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Apple의 소송이 여전히 어렴풋이 나타나고있는 가운데 Qualcomm은 수익 기대치를 상회합니다. 본문

IT 관련 정보

Apple의 소송이 여전히 어렴풋이 나타나고있는 가운데 Qualcomm은 수익 기대치를 상회합니다.

미운앙마 2017. 11. 2. 23:33

https://techcrunch.com/2017/11/01/with-apple-lawsuits-still-looming-qualcomm-beats-revenue-expectations/

 

 

애플과의 1 년 간의 합법적 인 경쟁을 배경으로, Qualcomm 은 4 분기에 애널리스트의 수익 및 예상 실적을 이겼습니다.

 

Qualcomm은 칩 사업의 전반적인 경제가 지속적으로 개선됨에 따라 59 억 6 천만 달러의 매출, 즉 주당 92 센트를 책정했습니다. 이는 58 억 달러의 예상치와 81 센트의 주당 이익이었습니다.

 

이 수치는 시간외 거래에서 54 센트 (또는 1 %)의 주식을 54 달러로 인상 할만큼 충분히 좋았다.

 

Qualcomm과 Apple의 합법적 인 경쟁은 Samsung, Alphabet, LG 및 Xiaomi와 같은 Android 핸드셋 제조업체를 비롯한 다른 곳의 비즈니스를 완전히 뒤집을만큼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스티브 몰렌 코프 (Steve Mollenkopf) 최고 경영자 (CEO)에 따르면 내년까지 퀄컴은 3G 및 4G 보급률 증가와 사물 시장의 휴대폰 및 인터넷 성장을 통해 매출이 증가 할 것으로 전망했다.

 

Qualcomm의 강점은 중국의 원래 장비 제조업체와의 비즈니스 성장입니다.

 

Qualcomm은 국제적으로 5G 연결을 포함한 새로운 기술이 선보일 때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확보 할 수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전세계 5G의 증가 추세에 대해 매우 흥분하고 있습니다"라고 Mollenkopf는 말했습니다.

 

여전히 애플의 소송은 날개 속에서 기다리고있다. 지난 1 월 애플은 퀄컴을 약 10 억 달러에 제소했다. 애플이 칩 메이커와 관련해서는 안되는 기술에 대한 로열티를 부과했다. 애플은 또한 칩 제조사가 빚진 원천 징수를 원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문제는 일부 Qualcomm 특허에 대한 라이센스 비용으로 iPhone 및 기타 Apple 제품의 총 가격 대비 Qualcomm 요금입니다.

 

애플의 소송은 미국 연방 통상위원회 (Federal Trade Commission)에 의해 제기 된 독점 금지법 소송의 뒤를 이어, 업계 표준에 부합하는 기술에 대한 수수료를 부과하기 위해 핸드셋 시장에서 선도적 인 공급 업체로서의 지위를 이용했다.

 

Qualcomm은 반독점 소송을 제기하면서 Apple이 Intel 사의 가장 큰 경쟁 업체 인 Intel로부터 구입하는 기술을 기반으로 특허 침해를 주장합니다.

이 회사는 지난 10 월 대만 법무부가 독점 금지법 위반 혐의로 7 억 7,400 만 달러의 벌금형을 선고 했다 . Qualcomm은이 결정에 항소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국과 중국의 규제 당국은 또한 Qualcomm에 반 경쟁적 관행을 요구하고 있으며, 한국은 8 억 5 천 4 백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하고, 중국 정부는 2015 년에 Qualcomm에 대해 9 억 7 천 5 백만 달러의 수수료를 부과하고 있습니다.

 

두 회사 간의 격차는 하드웨어 설계에 쏟아져 나왔다 . 세계 최대의 하드웨어 제조업체가 Qualcomm 칩없이 제품을 설계하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

애플과 함께 벌어 들인 10 억 달러 규모의 밥값도 지난 1 년 동안 급격히 하락한 퀄컴의 주가에 타격을 주었다.


그러나 칩 메이커에게는 모든 것이 손실되지 않습니다. 거대한 동료 반도체 회사 NXP 위해 $ 47 억 입찰은 미국에서 승인 된 제품으로, 유럽과 중국에서 승인 프로세스를 통해 이동합니다.

 

이달 초 NXP의 경영진은 주당 110 달러의 가격이 자체 주주들에게는 좋은 거래라고 말했고 2018 년 초반에 거래가 마무리 될 것으로 보인다.

 

이 인수로 인해 경쟁이 치열 해지는 칩 제조업체 인 엔비디아와 인텔은 자동차 기술 시장의 급성장과 스마트 홈 및 스마트 제조 부문의 급성장에 앞섰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