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영국 정부, Bitcoin 규제에 대해 논박 본문

IT 관련 정보

영국 정부, Bitcoin 규제에 대해 논박

미운앙마 2017. 12. 5. 12:57

http://www.bbc.com/news/technology-42223577

 

 

영국 정부, Bitcoin 규제에 대해 논박

 


영국 재무부는 Bitcoin 및 다른 가상 화폐를 포함하도록 돈세탁 방지 규정을 개정해야한다고 밝혔다.


메트로폴리탄 경찰은 범죄자들이 런던에 돈을 세탁하기 위해 암호 통화 현금 인출기를 사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정부의 목표는 협상중인 EU 규칙에 대한보다 광범위한 업데이트의 일부이다.


지난 달 의회에서 공개 된이 업데이트는 거래자들이 더 이상 익명으로 운영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기 경찰'


케임브리지 대학의 Bitcoin 전문가 Garrick Hileman 박사 연구원은 뉴욕과 같은 관할권에서는 암호화 통화가 이미 엄격한 규제를받는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발표는 강력한 시그널링 효과를 가져 왔으며, 업계는"이길 수있는 경찰 "이 우려하고 있으며 암호화 통화를 더 가깝게 지켜보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재무부 소식통은 전했다.


"이는 기업들이 나쁜 행위자들을보다 효과적으로 스스로 감시하도록 동기를 부여 할 것입니다."


언론 브리핑에서 스코틀랜드 야드는 범죄자들 사이의 통화 인기에 대해 경고했다.


"조직 된 범죄 단체는 전통적인 돈세탁 수표와 법규를 회피하기 위해 암호 통화를 얼리 어답터로 사용했습니다."라고 심각한 Suff Nick Stevens는 심각하고 조직적인 범죄 명령에서 말했다.


"범죄자들은 ​​익명으로 암시장에서 불법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암호화 통화를 사용했습니다."


재무부 대변인은 합법적 인 암호화 통화 사용자에 대해 이미 "명확한 세금 규칙"이 존재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가상 화폐 교환 플랫폼을 자금 세탁 방지 및 테러 자금 지원 규제에 적용하기위한 규정을 개정 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Bitcoin 억만 장자

Bitcoin의 가치는 획기적인 가치 인 $ 10,000 (£ 7,400)에 도달 한 이후 계속해서 상승했으며 기록 당시는 $ 11,200 이상으로 거래되었습니다.

잉글랜드 은행 총재 인 존 쿤 클리프 (Sir Jon Cunliffe)는 투자를하기 전에 사람들에게 "숙제를하라"고 권고했다.


그는 "공식 통화가 아니란 점을 분명히해야한다"며 "중앙 은행 뒤에는 정부가 없다" 고 밝혔다.


미국 쌍둥이 카메론 (Cameron)과 타일러 윙클 레스 (Tyler Winklevoss)는 2013 년에 1,100 만 달러를 투자하여 세계 최초의 비트 코인 억만 장자가 된 것으로 알려졌다.


The Times에 따르면 그 지분은 현재 10 억 1 천만 달러에 이른다.


마크 주커 버그 (Mark Zuckerberg)가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아이디어를 훔쳤다 고 주장하면서, 형제들은 2011 년 페이스 북과 법적 분쟁을 해결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