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AWS, IoT에 새로운 OS, 서비스 제공 본문

IT 관련 정보

AWS, IoT에 새로운 OS, 서비스 제공

미운앙마 2017. 12. 4. 12:45

https://www.ecommercetimes.com/story/84979.html

 

 

AWS, IoT에 새로운 OS, 서비스 제공


Amazon Web Services는 이번 주 초 Internet of Things 및 기계 학습 기술에 주목하여 새로운 운영 체제 발표 및 여러 산업에서의 전개 및 사용의 급진적 확장을 장려하기위한 여러 가지 새로운 서비스를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OS 인 Amazon FreeRTOS는 AWS의 기술 전도사 인 Tara Walker에 따르면 마이크로 컨트롤러 기반 에지 장치의 개발, 배포, 보안 및 유지 관리를 간소화합니다.

 

FreeRTOS는 IoT 기술을 연기 감지기, 전구 및 컨베이어 벨트와 같은 저전력 장치로 확장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러한 장치는 자체 CPU를 가질만큼 크지 않습니다.

 


개발자는 FreeRTOS를 사용하여 네트워크 네트워킹,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암호화 및 인증서 처리를 AWS에 따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1-Click for All

 

AWS IoT 1-click, AWS IoT Device Management, AWS IoT Device Defender, AWS IoT Analytics 및 AWS Greengrass ML Inference를 포함한 새로운 서비스는 기업이 안전한 환경에서 IoT 장치를 신속하게 배포하고 대규모로 데이터를 분석합니다.

 

"이 새로운 AWS IoT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장치 전체를 간단하고 신속하게 조작, 보안 및 확장 한 다음 IoT 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새로운 분석 기능을 사용하여 대량의 데이터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라고 Dirk Didascalou 부사장은 말했습니다 AWS에서 IoT를 위해.

 
현재 미리보기에서 제공되는 AWS IoT 1-Click을 통해 고객은 장치에서 상품 재정렬, 기술 지원 요청 또는 자산 위치 추적과 같은 간단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하고, AWS IoT 1-Click 가능 장치를 등록 및 선택하고 AWS Lambda 기능 (예 : SMS 또는 전자 메일 메시지 전송)과 연결하여 AWS 람다 기능이있는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여름 소비자 용 플랫폼에 Amazon Dash 버튼과 같은 500 개의 IoT 버튼을 배치하여 의료기관이 소모품을 재주문하도록하는 프로세스를 자동화 할 수 있다고 발표 한 이번 여름, 의료 용품을 전문으로하는 전자 상거래 회사 인 iRemedy 라텍스 장갑처럼 자동으로.

 

"이 의사들은 소량의 보급품을 가지고 있지만 정교한 조달 시스템을 갖추고 있지 않습니다."라고 iRemedy의 CEO 인 Tony Paquin은 말했습니다.

IoT 플랫폼을 통한 프로세스 자동화를 통해 회사는 JIT (just-in-time) 공급 작업과 거의 비슷하게 작동 할 수 있다고 그는 전자 상거래 타임즈에 전했다. 의사는 엄청난 양의 의료 용품을 구입할 필요가 없으며 iRemedy는 Magenta를 기반으로 한 매우 신속하고 자동화 된 메커니즘으로 신속하게 재주문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관리 및 방어

 

현재 사용 가능한 AWS IoT Device Management는 기업이 장비를 원격으로 관리, 구성 및 모니터링하고,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하고, 결함 시스템의 문제 해결 및 패치를 포함한 기타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2018 년 초 출시 예정인 AWS IoT Device Defender는 보안 정책을 지속적으로 감사하고 알려지지 않은 IP 주소로가는 트래픽과 같은 잠재적 보안 문제를 모니터링합니다.

 

미리보기에서 사용할 수있는 AWS IoT Analytics는 규모에 관계없이 데이터를 정리, 처리, 저장 및 분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AWS Greengrass ML 추론은 AWS Greengrass의 새로운 기능입니다. 회사는 AWS Greengrass 장치에 기계 학습 모델을 배포하여 장치가 클라우드에 직접 연결되지 않은 경우에도 신속하게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단순화 된 프로세스

 

시너지 리서치 그룹 (Synergy Research Group)의 수석 분석가 인 존 딘즈 데일 (John Dinsdale)은 "이것은 매우 큰 문제"라고 말했다 .

"앞으로 몇 년 동안 IoT 활동의 엄청난 물결이있을 것이지만,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IoT 플랫폼에 의해 활성화되어야한다"고 그는 전자 상거래 타임즈에 말했다.

 

아마존 고객은 에코 유형 지원을 자동으로 받게되며,이 신기술은 사람들이 구축 할 수있는 표준 기준을 마련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엔델 그룹 (Enderle Group)의 수석 애널리스트 인 롭 엔더 레 (Longderder)가 제안했다 .

 

E-Commerce Times는 이렇게 말하면서 IoT가 더 쉬워졌으며 더 간단 해졌습니다. 아마존은 더 잘하고 있기 때문에 진정한 최종 솔루션을 향한 실질적인 진보를 보장합니다.

Amazon FreeRTOS는 Tirias Research의 수석 애널리스트 인 Kevin Krewell에 따르면 제조업체가 클라우드 지원을 쉽게 구축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

그는 오픈 소스이기 때문에 이미 많은 저비용 소비자 기기에 사용되고 있다고 그는 전자 상거래 타임즈에 전했다.

 

반면 구글은 마이크로 컨트롤러 용 운영체제로 안드로이드를 유망하게 만들었다 고 클레 델은 말했다.

Comments