애플의 매출은 다시 커지고있다.

미운앙마 2017. 11. 3. 23:55

https://techcrunch.com/2017/11/03/apples-revenue-is-growing-again-in-china/

 

 

 

애플의 블록버스터 인 Q4 는 회사의 가치 평가를 9 천억 달러로 끌어 올렸지 만 , 지난 2 년간 어려운시기를 겪은 후 주요 시장 인 중국 시장에서 회사가 다시 성장할 것으로 보았다.

애널리스트들은 애플 이 지난 분기 동안 중국의 출하량 이 41 % 증가한 것을보고했지만, 현재 회사의 최신 재무 보고서는 매출 또한 증가하고 있음을 확인했다. Apple이 중국, 홍콩, 싱가포르 및 대만으로 정의한 지역 인 Greater China의 총 매출은 98 억 달러로 전년 대비 12 % 증가했습니다. 그 수치는 분기 별 22 % 증가했습니다.

CEO 인 팀 쿡 (Tim Cook)은 새로 출시 된 아이폰 8 덕분에 아이폰 판매량이 늘어났다고 투자자 들 에게 말했다 . 마찬가지로, 애플이 전 세계적으로 큰 진보를 보인 서비스로 인한 수입 또한 사상 최고를 기록했다.

"우리는 분기 동안 iPhone, Mac 및 iPad의 시장 점유율을 늘 렸습니다. 우리는 분기 동안 Mac 및 PRC에 대한 서비스에 대한 시간별 수익 기록을 기록했습니다. 우리는 iPad 수입이 매우 강세였습니다. 우리는 두 자리 단위 성장 아이폰을 가지고 있었고, upgraders 및 안드로이드 스위처 모두 분기 동안 전년 동기 대비 기준으로 모두를했다. 결과는 하루가 다르게 나타났습니다. "라고 Cook은 한 가지 질문에 답했습니다.

이 회사의 첫 패 블릿 크기의 장치 - - $ 12.51 억 매출 점프 도움 성장이 긍정적 물론이지만, 애플의 중국 매출은 어떤 방식으로 2 년 전, 아이폰 6, 아이폰 6 플러스 때의 피크의 짧은 여전히.

 

애널리스트들은 아이폰 X가 중국 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고있다. 가장 저렴한 모델과 제한된 공급 장치에 대한 1,000 달러의 시작 가격이 다른 장치와의 명확한 차이를 나타내는 디자인에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켰지 만 명품을 강조하면서 이전 전화로 Apple을 잘 지원해 준 점이 분명한 것입니다. 애플에게 유리하다.

"애플이 4 분기에이 성장을 지속 할 가능성이있다" 카날리스의 애널리스트 인 모 지아는 이번 주 초에 말했다 . "iPhone X가 이번 주에 출시되는 동안 가격 구조와 공급은 억제되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