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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la는 2018 년 1 분기 말까지 주당 5K 모델 3 자동차 생산 속도를 예측.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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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la는 2018 년 1 분기 말까지 주당 5K 모델 3 자동차 생산 속도를 예측.

미운앙마 2017. 11. 2. 23:40

https://techcrunch.com/2017/11/01/tesla-predicts-production-rate-of-5k-model-3-cars-per-week-by-late-q1-2018/

 

 

테슬라는 오늘 3 분기 실적 보고서 의 발췌문에서 투자자에게 보내는 편지에서 모델 3이 직면 한 생산 과제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설명했다 .

 

우리는 이미 테슬라가이 분기 동안 222 대의 모델 3 차량만을 출하했다는 것을 알고있다. 그러나 우리는 이제 생산 속도를 늦춘 제조 세부 사항에 대해 약간의 색깔을 가지고 있습니다.

 

테슬라는 "초기 병목 현상"에 대해 진전을 보이고 있으며 공급망이나 프로세스에 "근본적인 문제"가 없다고 강조했다.

 

그러나 드라이브 유닛, 페인트 샵, 부품 스탬핑을 포함한 모델 3의 작동 부분은 "단기간의 버스트 빌드 (burst builds of short duration)"동안 주당 최대 1,000 유닛을 생산할 수 있지만 배터리 팩 및 최종 차량 조립은 주당 300 대의 "버스트 빌드 (burst build)"용량만을 보여줍니다. 그것들은 버스트 빌드 언어에 나타난 바와 같이 일정한 수치가 아닙니다.

 

자동차 제조사는 또한 Gigafactory 1에서 배터리 모듈을 조립하는 것과 관련된 "주요 생산 제한"을 지적했다.이 과정에서 개별 전지가 알루미늄 케이스에 포장되어 배터리 모듈을 구성하게된다. 테슬라는 부품 설계의 복잡성과 부품 조립에 필요한 자동화 된 조립 프로세스로 인해 예상보다 많은 양을 차지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 고 말합니다.

 

 

테슬라는 이전에 제조 시스템 공급 업체가 이전에 수행 한 프로세스의 내부 부품을 가져와야했으며 실제로이 작업을하려면 상당한 재 설계가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자동차 제조 회사는이 공정의 속도를 "앞으로 수 주 내에"성장시킬 수 있으며이 부분의 속도에 대한 원래의 사양을 능가 할 수 있다고 "자신 있음"하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그것이 편지에 의하면, 그것이 현재의 정보에 의거하는 것에주의하면서, 주간의 약 5,000 대의 모델 3 대의 차의 비율에 달할 수있을 것이다 고 지적하면서, 그것이 생산에 대해 경사 가게 될 것 인지를 아직도 아주 확신하지 않고있다 내년 1 분기 말 그것은 Q3 동안 총 1,500 대의 차의 생산을 목표로 정했다. 그래서 그것은이 단계에서 그 자신의 이전의 내부의 목표의 뒤에있다.

 

수익 호소에서 테슬라 CEO 엘론 머스크 (Elon Musk)는 모델 3 생산 문제를 인정하고 개인적으로 어떻게 문제를 해결하는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기가 팩트 (Gigafactory)에서 모델 3에 대한 생산 제한이있는 전화를하고 있습니다."라고 머스크는 말했습니다. "나는 테슬라에서 가장 큰 문제가있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나는 정말로 하나가 선두 라인에서 이끌어야한다고 믿는다. 그래서 내가 여기에있다. "

 

CEO는 Model 3에는 10,000 개의 고유 한 부품이 있고 각각에 대해 여러 프로세스가 있으며 생산 속도는 그 중에서도 "가장 느리고 운이 적은 것"만큼 빠르다 고 지적했습니다. 그는 "그 대다수"가 "매우 훌륭하게"진행되고 있지만 몇 가지 문제가 있음을 지적했습니다. 특히 Musk은 위에서 언급 한 배터리 모듈 어셈블리 문제에 대해 자세히 논의했습니다.

 

머스크 (Murk)는 배터리 모듈 조립에 필요한 4 개 존 중 3 개 및 4 개 존이 원활하게 진행되는 동안 1 개 존과 2 개 존이 문제가 있다고 말했다. Zone 2는 정말 큰 문제이며, 하청 업체가 공을 떨어 뜨린 경우, Tesla는 최근에 얼마나 심하게 떨어 졌는지 깨달았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테슬라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했던 과정에서 모든 기본 소프트웨어를 처음부터 다시 작성해야했지만 라인을 다시 작성하는 데 필요한 구성 요소와 전자 장치를 재 작업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머스크는 모델 3을위한 네 번째 생산 라인은 재 설계된 배터리 조립 공정 덕분에 다른 기존 라인 3 개만큼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머스크와 CTO 인 JB Straubel은 모델 3의 생산 과정이 실제로 모델 S와 X에 비해 훨씬 우수하고 간단하지만, 지금까지는 훨씬 어려운 이유는 엄청나게 자동화 된 점이라고 설명했다.

 

높은 수준의 자동화는 단순히 노동력을 추가로 할당하고 생산 라인을 변경하는 등의 방법으로 어려움을 처리하는 것이 더 까다로운 일임을 의미합니다. 테슬라는 또한 모델 3을 생산하는 데 필요한 워크 스테이션의 수는 업계 표준의 1/4 정도라고 말했다.

 

전체에 대한 설계가 훨씬 쉬워졌습니다. "라고 Straubel은 말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집중적 인 자동화로 마진과 비용의 이점을 실현할 수는 있지만 자동화가 훨씬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Musk은 또한 Q4가 끝날 무렵에 "몇천 개 정도의"모델 3이 생산 될 것이라고 말했지만 이것은 단지 추측 일뿐 공식적인 안내는 아니라고 경고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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